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의 광장 강추합니다.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 한달에 1개까지만 올릴 수 있으며 같은 회원이 같은 업소에 대해 지속적으로 올리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만남의 광장 강추합니다.

보실 14 5662

개인적으로 만남의 광장 두번 이용했습니다.. 너무 친절했습니다..

처음이용은 2005년도에 사무실 직원들 13명이 단체로 여행을 갔었습니다..

모든 진행을 만남의 광장을 통해서 진행을 했습니다...

하대장님 그때 잠깐봤지만 공항까지 나와 주시고...물론 영업적인 부분이겠지만..나름대로 처음 방콕공항에 내려 당황하지 않았습니다...

7박8일 일정의 짧은 기간이었기 때문에 시간단위로 계획을 짜야되는데 나름대로 만남의 광장은 홈페이지를 갖추고 있어서 일정을 짜고 예약하는등의 절차를 쉽게 진행할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행기간중 친절했고 실수와 착오없이 진행을 하여 직원들 모두 만족을 했습니다...

모든 일정의 회비와 진행을 맏았던 나도 여행후 직장 동료 , 선후배한테 고맙다는 얘기를 들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두번째 방문은 금년 7월달에 방콕을 경유하여 큰놈 치앙마이 국제학교 3군데답사를 하고 다시 방콕으로 돌아오는 일정이었습니다.

수상시장을 거쳐 코끼리 트래킹하는 일일투어 당일 아침에 호텔까지 픽업온 기사아저씨를 몸이 좋지 않아서 돌려보내고 투어 진행을 하지 못하고 캔슬이 되었고 그날 저녁에 치앙마이로 들어갔습니다..

물론 만남의 광장에서도 손해를 보았겠지요..

치앙마이를 갔다가 방콕으로 돌아왔을때 ...카운터 아가씨가 호텔로 전화를 해서 몸은 괜찮느냐..투어캔슬되었으니 대신 다른 투어를 무료로 진행을 해 주겠다등등..저는 원래 염치없이 그렇게 못합니다..괜찮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우리 직원 1명이 중간에 방콕으로 오기로 했는데..중간연락을 모두 만남의 광장을 통해서 연락하면서 우리 직원 수쿰빗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돈대는 일도 아닌데 중간에서 넘 친절하게 해 줘서 고맙습니다..

디너 크루즈 가는중에도 불편한게 없느냐..공항 출발일정에 차질없도록 준비중이다 등등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쓰는 모습이 넘 좋았습니다..

만남의 광장 개인적으로 강추입니다..특히 꼼꼼하게 신경쓰는 부분이 넘 좋습니다...친절한 모습도 보기 좋았습니다..

14 Comments
달에게청혼하듯 2007.11.05 17:45  
  ㅋㅋㅋㅋㅋㅋ.....
걸산(杰山) 2007.11.05 18:22  
  이름      보실  (2007-11-05 16:39:52, 조회 : 25) 
 
제목      만남의 광장 강추합니다.
 
●  주요상품가격  : 
   
●  위치  :  한국 양주시
================================================

글을 읽다 순간
'위치'가 방콕이 아니라 경기도 양주라고 하니
적지 아니 당혹스러웠답니다.

다 읽고 나니 - 역시 '양주'는 아니고 '방콕'이 맞나 봅니다.
하늘향 2007.11.05 18:56  
  보실님..위치에 방콕,카오산이라고 적으셔야 하는데 한국 양주시라고 지금 계신 곳을 적으셔서 그런 겁니다.
걸산(杰山) 2007.11.05 19:50  
  보실 님

제 생각은 이미 제 리플에 다 나와 있고,
하늘향 님께서도 다시 밝혀 주었네요.

님께서 쓴 글에 당혹스럽다는 까닭을
리플로 그 까닭을 밝혔는 데도

다시금 당혹스럽다고 하고 댓글을 달고 쪽지까정 주시니... 끝내 제가 다시 당혹스럽습니다.

제가 첫 째 리플로 달고, 하늘향 님이 다시 덧붙여 주고, 제가 보낸 쪽지에서 밝혔지만 다시 마지막으로 마무리지르렵니다.

