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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인업소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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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키트래블

히정 21 6053

몽키트래블 일일렌트를 신청했어요~오픈주를 가려고 기타 문의사항에 오픈주도 가려고 하는데 가능하냐고 문의를 했는데 바오처가 나오더라구요~그래서 가능한줄 알고 오픈주 입장권을 예애를 했어요

근데 당일날 오픈주는 안된다는겁니다

그렇게 티켓 하나 날렸네요~

눙눅빌리지, 수상시장, 황금절벽사원 갔다가 캐비지앤콘돔가서 저녁먹고 8시에 빅아이쇼를 보기 위해 돌고래상 근처 버거킹으로 가달라고 했습니다.

알았다고 하더니 그때부터 흥정에 들어가기 시작 했습니다

1200바트인데 자기가 사면 800바트 까지 해주겠다고

필요없고 이미 돈 지불했다 버커킹가서 표를 받아야 한다고 얘기를 했습니다

근데 그때부터 천천히가고 워킹스트릿에 있는 버거킹으로 가서 여기가 맞다고 하질 않나 호텔에서 멈추고 나중에는 그 사람 연락처를 물어보더라구요~

처음엔 모른다고 했다가 길을 못찾나싶어 연락처ㅇ를 알려줬습니다

근데 알고 보니 그 기사가 우리한테 표를 800바트에 팔꺼니까 표를 주지말라고 했답니다

그소리를 듣고 어이가 없어서

팁도주고 버거도 사줬는데

어떻게 이럴수가 있는지

진짜 믿을사람 없다는걸 알았습니다

아~~몽키트래블 진짜 실망입니다

여러분도 조심하세요~


#2015-09-01 20:23:32 태국여행기에서 이동 됨]
21 Comments
빡유나 2015.09.01 11:24  
몽키트래블에서 파타야투어 예약할려고했는데 생각해봐야겠네요
도두리 2015.09.01 11:28  
엇 저도 몽키트래블에서 몇 개 예약했는데... ㅠㅠ 다시 한번 봐야겠어요. 조언 감사드립니다.
marii 2015.09.01 11:29  
헉.. 저도 예약하려고 했는데.. 생각해봐야겠네요 ㅠㅠ 워낙 많이들 이용해서 믿을만하다고 생각했건만..ㅠㅠ
초코홍차 2015.09.01 11:29  
아이고 스트레스 받으셨겠어요 ㅠㅠ
히정 2015.09.01 11:34  
저도 많이들  이용해서 믿고 했는데~이런일이 생기네요~
아직도 생각하면 화가납니다~
잘생각하고 결정하세요~
빅야드 2015.09.01 13:52  
특정 업체를 비호할 마음은 추호도 없습니다만....

입장권은 이용불가시 연락 취하면 어디든 바로 환불해줍니다.  이건 환불 받을거 같구요..

동일건으로 몽키에 리뷰? 클레임을 제기 햤더군요. 그러면 업체측의 답변을 보고 그 대처에 대해서 확인후 글 올리는것이 좋았을것..이란 생각이 드네요.

렌트기사와 차량의 경우 계약에 의해 중계 연결해주는것이기에 업체의 문제 보다는 기사 개인의 문제가 근본입니다. 계약위반 또는 위 사례와 같은 일이 있을 경우 업체의 후속조치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몽키,,, 이렇든 저렇든 가장 많은 분이 이용하는 업체중 하나인데 특정업체에 대해 비토 글 올리실때는 조금 신중한게 좋습니다. 후속 조치가 맘에 들거나, 충분한 보상이 있어 삭제하고 싶을 때 이렇게 댓글 달리면 나중에 삭제하고 싶어도 못해요..

몽키측에 제기한 클레임에 대한 후속 조치가 더 궁금하네요.
히정 2015.09.01 15:31  
특정업체를 비호할 마음으로 글 올린거 아닙니다
이런일이 있었다고 조심하라고 말씀드리는것 뿐이구요
제가 클레임 걸었던 것도 다 확인하셧나보네요~
답변을 보고 대처에 대해서 확인한후 올리라고 하셧나요?
제가 업체에 뭘 바라고 이러는것도 아니고
후속조치가 맘에 들었거나 충분한 보상이 있었어도 저는 이 글 삭제할 마음 추호도 없습니다
이런일이 있었으면 당연히 후속조치를 해줘야 하는게 맞고
충분한 보상을 받고 이글을 삭제 하려고 하는거면 제가 그 업체에 뭘 바라고 글 올리는격밖에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이글을 올린후 그쪽에서 충분한 보상이 있었을 경우 다시 글올릴 생각이구요~
이런 피해를 입을뻔 했는데 다른분들도 미리 알고 조심해야 하지 않을까요?
전 그렇게 생각해서 글 올린겁니다
몽키트래블 좋게 생각해서 입장권 일일렌탈 다 이용했던거구요
다른분들도 저같은 마음으로 이용하실거라 생각합니다
피해 입으시기전에  조심하라는 차원에서 글 올린것이지 특정업체 비하하려고 올린글 아닙니다
빅야드 2015.09.01 15:42  
몽키트레블이라고 특정하셨기에 그새끼들.... 이란 심정으로 가본것이구요,,

비하 하실만 하면 하셔야죠..


