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이 심향(불국정도) 쉼터
고즈넉한 시골길에 자리한 심향 휴게, 휴식공간!!
무엇인가 모르게 쫒기 듯 살아온 우리들에게 쉼터가 되어 줄만한 안식처,
빠이의 매력에 이끌려 찾아온 여행자들에게 내 집 같은 휴식처와 마치 오랫동안 함께 지내 온 듯 한 친구를 만날 수 있는곳.
새벽공기를 마시며 산책을 하고 오면 어김없이 분주하게 아침을 준비 하시는 이 자유로운 뜰을 열어준 스님.
그 모습을 보고 있자니 어릴적 외할머니 모습이 스치 듯 떠오른다.
한 없이 모든 걸 베풀어 주시는 선사는 지금 것 긁적여온 삶의 그림 그리기(집필)에 한국에 귀국 하여 정리와 굴택(사찰)의 불사 문제로 얼마간 이곳을 떠나시어 손수 차려 주시는 한식상은 마주할 수 없는 아쉬움도 있을 테지만 여행자들에게 평화로운 일상을 위해 편안한 공간을 열어 두시고 가실 생각 이시라고 하십니다.
심향은 두 곳으로 나뉘어 열려있다.
심향1.
세 개의 더블룸 방과 한 개의 트리풀룸이 있다.
모든 룸에 화장실과 에어컨이 있으며, Extra Bed 추가 시 3명까지 묵을 수 있다,
공동 주방이 있어 식사를 직접 준비해 먹을 수 있다.
세탁실, 탕비실을 갖추고 있어 이 또한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다,
더블룸과 트리풀룸 모두 인당 150바트, Extra Bed 추가 시 100바트.
추가로 싱글룸이 하나 있으며 팬룸 1인 100바트(독방이며 최대 2인까지 숙박 가능)
심향2.
조용한 마을 언덕에 자리한 심향2는 리조트 형식에 독채 4동으로 구성 되어 있다.
각 동마다 더블룸 1개, 트윈룸 1개(트리플룸 1개) 화장실과 주방, 거실로 이루어져 있다.
방마다 에어컨 및 옷장 화장대가 비치 되어 있다.
조용하고 안락한 공간으로 혼자만에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곳.
남자와 여자 동이 구분 되어 있고 가족, 부부이외엔 같은 방을 제공하지 않는다.
더블룸과 트윈룸 모두 인당 200바트
◎ 방을 혼자서 사용을 원할 시 심향1 300바트, 심향2 400바트
◎ 심향2 한 개의 동을 전체로 빌릴 수 있다.(단, 3일 이상 숙박 시)
◎ 힘들게 장기여행 하시는 분들과 사정이 있으신 분들은 협의에 따라 특별한 금액으로
배려를 받기도 한다.(단, 초연 스님과 간단한 면담을 통해..)
*연락처
전 화 : +66)0979367366 / 0933107612
라 인 : 282hana
카 톡 : 282hana(잠정적 휴면으로 불통)
* 스님 연락 부재 시 카톡 아이디
nammy4 나 avas12 이 두분께 연락 주시면 안내 해 드릴겁니다.
금액 조정등의 일단의 조처를 하심은 영업적인 프로모션이 아니라 최초 심향을 꾸민 목적과 취지로 한발 다가선 모습이라고 스님은 말씀 하신다.
불원간 머무는 모두가 주인 의식을 갖고 내 집 같이 가꾸고 유지 하기를 바라는 것이다.
그때 아마도 관리, 유지, 공과금만 나누어 내는 프리스테이 도량이겠지. 이것이 심향이 나아갈 길이고 본 모습 이라고 스님께선 누차 말씀 하신 것으로 심향을 거친 사람들에게 들어 온 것이기 때문이다.
심향 찾는 방법
- 빠이 도착 시(버스터미널이나 아야 서비스) 카톡이나 라인으로 연락 하시면 됩니다.
- 빠이병원에서 차이나타운 가는 길에 왓후아나 사원 길로 접어들어 길따라 50미터
따라오시면 있습니다.(버스터미널 기준 도보 10분)
- 좌표 : 19.366169, 98.4336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