객관적인 바줌 판단.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 한달에 1개까지만 올릴 수 있으며 같은 회원이 같은 업소에 대해 지속적으로 올리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


객관적인 바줌 판단.

리버티 2 3251
  여러 호스텔을 다녔지만 이렇게 한국인이 많은 곳은 첨이에요.
물론 대부분 다이빙을 하러 오는 사람들이라 성격들 다 좋아요.
바줌은 함께 어울려 놀 수 있는 시스템이 아주 잘 갖추어져 있어요,
다이빙 강사분들도 친절하구요,
근데 시설은 중간 정도에요,  혹 시설 기대하시는 분 계실까봐...
깨끗하긴 합니다. 
2 Comments
카키99 2005.06.21 12:58  
  바줌은 정말 따뜻한 곳이죠. 외국에서 한국인의 정을 느낄 수 있어서 저는 좋았습니다. 외국여행에서 한국인들 하고만 어울리는 것도 좋지 않지만 그렇다고 한국인들 많다고 피해다니시는 것도 좋지 않죠..^^ 다이빙을 배우시길 원하시는 분이나 저렴하면서 시원한 곳을 원하시는 분은 바줌 도미토리면 충분하다는 생각입니다. 하지만 도미토리에 지내시면서 좋은 시설을 기대하는 것은 당연히 금물이에요..그래야 후회안하고 즐겁게 지낼 수 있을 듯...저도 바줌에서 좋은 추억들이 많아서 기분 좋아요.^^
bkksusu 2013.02.10 15:30  
다이빙 위주의 여행으로 푸켓에 와서 바줌에 열흘넘게 지내고 있어요.
여자혼자라 도미토리방은 좀 꺼려졌는데 생각보다 정말 깔끔하고 좋아서 놀랬어요.
덕분에 숙식비용 부담없이 도미방에 계속 묶고 있네요.
다이빙 위주의 여행이라 숙박비를 아껴야 했는데 저같은 사람에게 바줌은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 싶네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