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아속 허니 게스트 하우스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솔직히 이러한 글은 심증은 있지만 정확한 증거가 없는 경우가 많으므로 운영자가 쉽게 삭제할 수는 없습니다. 여행자 분들은 이 점 염두하시고 현명하게 판단하여 게시판 정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상과 같은 폐단을 막기 위해 이 게시판에 글을 쓸때에는 다음의 원칙을 지켜주십시오.

1. 글 제목에는 '상호' 만 써야 합니다. 상호 외 다른 표현이나 수식어가 붙을 경우 운영자가 임의로 수정합니다. 다만 지역명은 가능합니다. 지역명은 두단계까지 가능합니다.(예-방콕 쑤쿰윗, 치앙마이 님만해민)

2. 글은 언제 어느 업소를 누가 어떻게 이용했는지, 어떤 점이 좋았고 나빴는지 구체적으로 써 주셔야 합니다.

3. 업소 관계자에 대한 개인적인 인사글은 각 해당 업소 게시판이나 홈페이지, 카페, 메일 등을 이용해주세요. 글 내용에 개인적인 인사나 안부를 묻는 내용은 운영자가 임의로 삭제 합니다.

4. 여행을 하며 느꼈던 한인업소(특정 업소가 아닌 한인업소라는 업종)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 의견 등은 '그냥암꺼나'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이동됩니다. 

5. 숫자와 한글, 알파벳 이외의 문자는 허용하지 않으며 특수기호 중 [ ], ( ), <>, & , -, ' 만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방콕 아속 허니 게스트 하우스

미넝샤 1 1177

1년전에 지냈던 게스트 하우스인데 다시 찾아오게 되었네요ㅋㅋ

 

올해는 태국에 거의 2달씩이나 지내러 와서

 

여기 말고 한 8개의 숙소에서 지내다 왔는데

 

역시나 허니 게스트 하우스가 최고입니다.

 

외국인도 물론 있지만 다른 게스트가 대부분 한국인이라

 

좀 더 마음이 편한것 같아요

 

또 사장님이 정말 쿨하시고 스태프로 일하는 여자분도 정~~~~~~~~~~말 친절합니다.

 

방콕에 있는 게스트하우스에 온건지 그냥 친구네 집 놀러온 건지 잘 모를 정도로 편하게

 

지내다 왔네요 ㅋㅋ

 

음 제가 생각하는 이곳의 장점은

 

위치(아속 나나 걸어서 6분)

빨래(50바트만 주면 양에 상관없이 다 빨래,50바트 더 내면 다림질도 해줍니다)

수건(수건 마음대로 가져다 쓸 수 있어요)

프리함(여기서만 느낄 수 있는 프리함이 있음, 제가 말하는 프리함은 사장님이 참 유연하게 사고하는 분이라는 것!)

기타용품(샴푸 치약 바디워시 등 모두 사장님이 근처 마트에서 구입해오십니다.)

도미토리 (2층 여성 도미토리 안에는 화장대 냉장고 전용 화장실도 있음!)

 

방콕 놀러와서 그냥 호텔에만 있지 마시고 한인 게스트하우스에서 지내보는 것도 참 좋은

경험 같습니다 ㅋㅋㅋ

 

 

 

 


 

1 Comments
미넝샤 2017.01.14 15:43  
얼마나 프리한지 예를들어 보자면!
새벽3시 비행기라 체크아웃하고 마땅히 있을 곳이 없으면
그냥 사장님이 저녁까지는 있다가 가게 해주시고 샤워도 하게 해주실겁니다 ㅋㅋㅋㅋ
저는 안물어봐서 100%는 아니지만 한 90%는 확신합니다 ㅋㅋㅋㅋㅋ
이런 점에서 프리하고 쿨하다고 적은 겁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