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식당 여행사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솔직히 이러한 글은 심증은 있지만 정확한 증거가 없는 경우가 많으므로 운영자가 쉽게 삭제할 수는 없습니다. 여행자 분들은 이 점 염두하시고 현명하게 판단하여 게시판 정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상과 같은 폐단을 막기 위해 이 게시판에 글을 쓸때에는 다음의 원칙을 지켜주십시오.

1. 글 제목에는 '상호' 만 써야 합니다. 상호 외 다른 표현이나 수식어가 붙을 경우 운영자가 임의로 수정합니다. 다만 지역명은 가능합니다. 지역명은 두단계까지 가능합니다.(예-방콕 쑤쿰윗, 치앙마이 님만해민)

2. 글은 언제 어느 업소를 누가 어떻게 이용했는지, 어떤 점이 좋았고 나빴는지 구체적으로 써 주셔야 합니다.

3. 업소 관계자에 대한 개인적인 인사글은 각 해당 업소 게시판이나 홈페이지, 카페, 메일 등을 이용해주세요. 글 내용에 개인적인 인사나 안부를 묻는 내용은 운영자가 임의로 삭제 합니다.

4. 여행을 하며 느꼈던 한인업소(특정 업소가 아닌 한인업소라는 업종)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 의견 등은 '그냥암꺼나'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이동됩니다. 

5. 숫자와 한글, 알파벳 이외의 문자는 허용하지 않으며 특수기호 중 [ ], ( ), <>, & , -, ' 만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동대문 식당 여행사

snrntka 12 7617
요약 : 동대문 식당 여행사를 이용한다면, 주지 않아도 바우처를 받읍시다.
 
8월 중순에, 동대문식당 여행사에서, 8월 말에 사용할, 숙소+투어+바이욕82층 뷔페 예약했습니다.
세 가지 전부, 바우처 없이 여권만 보여주면 된다고 했고, 입금도 확인했습죠.
 
새벽에 도착한 숙소에서는 제 이름이 없고,
바이욕 82층 뷔페도 예약이 안 되어 있었습니다.
 
동대문식당여행사에서 무언갈 예약했다면(투어는 바우처가 없다쳐도)
숙소나 다른 예약건은 반드시 바우처를 꼭 받으십시오. 꼬-옥.
바우처 없이 모든 일을 진행한다는데, 그냥 달라고 해서 받는 게 좋겠습니다. 꼬-옥.
 
숙소에서 된통 당하고 나서...
이제와 일정을 취소할 순 없다 싶어, 출발하기 전에 카톡으로 재차 확인도 했습니다.
'예약은 다 되어 있다/걱정말라' 이러던데 정작 여권 들고 뷔페 가니까 제 이름이 없었어요.
그 앞에서 40분 기다렸네요.
거기까지 간 차비도 있고. 저는 저만 믿고 따라간 일행도 있고요.
여기와서 기분 상하고 취소하느니, 확인해 본다는 데 기다려보자,는 마음이 컸습니다.
어떻게 매니져랑 얘기가 됐는지는 몰라도, 들어가긴 했어요, 40분이나 걸렸지만요.
매니져가 앞으로 이런 식은 안된다는 말을 했습니다.
 
바우처 없다고, 그냥 여권가져가라고 해도-바우처 받으세요.
실제로 바우처를 들고 와서 들어가는 사람도 봤습니다. 달라면 주는 그런 거였나요...
 
결과적으로, 저의 예약은, 아예, 예약 자체가 안되어 있었던 셈입니다.
바우처! 꼭! 챙겨요! 꼬-옥!
12 Comments
힘찬사랑 2013.09.04 19:02  
고생하셨네요  타국에서 혼자도 아니고 일행도있는데 여러가지로 곤란하셨겠어요
어떻게 일을 이렇게 처리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정말 한인업소 하나 믿고 예약하고 간건데 어떻게 저런일이 일어나는거죠
것도 숙소 부페 다...