어쨋든, 몽키측의 후속 대응이 더 궁금할 뿐입니다.
타키님 2015.09.01 15:05  
조언 감사합니다
너만좋아해 2015.09.01 15:26  
감사합니다~^^
동이999 2015.09.01 16:20  
업체를 통해 여행을 한다는 것이...
약간의 모험(?)을 감수 해야 할 수 밖에 없겠죠.
그걸 알고 여행사를 이용하는 수 밖에...
looloolala 2015.09.01 17:33  
호텔 가격도 다른 곳보다 싼 편이고..
이번에 폭탄테러 났을 때, 대처를 잘 해줘서 좋게 봤는데..
이런 일이 있었군요.
전 몽키에서 호텔 예약했고, 앞으로 스파랑 크루즈도 예약할 계획이라 몽키측 대처가 궁금하네요.
아무쪼록 원만하게 해결되길...
유우1231 2015.09.01 18:51  
몽키도 은근히 이런일이 자주 발생하네요..
에저또 2015.09.03 02:32  
흠..저도 몽키트레블 이용 몇 번 했는데, 이제 다른곳 알아봐야겠어요. 실망이네요. 합당한 조치가 있었으면 합니다.
하하히히호 2015.09.03 12:59  
음 많이 실망하셨겠네요 ㅠ
류비세프 2015.09.04 18:16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후속조치가 잘 되면 그나마 괜찮은데...보상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정서 2015.09.06 21:36  
후속 조치가 잘될꺼라 믿습니다
저도 몽키를 5년 정도 이용하고있는 고객으로
저도 한번 이런경우가 있었는데 전 다음날 갈수있게 조치해주더군요
잘 해결되고 정확한 몽키측의 답변을 기대합니다
몽키트래블 2015.09.07 11:18  
일단 먼저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유선상으로 고객님께 설명드렸으며, 해당기사님은 더이상 저희측 예약건에 배정하지 말아달라고 차량업체측에 말해두었습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항상 연구하고 노력하는 몽키트래블이 되겠습니다.
푸른바위 2015.09.08 23:23  
업체마다 빅아이쑈의 입장권 판매금액이 조금씩 차이가 있읍니다... 500밧부터 800밧...업소 정보를 잘 검색하시면  싼가격에 구입할수있읍니다...
필라리 2015.09.15 01:04  
저도 이번 여행에서 알게 된 사실입니다만, 차량이나 기사분들이 몽키트래블 소속이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일종의 수주를 주는 상황인데 가끔은 요상한 운전기사들이 있지요. 저도 차량 에어컨 때문에 마음 고생을 했습니다. 물론 운전 기사는 아무 문제없다고 우기고, 당연히 몽키트래블에 전화해서 다른 차량으로 배정 받았습니다. 몽키트래블의 잘못이 아닌 운전 기사의 잘못이라고 봅니다. 이럴 경우 몽키트래블에 전화해서 상황 설명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봅니다. 그래야 못된 운전 기사가 다시는 한국 여행객들에게 장난을 치지 못하도록 말이죠.
BenMore 2015.10.02 18:07  
필라리님은 몽키트래블 이용에 아주 만족하신걸로 생각이 되네요. 그런데 왜 제눈에는 업체 옹호글로 보일까요? 몽키 잘못이 아니라니요?

1. 몽키트래블 소속이 아니다?

-> 여행자들은 차량기사를 알고 예약을 하는것이 아닙니다. 몽키를 믿고 예약을 한것입니다.
    필라리님이 이야기 하신부분은 몽키는 단순 예약대행 업무만 한다는걸로 들리는군요.
    몽키는 부킹대행뿐아니라 여행자들이 믿고 여행할수있게 협력관계로 맺어진 업체를 관리할
    책임, 여행자들을위해 핸들링을 해줘야하는 의무가 있는거 아닌가요?

2. 협력하는 에이전시의 직원이나 에이전시가 좋은파트너인지 아닌지도 모르고 단순 수익을위해
    업체관리를 하지않고 또 컨텐츠 관리를 소홀히해서 여행자가 피해를 봤다면, 여행자는 누구
    에게 호소를 하나요?

제가 볼땐 호텔직원,차량기사가 잘못을했다면, 그건 업체측 커뮤니케이션 문제,관리 문제이니
몽키잘못으로 밖에 안보여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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