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스쿠버도 데이트립 보트 운행 실시!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 한달에 1개까지만 올릴 수 있으며 같은 회원이 같은 업소에 대해 지속적으로 올리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도깨비 스쿠버도 데이트립 보트 운행 실시!

푸켓 도깨비 스쿠버도 드디어 자체적으로 데이트립 보트를 운행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태국인이나 서양인, 일본인들이 운영하는 다른 보트회사를 컨택하여 데이트립을 실시 하였는데, 이제부터는 자체적으로 배를 운행하여 고객님들을 모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배의 이름은 SEA WORLD호로 이곳 푸켓에서만 낚시보트와 다이빙 보트를 아주 오랫동안 항해한 경험많은 선장과 기장이 다이빙 포인트까지 편안하고 쾌적하게 데려다 줄 것입니다. 사진은 찰롱항에 정박해 있는 SEA WORLD 호의 모습입니다.


IMG_0340.jpg

IMG_0344.jpg

넓고 쾌적한 1층의 장비 거치 공간 입니다. 도깨비의 고객님들만 이용하기 때문에 다른 여러 다이빙 샾들이 컨택해서 승선하는 다른 데이트립 보트들보다 훨신 덜 혼잡하고, 쾌적합니다. 또한 장비 조립및 착용시 다른 보트들에 비해 옆 공간이 넓기 때문에 보다 편리합니다.

IMG_0345.jpg

IMG_0348.jpg


다이빙 할때 뛰어내리는 플랫폼 입니다. 입수시에는 자이언트 스트라이드 방법으로 뛰어내리고, 출수후 다시 배에 승선 할때는 보트 스탭이 던져주는 줄을 잡고 딸려와서, 사진에 보이는 철봉을 잡고 핀을 벗습니다.그리고, 양옆의 사다리를 잡고 올라오시면 됩니다.

IMG_0346.jpg

플랫폼의 좌. 우측에 저렇게 샤워기가 있어서 다이빙 직후 바닷물을 씻어 낼 수 잇습니다.

IMG_0347.jpg


2층의 식사와 휴식을 위한 공간입니다.아침식사로는 빵과 삶은 계란 과일등이 제공되며, 시원한 물과 콜라등 탄산음료또한 제공됩니다. 다른 다이빙 보트회사의 경우 탄산음료를 따로 돈내고 사마셔야 하는데 저희 배는 별도의 요금없이 마음껏 드실 수 잇습니다.

IMG_0349.jpg

오전 다이빙을 마치면 사진에 보이시는 것 처럼 부페식으로 점심식사가 제공됩니다.

IMG_0360.jpg

선수 갑판의 모습입니다. 앞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이 고객님들의 땀을 씻어 줄 것입니다.

IMG_0350.jpg

SEA WORLD호에는 다른 다이빙 보트회사에서는 전혀 누리실 수 없는 저희 도깨비 스쿠바 만의 특별 서비스가 있습니다. 저희 SEA WORLD 호를 타고 다이빙을 하시게 되면, 고객님이 원하실 경우 낚시 또한 즐기실 수 잇도록 해드립니다.


저희 보트에는 사진에 보이는 기다란 트롤링 낚시대 두대 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펀 다이빙을 즐기신 고객님이 트롤링으로 낚시를 즐기고 있는 모습입니다.


IMG_0364.jpg


IMG_0365.jpg

또한 사진에 나오지 않은 주낙또한 준비 되어 있기 때문에 트롤링을 좋아하시는분은 트롤링으로, 주낙이 취향에 맞으신 분은 주낙으로 취향에 따라, 스타일에 따라 골라 낚을 수 있습니다.


스쿠버 다이빙과 바다 낚시가 모두 가능한 도깨비 스쿠버의 SEA WORLD 호와 함께 많은 고객님들이 푸켓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가실수 있도록 저희는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홈피주소 www.dkbscuba.com 에 들어오시면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시고, 친절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 글은 다른 게시판에서 이곳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앞으로는 꼭 게시판 성격에 맞도록 글을 올려주세요. ^_^ (2007-05-18 12:24)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