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웨이쾅 마포갈매기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솔직히 이러한 글은 심증은 있지만 정확한 증거가 없는 경우가 많으므로 운영자가 쉽게 삭제할 수는 없습니다. 여행자 분들은 이 점 염두하시고 현명하게 판단하여 게시판 정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상과 같은 폐단을 막기 위해 이 게시판에 글을 쓸때에는 다음의 원칙을 지켜주십시오.

1. 글 제목에는 '상호' 만 써야 합니다. 상호 외 다른 표현이나 수식어가 붙을 경우 운영자가 임의로 수정합니다. 다만 지역명은 가능합니다. 지역명은 두단계까지 가능합니다.(예-방콕 쑤쿰윗, 치앙마이 님만해민)

2. 글은 언제 어느 업소를 누가 어떻게 이용했는지, 어떤 점이 좋았고 나빴는지 구체적으로 써 주셔야 합니다.

3. 업소 관계자에 대한 개인적인 인사글은 각 해당 업소 게시판이나 홈페이지, 카페, 메일 등을 이용해주세요. 글 내용에 개인적인 인사나 안부를 묻는 내용은 운영자가 임의로 삭제 합니다.

4. 여행을 하며 느꼈던 한인업소(특정 업소가 아닌 한인업소라는 업종)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 의견 등은 '그냥암꺼나'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이동됩니다. 

5. 숫자와 한글, 알파벳 이외의 문자는 허용하지 않으며 특수기호 중 [ ], ( ), <>, & , -, ' 만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후웨이쾅 마포갈매기

립프 13 1955
오늘 후웨이쾅 사거리에 위치한 마포갈매기에 태국인 친구와 다녀왔습니다^^
 
프라카농에 마포갈비 집에는 여러번 갔었는데, 후웨이쾅에 마포갈매기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기쁜 마음에 달려갔습니다 ㅎㅎ 태국 친구들한테도 인기가 많더라고요 :)
 
가격은 300바트, 삼겹살과 돼지갈비를 주문하니 잠시 후 밑반찬들을 종업원이 가져다주네요 ㅎㅎ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삼겹살이랑 갈비 맛도 좋고, 김치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김치볶음밥도 시켜봤는데 태국인 친구도 좋아하고 저 역시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한국 맛이랑 똑같더라구요^^ 재방문의사 100% 입니다^^
 
단, 종업원분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바퀴벌레가 소파에 기어다니고있었습니다. 평소 바퀴벌레를 무서워하는 편이 아니라 그냥 모른척 슥 제가 치웠는데, 또 제 가방에 붙어있더라구요...
 
여기서 종업원분에게 말을 하니 표정도 안좋고, 그냥 휴지로 잡아버리고 아무 말 없이 가버립니다.. 제가 4시쯤 가서 늦은 식사를 하고 있던데 식사 중에 요구한건 조금 미안했습니다 단, 짜증난 표정으로 그렇게 처리를 해버리니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다른 테이블에도 바퀴벌레가 수차례 보이기도 했습니다...태국친구 역시 이 부분을 지적을 했구요..
 
가게 내부에는 사장님이 손님들과 소통하는 사진들보고 기분이 정말 좋았는데, 종업원들의 서비스로 인해 좋지 않은 시선으로 보일까 걱정이 됩니다..^^
 
