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공항 게스트 하우스 (수영장 있어요)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솔직히 이러한 글은 심증은 있지만 정확한 증거가 없는 경우가 많으므로 운영자가 쉽게 삭제할 수는 없습니다. 여행자 분들은 이 점 염두하시고 현명하게 판단하여 게시판 정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상과 같은 폐단을 막기 위해 이 게시판에 글을 쓸때에는 다음의 원칙을 지켜주십시오.

1. 글 제목에는 '상호' 만 써야 합니다. 상호 외 다른 표현이나 수식어가 붙을 경우 운영자가 임의로 수정합니다. 다만 지역명은 가능합니다. 지역명은 두단계까지 가능합니다.(예-방콕 쑤쿰윗, 치앙마이 님만해민)

2. 글은 언제 어느 업소를 누가 어떻게 이용했는지, 어떤 점이 좋았고 나빴는지 구체적으로 써 주셔야 합니다.

3. 업소 관계자에 대한 개인적인 인사글은 각 해당 업소 게시판이나 홈페이지, 카페, 메일 등을 이용해주세요. 글 내용에 개인적인 인사나 안부를 묻는 내용은 운영자가 임의로 삭제 합니다.

4. 여행을 하며 느꼈던 한인업소(특정 업소가 아닌 한인업소라는 업종)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 의견 등은 '그냥암꺼나'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이동됩니다. 

5. 숫자와 한글, 알파벳 이외의 문자는 허용하지 않으며 특수기호 중 [ ], ( ), <>, & , -, ' 만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방콕 공항 게스트 하우스 (수영장 있어요)

dodo4584 7 1914

제주항공으로 물만먹고 와서 배고파서 컵라면 먹고 잤습니다 (제주항공 나빠요) 

 

여자둘이와서 2일 자고 후아힌으로 이동했습니다

 

첫날 늦게 자서 다음날은 그냥 수영하고 근처 꼬란타 식당에서 밥먹고 쉬었구요

 

너무 늦게 도착해서 시내 가기도 그렇고 불안하고 해서 한국에서 예약하고 도착했어요

 

$ 태국아가씨가 운전하고 데릴러 왔습니다 (아침에도 여직원이 공항데려다주고요)

 

$ 방이 굉장히 크고 밝습니다 (2명인데 큰더블침대 하고 싱글침대 있어요)

 

$ 직원들이 한국말을  다 잘해요   코란타 식당도 데려다주고요(가는길이라면서)

 

$ 수영장이 웬만한 호텔수영장 같습니다 (둘이 전세냈습니다^^)

 

공항에서 5분정도 차로 이동해서 가깝고 길로 나오면 조그만 쇼핑몰이 있고요

 

여자분들 방콕도착해서 어리버리 할때 제일 적합한 숙소 같아요

 

한국돈 25000에 두명이면 만원조금넘는돈인데....가격대비 최고입니다


도착하면 카톡으로 연락을하니까 기다리지 않고 바로 꽁짜픽업 해줍니다



http://cafe.naver.com/orangevh2ll   사진먼저 보고 가면 내집온거같아요 

 

 

 

 

 

#2016-07-24 01:23:16 게스트하우스정보에서 이동 됨]
7 Comments
sophia1520 2016.07.24 01:01  
방콕에 새벽에 도착해서 걱정했는데 공항 근처고 픽업이 된다니 괜찮은 숙소네요~^^정보 감사합니다~
여름의신기루 2016.07.25 13:18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참고할게요~~
디티 2016.07.27 10:33  
좋은정보 감사해요~~
방콕이글이글 2016.07.27 11:25  
새벽에 도착해야 되서 일정을 어떻게 짜야 되나 고민 했는데, 좋은 옵션이 될거 같네요~
방콕k 2016.07.27 16:17  
한국에서 출발하는 초보여행자들이 방콕에 도착하면 밤인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공항근처에서 숙박을 하시는 경우가 있으신데요..... 솔직히 공항근처가 아니라 약 10~20키로정도 떨어진 공항에서는  가까운 현지마을입니다..그래서 아침에 일어나 밥이라도 먹을라치면 아무것도 할수 없는곳이죠....결국 아침에 다시 공항으로 픽업을 해주는데요....결국에 다시 공항에서 출발이 되는 셈이죠...태국의 치안은 안전한 나라입니다. 새벽이라고 해서 위험할 일이 거의 없습니다..그리고 방콕이라는 곳이 워낙 교통이 지옥인 곳이라 차가 안 막히는 새벽시간에 택시를 이용하시는게 어찌보면 훨씬 절약할수 있습니다..참고로 카오산에는 한화로 5000원부터 도미토리가 있습니다...어느 곳을 특정해 비방을 하는 글은 절대 아닙니다..단지 처음으로 방콕을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시간과 돈을 아끼시라는 의미에서 글을 올립니다. 즐거운 여행 하세요...
태국갑시댜 2016.08.17 13:16  
이런비용과질의 숙소도있네요 곧 가게되는데 참고할게요
[JUN] 2016.08.19 15:02  
다음날 파타야 이동인데 좋네요
수영장은 밤에 이용가능한지 궁금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