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러7 게스트하우스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솔직히 이러한 글은 심증은 있지만 정확한 증거가 없는 경우가 많으므로 운영자가 쉽게 삭제할 수는 없습니다. 여행자 분들은 이 점 염두하시고 현명하게 판단하여 게시판 정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상과 같은 폐단을 막기 위해 이 게시판에 글을 쓸때에는 다음의 원칙을 지켜주십시오.

1. 글 제목에는 '상호' 만 써야 합니다. 상호 외 다른 표현이나 수식어가 붙을 경우 운영자가 임의로 수정합니다. 다만 지역명은 가능합니다. 지역명은 두단계까지 가능합니다.(예-방콕 쑤쿰윗, 치앙마이 님만해민)

2. 글은 언제 어느 업소를 누가 어떻게 이용했는지, 어떤 점이 좋았고 나빴는지 구체적으로 써 주셔야 합니다.

3. 업소 관계자에 대한 개인적인 인사글은 각 해당 업소 게시판이나 홈페이지, 카페, 메일 등을 이용해주세요. 글 내용에 개인적인 인사나 안부를 묻는 내용은 운영자가 임의로 삭제 합니다.

4. 여행을 하며 느꼈던 한인업소(특정 업소가 아닌 한인업소라는 업종)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 의견 등은 '그냥암꺼나'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이동됩니다. 

5. 숫자와 한글, 알파벳 이외의 문자는 허용하지 않으며 특수기호 중 [ ], ( ), <>, & , -, ' 만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통러7 게스트하우스

cloud000 6 1258

지인소개로 묵게된 통로게스트하우스...

골목 끝자락에 위치한 아담하고 아기자기 정겨운 게스트하우스예요. 입구 테라스에 졸졸 물소리며 아침에 들리는 새소리에 심신이 편안해지지요.^^

식당안은 한국책도 있고 에어컨도 있어 션하게 맛있는거 먹고(태국아주머니 한국분 못지않게 한국요리 맛낼줄 아시네요~오~~소리 절로 나옴이요)책도 읽고 여행다니다 지친마음 쓰담쓰담^^

조식도 메마른 식빵아니라서 너무 좋고(참고로 vx 뭐시기 게하에서 곰팡이 올라온 머핀 버젓이 내놓고 외국사람 먹으려는거 조용히 알려줬더니 기겁했어요,다안먹음 재탕이라 약값 더 나올뻔이요)

도미토리 여자6인실 묵었는데 일단 넓어요..세면대 화장실 한국형 사이즈에 똬~악! 외국 게하에서 변기에 발이 안닿아 불안함에 변비오고 세면대는 어찌나 높던지 세수하다 옷다젖고  팔빠질뻔..제키가160이라...(내 탓인가봉가~@.@)

한국말로 수다떠는 재미 톡톡.일정맞고 맘맞으면 투어도 가고 클럽도 가고~

외국 게하 잘못걸림 도미토리 폭격 맞은듯 더럽거나 야시장같아 잠을 포기하게 되요...(캐바캐)

역시 한국 언냐들 배려문화 갑^^ ^^

여기 바베큐파티 나름 유명한데 루프트탑 야경이 엄지척, 삼겹살 쌈싸먹는데.....다들 아시는 맛!

지금 적고 있는데 입에 군침이 도네요ㅠ

사장님 반달눈에 물어보면 조근조근 친절하게 말해주시는데 그래서 아는것도  물어봄.자꾸 물어봄.또 물어봄.인상 찌푸리지 않으심.^^;해외여행 많이 다녀봐서 그러신지 두루두루 잘아시네요~

통로7한인게스트하우스 가성비대비 굿~(돈주고 살 수 없는 뭔가를 느낍니다)

외국 게하 싼맛에 갔는데 피폐해져 글 함 올려보아요~~~

물론 사람마다 다르지만 자고먹고는 중요하네요!

 

#2017-04-19 00:16:56 게스트하우스정보에서 이동 됨]

6 Comments
떡떡 2017.04.19 00:16  
가격이 어떻게 되지요?
연둥 2017.04.19 22:35  
숙소 알아보는데 참고할게욜
블루현이 2017.04.20 14:57  
위치는 어디에 있어요? 게하에 한국사람 많아요?  7월달에가는데... 호텔이나요?게하가나요?
아진기삼 2017.05.17 00:12  
괜찮나보네요 7월에가는데 참고할게요
싸와디캅s 2017.05.21 03:58  
5월말에 떠나는데 한인게스트하우스 갈때 참고 할게요.
부돌이 2019.03.17 19:48  
괜찮은 숙소 인것 같아요. 아직 결정 장애가 있는데 빨리 결정해야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