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의 광장 비추!!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 한달에 1개까지만 올릴 수 있으며 같은 회원이 같은 업소에 대해 지속적으로 올리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만남의 광장 비추!!

Mina 7 2899
정말 비추입니다!!
다른분들은 정말 다 좋은신 분들이였습니다. 특히나 거기에서 일하는 태국분들은 진짜 친철했습니다^^
근데!  2층에서 업무보시던 한국여자분.. 누가 주인이고 손님인지 분간이 안 가는 그 행동들...정말 황당하기 그지없었습니다.>_<

처음으로 태국에 가는지라 이것저것 많이 알아보고, 나름대론 준비도 많이 해서 간다고 했는데..막상 가니 잘 모르겠더라구요.ㅜ
그래서 만남에서 추천해주는 곳으로 스케쥴을 모두 짜버리고, 돈도 다 지불했지요. (멋 모르고 이랬던 제가 한심스럽기도 합니다...ㅠ 님들은 한 곳에서 모든 스케쥴을 다 짜지 마시고, 몇 가지 해 본 다음에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첫날은 그때가 저녁시간이 얼추 다 되어가서 디너크루즈를 타기로 했습니다.
픽업서비스가 포함이 되어있지 않아, 택시를 타고 거기까지 찾아가야 되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럼 그쪽에서 상세히 어디어디로 가야된다. 이렇게 자세히 말을 해주어야 하는거 아닙니까?
근데 종이 하나 띡 주면서 자기가 불러줄테니 받아 적어라는 겁니다.
길도 제대로 모르는데 어떻게 찾아가라는 건지...
제가 황당해서 쳐다보자, 여행은 자기가 해야되니 알아서 받아적어라는 거였습니다.

결국 택시4번 갈아타고 나서야 그곳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이 부분이야 제가 운이 없어 택시기사를 잘못 만나 제대로 못 간 거라쳐도,
그 여자분 태도는 정말 ㅠ

나중에 알아보니 다른 곳은 똑같은 가격으로 픽업서비스가 다 되더군요>_<


다음날엔 점심이 포함되어있는 코스로, 이곳저곳 둘러보고 만남으로 갔습니다.
점심에선 김치찌개며 기타 반찬들이 나오기로 되어있었는데, 그냥 라면 하나만 주더군요...
그 밖에도 진짜 짜증나는 일들 많았습니다. >_<

별 것 아니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즐겁게 지내기 위해 여행을 간 것인데.. 이런 기분을 다 망쳐놓더라구요..

원래는 글을 안 올리려고 했습니만, 가만히 생각해 보니 저도 태국으로 가기전에 여기서 정보 많이 얻었었고, 다른 분들 역시도 그럴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좀 더 알아보시고, 신중히 생각하셔서 저같은 일이 안 생겼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물론 만남의 광장에 대해 좋은 감정을 느끼고 계실 분들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분들도 많이 계셨으니깐요..
하지만 전 너무 안 좋았고, 다른 여행가시는 분들도 그런 느낌을 안 받았으면 하시는 바람입니다.
7 Comments
재밌네 재밌어 2006.07.24 11:41  
  그 여직원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있었군요.
정말 무슨 생각으로 사는건지 저도 이해가 안되더라구요. 그렇게 장사하면 안되는데 쯧쯧.
쏘망쏘망 2006.07.24 13:57  
  어머... 저 이번에 만남의 광장에서 깐짜나부리 가는 1일 코스 있는데... 글을 읽을수록, 또 검색할수록 만남에 대한 안좋은 얘기들이 많이 보여서 걱정되네요... ㅠㅠ
2006.07.24 14:08  
  저두 작년여행때 얼결에 어리버리 다 거기통해서 했었는데.. 돈버려고 하는일 당연한거지만..정말 뷁~이였따눈..모든것에 뒷테의성의또한..올해는 정신똑배루 차리구 댕겨올라구요. 길게.또 깊게 말씀안하셔도. 다른얘기또한 안하셔도 이해만빵~! 
카르빈 2006.07.24 18:31  
  그 여직원이  만남의 이미지 다망치는군요  저도지난봄에 가서 기분이 매우 상했었는데
꼬리빗 2006.07.26 01:37  
  거기 이용하지맙시다  그직원 그만 둘때까정...
Wilkinson 2006.07.31 11:25  
  그 여자 아직도 그짓거리하고 사는구나, 쯧쯧 하여간 만남의 광장 망하는 건 이제 시간문제다. 그러니 욕을 얻어 먹지. 절대 이용하지 맙시다!!
이리듐 2006.09.13 20:44  
  "절대 이용하지 맙시다"는 아니죠..
각자 알아서 판단하는 겁니다..
왠 마녀사냥입니까? 하하..

해외여행 다닐 정도면 그만한 판단력은 있다고 봅니다.
업체가 잘못했을 수도 있고, 이용자가 트집을 잡는 수도 있습니다.
각자 알아서 판단 하는거죠...
만일 업체가 잘못 했다고 생각한다면..
자기의 느낌만 얘기하고 위로하면 됩니다..
그리고 본인은 알아서 이용을 안하던가 조심하던가 하겠죠..

나중에 같은 업체 이용 하시는 분은,
이런 경우에 대비해 다른 준비를 하실테고..

업체를 이용하든 안하든,.. 알아서 할 문제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