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의 숙소 강추강추!!!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 한달에 1개까지만 올릴 수 있으며 같은 회원이 같은 업소에 대해 지속적으로 올리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


푸켓의 숙소 강추강추!!!

멋쟁이준 1 2005
오랜만에 쉬러 푸켓으로 갔습니다...호텔에서 며칠동안 책고보고 수영도 하면서 보내다 심심해져서 여기오기전에 인터넷에서 봤던 푸켓 사랑방하우스를 찾아가 보았습니다. 간판에 안쪽으로 들어가 있어서 조금 찾기가 어려웠습니다TT. 사장님께 간판을 밖으로 하나 더 달면 좋을텐데라고 말씁드렸드니 현지인들의 경쟁때문에 힘들다고^^ 하시더군요...
힘들게 찾은 보람은 있었습니다. 들어가보니 에어컨을 너무 빵빵하게 틀어나서 조금 추웠을 정도였습니다. 거기서 잠시 인터넷을(푸켓 아니 태국전체에서 최고의 사양일 겁니다^^)하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여기서 숙박하지 않더라도 심심하면 와서 tv도 보고 영화도 보고(영화랑 tv 다운로드 많이 받아놓았더라구요)또 저녁에 술친구 없음 같이 술이나 마시자고 말씀하시더군요...
사장님과 일하시는분 모두 여행이랑 술을 좋아하시더군요^^;
그후로도 전 일주일동안 호텔에 머물러면서 밤만 되면 찾아가서 술도 마시고 못본 영화도 봤고 일주일 후에는 사랑방 게스트 하우스로 옮겼습니다.
저도 여행을 적게하진 않았던 사람으로서 한말씀 드리면 도미토리(200바트로 다른곳 보다 조금 비싸지만 뭐 푸켓의 물가에 비해서 그렇게 비싼건 아니지만)는 방콕의 한인 숙소는 비교할스 없을만큼 깨끗하구요 더블룸은 거의 3성급 호텔 수준으로 굉장히 넓고 깨끗했습니다.

그냥 푸켓에 가시면 거기서 주무시지 않더라도 꼭 한번 들러서 사장님께 푸켓정보도 얻고 커피도 한잔 얻어 드시고 심심하면 저녁에 가서 술이라도 한잔하시기 바랍니다.그리구요 거기서 일하는 스텝분이 호텔정보라든지 투어에 관해서도 굉장히 많은 정보를 알고 계시더라구요,,,그니깐 꼭 한번 들려보세요...
정말 강추합니다. 푸켓 파통의 사랑방 게스트하우스로요^^ * 이 글은 다른 게시판에서 이곳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앞으로는 꼭 게시판 성격에 맞도록 글을 올려주세요. ^_^ (2007-06-11 18:43)
1 Comments
앨리즈맘 2007.06.11 20:05  
  우린 식사만햇는데 깨끗해고요 까다로운 울신랑 코코넛갈아서 쥬스 해달라는 청까지 들어주시고,,애들이 넘 피곤해 들어누워서 미안햇는데 암말씀안하시고 넘 친절햇어여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