제가 잠시 당혹스러웠던 것은

태사랑의 한인업소 게시판에 업소글을 올리면서
위치가 '태국'('방콕')이 아니라 '경기도 양주'라고 하니,

솔직하게 말하자면
방콕에 있는 그 업소가 아니라
한국 땅의 고속도로 초입에 있는 '만남의 광장' 비스무리한 것이 먼저 연상되었을 정도니까요?

님이 쓴 내용에 소개한 업소의 위치가
'경기도 양주'가 아니라 '태국 방콕'이 맞죠???
걸산(杰山) 2007.11.05 19:54  
  보실 님

제 리플 다음에 님이 달았단 걸 지워버리니깐

저뿐만 아니라 하늘향 님의 리플이
마치 앞뒤가 없이 뻘쭘한 리플이 되고 말았군요.
태린 2007.11.05 21:58  
  그러네요 리플이지워지니 앞뒤가 안맞네요
저도 순간 휴계소 만남의광장을 생각했어요
잘 모르셔서 위치를 글쓰신분이 계시는곳을 쓰셧구나
생각했죠
만남의광장 저도 한번 가볼려고요
딸랏 안따라이+ 암파와 투어 유명하잖아요..
흐린바다 2007.11.06 04:46  
  "한국 양주시" 에 있는 만남의 광장은 괜히 저도 추천하고 싶어지네요...~~

아울러 중부 고속도로 , 경부 고속도로 에 있는 만남도 강추해요.. 맛난것은 없어도....~~
간큰초짜 2007.11.06 23:35  
  그래도 추천하는 분이 계시는군요. 서비스 사기쳐가며 해도. 희한하네...하대장님이 누군진 몰라도 어서 변명을 하세요. 그냥 암꺼나에 또 다시 글 올라왔습니다. 깔금하게 해결할건 해결하세요. 침묵이 해결책은 아닙니다.
hfunny 2007.11.09 20:00  
  당사자도 아닌제3자가 되는 입장에서-내용의 진위를 정확히 알기 어렵겠죠-

어떻게 알지도 모르는 사람을 싸이코란 표현까지 하면서 비난을 하는 건 태사랑 이용자로써 보기 참 난감합니다.

항상 사용자들의 매너있는 단어선택과 정확한 진실을 가진 정보공유 싸이트가 언제부터 마녀사냥과 팀 나눠 싸우는 쌈터가 됐는지

" 새삼 운영자분의 노고가 더욱 필요한 때"임을 느끼게 되네요...

설마, 이글로 인해 제 글에 고나하여 밑글로 시시비비를 따지는 분은 없겠죠..

만약, 그 내용이 본인이 이해하신 것과는 거리가 먼 내용이라면 싸이코라고 하신, 사기라고 표현하시분들의 그 당사자나 그 회사 관계자들께 [[ 사과를 하실 의도 ]]가 있으시니 이런 비난을 하신다고 이해해도 될런지...
인터넷...

태사랑 갈수록 무서운 동네가 되어 갑니다, 그려...
마래우 2007.11.25 12:10  
  추천이라는것은 한번 이용해보고 좋아서 그 업소를 추천하는게 아닌지싶은데 겨우 한두번 이용해보고 이건 아니자나^^~~ 사람 한두번 겪어보고 그사람을 평가할수있을지? 이건 아니자나요? 암튼 만남이란 단어조차 꺼내기가 싫은 사람중의 한사람으로서 비추합니다. 현지업소를 이용하세요 한국인들 운영하는 업소는 다 똑같습니다 만남뿐아니라...기타업소도 마찬가지일껄요? ㅋㅋㅋ
hfunny 2008.01.01 03:48  
  ㅋㅋ 왜 겨우 밑글을 썼다가 지우는 걸까요...ㅎㅎㅎㅎㅎ
황금깜찍이 2008.01.04 15:13  
  정녕 이곳이 추천지로 적합한곳인가.. 2005년도에 이곳에 갔었는데 한국가는 비행기표 부킹해달랬더니 인도델리로가는 비행기편을 예약을 해놓았었고 젊은 한국여자분 주인인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불친절했습니다.
자유로운여행자 2008.01.28 14:40  
  만남에광장에서 전에 예약했다 돈떼인적이있어서....비추입니다. ^^
인생막장 2008.02.16 02:25  
  만남의 광장 진짜 비추입니다. 미소네 이용하세요 미소네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고 좋습니다 ^^ 진짜 만남의 광장은 no -_-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