정말 곤란하고 화가 많이 나셨을거같은데 글을 참 차분하게 쓰셨네요

그나저나 제대로 된 사과는 받으셨나요
snrntka 2013.09.05 12:10  
사과라면...
카톡으로 '미안합니다', 한 문장으로 받았습니다...

저도 이해가 안됐는데, 앞으로, 이 업소 안쓰면 그만이지 싶어서 그냥 넘어갔습니다ㅠ
님도, 꼭! 혹시나! 쓰신다면! 바우처! 꼭!
고추 2013.09.05 09:38  
욕 보셔네요
잠잠하더니 또 한건하셔네요 동대문
꼭 사과 받으시구,,,,,,
보상도함께받으셔요 안해줄겁니다,,ㅎㅎㅎㅎ
snrntka 2013.09.05 12:11  
네ㅋㅋㅋ안해주겠지요..
기다려서 먹기는 했으니까요...ㅋㅋㅋ
님도, 꼭! 혹시나! 동대문에서 하신다면! 바우처! 꼭!
재차 삼차 사차 오차, 확인도 꼭이요ㅠ!!!

이 댓글 보시는 분들도!
동대문은 입금이 끝이 아니라는 걸, 꼭! 기억해주십시오...바우처 꼭! 확인 꼭!
(뭐...동대문사장님은 절 욕할 수도 있겠지만요^^;;;)
굵은팔 2013.09.05 11:03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니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여러번 넘긴적이 있습니다.
근데 막상 제가 당하니 정말 이루 말하수 없을 정도로 굉장히 열이 받더군요
그 분노는 여행의 시작에서 부터 시작해서 끝까지 갑니다.
정말 어렵게 시간내서 온 여행인데 많은 실망과 분노 참 어이없죠
업소의 책임을 정확하게 묻고 그에 따른 보상도 받았으면 합니다.
이도 저도 못 받으시면 불매운동에라도 동참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snrntka 2013.09.05 12:17  
네..저도 정말 화가 끝까지...그치만, 일행이 있어서 시원하게 쌍욕도 못하고요ㅋㅋㅋ

숙소 왜 예약이 안되어 있냐니까, 새벽담당이 초짜 직원이라서 그렇다고...
뷔페 왜 예약이 안되어 있냐니까, 잘 모르겠지만, 기다리면 매니져가 들여보내줄거라고...

암튼, 저는 이제 동대문식당여행사...네버에버 이용하지 않겠지만,
분명히! 8월 초의 저처럼 '뭐 어때, 괜찮을거야'하고 생각하고 이용할 사람이 있을테니까,
무슨 일이 있어도 바우처를 받아서, 증거를 받아내는 것이 참 중요하다는 걸 알았습니다ㅠ

동참의 마음, 감사합니다ㅠ
수야12 2013.09.06 03:04  
동대문 여행사의 자랑이죠 자신이 제공한 택시가 실수하면 기사잘못 게스트하우스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매니저 잘못... 절대 사용자책임을 인정하지 않죠 음식점 외에 여행사로 이용하기엔 넘 위험한 것 같네여
폴쉐996 2013.09.13 11:12  
이런글들이 많이 올라와도 꾸준히 영업잘되는 동대문여행사...뭐 나름 다른 매력이 있는건지..아님 워낙에 방콕이 세계적인 여행자들의 천국이라서 그런건지...궁금하네요
수칠팔 2013.09.22 22:34  
고생하셨네요..
오라오라방콕 2013.09.23 18:59  
고생하셨네요.... 이런일 당하면 정말 여행의 기쁨은 커녕 스트레스만 더 받게 됩니다.
이번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트와이스 2013.10.29 00:48  
동대문은 먹으러만 갑니다.  그리  친절하지않은 사장님!  별 기대없이 가서  밥만
먹고오기 괜찮습니다. ㅎ ㅎ
김강희 2015.04.29 01:50  
이정도로 이미지가 안좋은 곳인가요;; 다른곳 알아봐야 겠네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