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 호텔 뱅크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 한달에 1개까지만 올릴 수 있으며 같은 회원이 같은 업소에 대해 지속적으로 올리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


타이 호텔 뱅크

호루스 2 1571

언제나 배너 광고로 태사랑에서 볼수 있는 호텔 에이전시입니다.

 

매년 여기를 이용하고 한번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항상 가격 비교를 아고다와 하면서 보는데(가격 비교만이 아니라 위치나 호텔 후기는 아고다가 압도적으로 많지요.) 가격 자체도 아고다보다 싼 경우도 많고, 특히 프로모션이 있는 경우도 많아 이리저리 비교해도 열에 여덟은 타이호텔 뱅크를 이용하게 됩니다.

 

금년에는 라용 여행을 가면서 신규호텔(디바리 디바 센트럴 라용)을 보고 타이호텔 뱅크에 문의하니 3일만에 신규호텔로 추가를 해주어서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가격도 아고다에 비해 300바트 가량 싸게 책정되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아고다등 다른 대형 외국 업체와 비교해서 장점은 의사소통이나 가격등이며, 단점은 외국 업체는 대금 지불 즉시 바우처가 발행되는 반면 타이호텔 뱅크를 비롯한 다른 한인 에이전시들은 견적서에서 바우처발급까지 대충 하루 정도 시간이 걸리는 점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외국 업체는 세금 봉사료가 제외되어서 최종 대금 지불시 금액이 상향되고 조식포함 불포함 등에 따라 가격이 또 다르며(조식 안먹는 분은 오히려 좋을수도 있음), 게다가 소액이긴 하지만 신용카드 수수료가 또 붙기 때문에 최종 지불 금액은 카드 명세서를 받아봐야 알 수 있는 반면 한인 업체는 지불시에 깔끔하게 자신의 지출내역을 명확히 알 수 있다는 점 또한 장점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 생각입니다.

2 Comments
가자가 2016.09.06 16:00  
저는 다른 곳을 이용하는데 님이 말씀하신 것과는 다르게 일이 빨리 진행됩니다
외국계만 빨리 진행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anong 2016.10.07 15:50  
호텔스**과 비교해도 같은 호텔, 같은 컨디션인데 여기가 훨씬 싸더군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