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phromphong - 수라한식당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솔직히 이러한 글은 심증은 있지만 정확한 증거가 없는 경우가 많으므로 운영자가 쉽게 삭제할 수는 없습니다. 여행자 분들은 이 점 염두하시고 현명하게 판단하여 게시판 정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상과 같은 폐단을 막기 위해 이 게시판에 글을 쓸때에는 다음의 원칙을 지켜주십시오.

1. 글 제목에는 '상호' 만 써야 합니다. 상호 외 다른 표현이나 수식어가 붙을 경우 운영자가 임의로 수정합니다. 다만 지역명은 가능합니다. 지역명은 두단계까지 가능합니다.(예-방콕 쑤쿰윗, 치앙마이 님만해민)

2. 글은 언제 어느 업소를 누가 어떻게 이용했는지, 어떤 점이 좋았고 나빴는지 구체적으로 써 주셔야 합니다.

3. 업소 관계자에 대한 개인적인 인사글은 각 해당 업소 게시판이나 홈페이지, 카페, 메일 등을 이용해주세요. 글 내용에 개인적인 인사나 안부를 묻는 내용은 운영자가 임의로 삭제 합니다.

4. 업체 측에서 직접 글을 올리는 자사 소개 글은 여행홍보광고 게시판 사용 인증 업체에 한해 '1회' 올릴 수 있습니다. 다만, 업소를 전반적으로 소개하는 글이어야 하며 특정 상품 홍보의 글은 안됩니다. 

5. 여행을 하며 느꼈던 한인업소(특정 업소가 아닌 한인업소라는 업종)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 의견 등은 '그냥암꺼나'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이동됩니다.

6. 숫자와 한글, 알파벳 이외의 문자는 허용하지 않으며 특수기호 중 [ ], ( ), <>, & , -, ' 만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BTS phromphong - 수라한식당

갈비만두 7 1273

태국에서 장기여행객입니다. 태국의 모든 음식점이 정부지침으로 문을 닫았습니다. 

방콕에서 한국의 맛 제일 잘내는 수라한식당 단골로써. 

메뉴판이 있어 공유합니다. 

꼭 수라가 아니더라도 이런 때에는 한식당을 많이 도와야한다고 생각해서요. 

매장에서 드시는 건 금지되었어도, 테이크아웃과 딜리버리는 가능하다고 하네요. 

한인분들 힘내세요. 가게 번호는 02 662 4831입니다. 

태국은행 계좌로 계좌이체를 해야하기때문에  

태국 배달의 민족과 같은 푸드판다 다운받으면 신용카드 결재 가능합니다. 

7 Comments
화차 2020.03.22 23:35  
저 메뉴판에 있는 가격이 과연  합당한건지 모르겠네~~
화차 2020.03.23 00:09  
닭갈비가 2만원 ? 한국에 2만원 받는데가 있는지~~
호주 살다 왔지만 여기가 더 창열하네요~~~
갈비만두 2020.03.27 17:35  
일단, 안타까운 현지사정에 위로와 격려차 올린 글인데 상당히 무안하군요. 현재 방콕의 모든 식당들이 문을 닫거나 딜리버리만 가능하기에 정보차원에서 공유합니다.  저 닭갈비 가격은 1인분 가격이 아니라 2인이 드시는 양이에요. 꽃등심. 갈비살 가격은 환율따지면 2만6천원인데 한국대비 비싼가요? 소주 만원 가격만 보지말고 유통과 주세를 보셔야죠. 하노이 뒷골목에서 천오백원이면 먹는 베트남 쌀국수 한국가면 7-8천원이 이상한가요? 태국의 물가. 특히 스쿰빗 라인의 물가. 한국 강남만큼 합니다. 전체 평균 소득은 낮아도, 소득수준높고 잘 사는 인구숫자가 한국보다 많기때문이에요. 여기 쇼핑몰 가보세요. 미슐랭 식당도 한국보다 월등히 많습니다. C클래스가 9천만원이고.캠리, 코나 일렉트릭  8천만원이에요. 태국인을 호구로 알아서일까요? 아직도 저가패키지 여행에 익숙해서 동남아는 무조건 저렴해 라는 상식은 21세기에  맞지 않아요. 글쓴 분이 교민이시라면 게시판에 비난 하지 말고, 위로와 격려가 필요할 때에요.
희건 2020.03.22 23:55  
호구로 아는거죠 코타 가봐도 가격 창열
달려 2020.03.23 23:59  
한국분들은 보통 한식당만 뭐라고 하더군요. 방콕 16년 살면서 태국인들과 같이 한식당 가면 보통 반응이 왜 이리 싸냐입니다.
일식당 반찬하나 안 주면서 한식당 이상의 가격이 대부분이고요.
태국식당도 비슷한 조건의 에어컨 나오는 식당이라면 먹고나서 계산할때 한식당보다 더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태국인과 한식당 가서 삼겹살 2인분 먹고 5~600밧 결재하면 다 놀랍니다.
반찬 여러가지에 거기다 무한리필. 물도 공짜...  일하시는 분이 계속 고기 구워주고..
이 글 쓰신분은 어려울때 한인들끼리 서로 돕자는 취지이신데
무조건 한식당 비싸다고 하시니 한마디 하고 갑니다.
haohao 2020.06.02 19:30  
예,,,일리있습니다. 한식당은 밑반찬을 주잖아요..한국은 당연히 생각하지만 어딜 여행가도 우리나라처럼 하는곳 없죠...추가하면 당연히 다 추가금..한국생각하면 비싸지만 방콕생각하면 수용가능한 금액이라고 봅니다.
hi 2020.06.02 20:14  
한국에 태국식당가면 맛도 이상하면서 가격이 더 창렬인데
한식당 가격 저 정도면 괜찮은데요 싸진 않지만 뭐 비싸지도 않은
시국이 시국인지라 배달은 가격을 좀 떨구면 좋긴 하겠지만
물론 맛이라던가 서비스가 어떨지는 모르겠으나 보편적인 가격이네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