종업원분들의 서비스와 청결에 조금 신경을 써주신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나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쪽지주시길 바랍니다^^  번창하세요'!
13 Comments
☆HappyErica★ 2017.04.26 00:23  
낮에 사람도 많은 곳에 바퀴벌레가 그 정도로 보인다는 것은 얼마나 위생적으로 문제가 많을지...아무리 맛이 좋아도 전 절대 안 갈 것 같아요...노점도 아니고 바퀴랑 겸상은 못하겠네요 ㅠ 사장님 혹시 이 글 보신다면 주기적으로 해충관리에 신경 좀 쓰셔야 할 것 같습니다.
무심화 2017.05.02 13:47  
한국에서 고기를 많이먹어서 태국까지 가서 고기를 먹지는 않을듯하네여 ㅎㅎ 그래도 혹시
생각난다면 이용할만하겠어여
째찌 2017.05.02 18:16  
으...좀 그렇네요....그렇게 눈에 자주 뛸만큼 보인다는건 주방에는 득시글 할텐데..ㅜㅜ
요즘 깨끗한 식당 많이 생겼어요.
Thailove90 2017.05.31 15:38  
약간 후질근한 숙소에가서 잠을자게되면 가끔 보게되긴하죠.. 한국? 보다는 조금 많은거같아요 바퀴벌레..
기타지마강 2017.07.04 10:27  
훼이꽝 리듬콘도에서 묵을때 자주 갔었는데... 자주가면 서비스도 주드라구요
부산사장님 ㅎㅎ
타샤킴 2017.08.14 07:46  
어머니가 동남아 음식을 잘 못드셔서..고민해봤는데 패스해야겠군요ㅜㅜ
Magal 2017.11.29 15:30  
안녕하세요 마포갈매기입니다. 
먼저, 즐거운 식사자리에 불편을 끼쳐드려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직원문제는 다시한번더 교육을시키겠습니다.
바퀴문제는 저희도 매일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고있는 문제입니다.
매일 영업이 끝나고 방역잡업을 하고있으며 현 11월 많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없다고는 하지 않겠습니다.
태국 현지어 바퀴제체수가 엄청나고 바로옆 중국현지음식점에서는 전혀 관리를 안하고있는 상태라 많이넘어 오고 있습니다.
그래도 위생을 먼저 생각하고 고객들의 고견을 겸허히 받아들여 노력해서 
말씀해주신 지적 사항들 명심하고 앞으로 더욱더 깨끗하고 주의깊게 초심을 잊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기회 되셔서 오시면 저희가 노력하고 있는 모습들 보여드릴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다시 한 번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마포 갈매기 배상-
펀낙뻰바우 2017.11.29 15:44  
분무식 에프킬라나 허접한 벌레 퇴치약으로는 에이리언과 동급인 태국 바퀴벌레 절대 못 이깁니다.

사장님 한국서 요거 구입해서 사용해보세요.====>http://storefarm.naver.com/heatrunner/products/541666610?NaPm=ct%3Djakokac0%7Cci%3D0yi0003MjfToLAXTWuM%2D%7Ctr%3Dpla%7Chk%3D6cc8222abfaadaf116b643dae89ea49cc8838f3b
Magal 2017.11.29 15:48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참고해서 한국들어가서 구입해야겠네요.
주원아빠 2017.11.29 15:41  
흠.. 제가 가봤던 경험이랑 좀 다르네요.. 기본적으로 남자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시구요 한국 손님들과 갔을때 태국에 대해 잘 몰라서 몇가지 여쭤봤었는데 너무 친절하고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감동받았었습니다. 이후로 한국음식이 생각날때마다 가고 있는데요. 최근들어 저는 바퀴벌레를 가게 안에서 본적은 없었네요. 고기의 질도 매우 괜찮았고 (특히 양념갈비 ㅋㅋ) 개인적으로 음식맛과 사장님의 친절함으로 가는곳입니다. 후웨이쾅역 옆이라 가게 찾아가기도 너무 쉽구요. 여튼 호불호는 있을 수 있지만 태국에 살고있는 저는 추천하는 식당입니다.
HAPPYTHAI 2017.11.29 17:38  
아무래도 유동인구가 엄청 많은 후웨이꽝쪽 사거리에 있으니 그런 것도 같네요..
제가 갔을때는 음식도 가격대비 괜찮고, 사장님이랑 종업원들도 친절한 편이었던 것 같습니다.
수쿰빗 한인타운 나가기 힘드신 분들은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구름해밀 2017.11.29 17:51  
여기 가끔 가는 곳인데, 이런 사장님도 별로 없습니다.  친절 하시고, 항상 손님들 테이블 체크 해주시고 서비스도 가끔 주시고 ^^;
바퀴벌레는 태국 오래 사시면 아시겠지만 한 순간 입니다. 저희도 집에 약 엄청 치는데도 이 시끼들 죽지도 않네요. 잠잠 하다 또 나오고.  좀 더 격렬한(?) 싸움을 사장님이 하신다면 좋을 듯 하긴 하네요.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항상 맛있는 음식에 개인적으로는 아주 만족 합니다.
프라카농은 안가봐서 모르겠네요, 그래도 후웨이꽝 부산 사장님쪽은 만족 합니다.
yoon3749 2018.07.25 16:18  
고기 먹으러 함 갈게요 담달에 후어이쾅쾅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