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챙와타나] 센트랄 백화점내 KBBQ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 한달에 1개까지만 올릴 수 있으며 같은 회원이 같은 업소에 대해 지속적으로 올리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방콕 챙와타나] 센트랄 백화점내 KBBQ

여행광 7 3772
어이가 없어서 글 올립니다.

업체를 비방 할 마음 없습니다..단지 서운하고 화가 나기에 글 올립니다. 

 
방콕 근처 챙와타나 센트랄 백화점에 한국 부페 식당인 KBBQ 라는 업소가 문을 열었습니다. 2088431597_wJgWjlRD_kbbq1.JPG

이 지역에는 한국업소가 없어서 항상 샤부시나 오이시 익스프레스만 다니다 보니

공사 할때부터 기대를 하고 있었지요..

지난 3월 중순 센트랄 백화점에 가는길에 개업을 한 것을 보고 반가운 마음에 얼른 들어갔습니다. 
유리창에 크게 써있는 299라는 글을 보고 아마 299밧이라고 저 혼자 판단을 한 것 이지요.
알고 보니 399밧 이랍니다 기계에서 뽑아먹는 음료수 비용은 별도(약간 사기당한 느낌)

2088431597_mCLJNY0H_kbbq3.JPG
회원으로 가입해야 되는 것이더군요 자주 올것이라 회원카드 발행비용 199밧 주고 얼른 가입했습니다..

 

회원카드 만들 때 가입서류가 한글, 영어, 태국어로 같이 기록이 되어 있어서 정말 기분이 좋았지요..

정말 한국 사람이 하는 식당이라는 생각이 들어서입니다.

외국인이 하는 한국 스타일 식당에 하도 속은 기억이 많아 새삼 더 반가웠지요..

 

음식 삼겹살, 목살, 새우에 반찬(묵은지, 김치, 오이무침..)들 과 자장면 과 비빔밥은 무료로 요리를 해서 서브를 했습니다. 떡볶이, 보쌈, 부침개, 김치국, 된장국등도 있었고 특히 묵은 김치 먹을만 했고 음식에 전반적으로 만족 했지요.. 2088431597_oMuhfL4n_kbbq2.JPG

  

점심을 먹는 도중 반가운 마음에 http://www.facebook.com/kbbqbuffet 에 한글로 반갑고 자주 오겠다고 글을 올리고 조금 있느니 좋아요 표시가 되더군요.. 

   점심을 다 먹고 계산을 하면서 제가 생각한 금액과 틀려 태국직원 물어보니 통하지 않는 영어로 하다보니 지금은 잘 기억이 안나지만 뭔가 제가 오해를 했고 업체도 제게 설명을 안했습니다.  

또 뷔페 임에도 음료 금액은 별도 더군요.. 뷔페는 원래 다 포함으로 알고 있었는데 일반식당에서 뷔페를 운영하고 병 음료를 시키면 유료라고 생각 하지만 뷔페 전문집에서 기계에서 받아 먹는 음료를 따로 받는 것이 조금 짜증이 났습니다.

그래서 페이스북에 태국어를 몰라서 금액에 오해가 있었고 회원가입에 한글로 명기가 되어 있으니 태국직원이 태국어로 혼자 떠들고 갈것이 아니라 최소한 금액에 대한 한국어 안내와 각 음식 그릇에 적혀있는 안내가 태국어 영어만 적혀 있으니 한글도 적어 놓았으면 좋겠고 

직원들이 불판을 교체할 때 불판의 기름이 뚝뚝 음식으로 떨어지니 최소한 쟁반이라도 대고 교체를 하면 좋겠다라고 적었지요. 

   약 1주일후 다시 점심을 먹으러 가서 음식을 먹는 도중에 페이스북에 방문 인사를 적으러 들어가니 에러가 나더군요 나중에 알고 보니 제가 적은글이 기분이 나뻐서 그랬는지 스팸으로 등록을 해서 아예 차단을 했더군요... 

자기 업소에 좋은 글만 받아 홍보 하고 조금이라도 기분 나쁘면 차단하는 제가 볼때는 몰지각한 업소는 처음 보았습니다. 

제가 험담을 한것도 아니고 처음 방문해서 몇가지 개선 사항을 적은 것 뿐인데... 

하여간 앞으로 그 근처에 갈일도 없고 회원 카드만 보면 짜증이 나네요.. 

어차피 지역이 한국인 상대로 하지 않으니 무시하겠다는 심사 인 것 같은데 이런 업소가 태국인들에게는 잘할까 장사는 잘될까 진짜 궁금하네요..

 

스팸으로 차단 당하면 글도 못쓰고 한번 와서 좋은글 쓰는 사람만 고객이 되겠지요....

외국인이나 한국인이나 잘되라고 건의 글 남기면 차단 하겠지요.. 

하여간 잘되고 사업 성공하라고 느낌과 개선사항을 한글로 남긴 것을 스팸으로 차단했다는 것이 무지하게 화가 나네요... 

하나 확실한건 사장이 한국인 이라는건 증명이 되었네요 

다시는 볼일도 갈 일도 없는 그런 식당이지만 그렇게 라도 한국사장 열심히 파이팅 하고 돈 많이 많이 버세요
7 Comments
철두 2013.04.03 14:06  
이런 이런  장사를 그렇게하면 안되는대 이런
무요 2013.04.03 15:44  
흠 화나시겠어요 이용하지 말아야겠네요
피키누 2013.04.08 23:59  
거기 한국분이 사장이 아니더라구여..
태국사람이 사장입니다..ㅠㅠ
여행광 2013.04.11 14:11  
피키누님 감사 합니다...
사장이 태국인이라니 덜 화가 나네요
그럼  더 더욱 갈일이 없겠네요..
하지만 한국에 대해서 많이 알거나 도와주시는 하국분이 있겠지요..
페북에 좋은글 올리면 좋다고 표시하고 건의하면 바로 차단 하는걸 보면..ㅋ
현금 과 직불카드의 금액도 다르게 받더군요..
직불카드 더 비싸게 받아요...옆에 ATM 있는데 현금 찾아 줄것을 ..
팍치사랑 2013.05.02 02:18  
태클은 아닙니다만........
사진 좀 바로 걸어 주시지 말입니다.
고개를 90도로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여행광 2013.05.05 17:23  
팍치사랑님 올리고 보니까 휙 돌아가 있네요...
정말 죄송해요....저도 볼때마다 90도 돌리니 머리 아퍼요...ㅋㅋ
우희희 2019.02.27 02:55  
태국 bbq부페는 음료는 유료인 경우가 다수입니다. 그나저나 k-bbq 체인점 냈나보네요.
요즘 방나쪽이 유독 맛없다는 글이 올라오던데 새로 오픈하는거 신경쓰느라 태국인에게 모두 맡겨놔서 음식이 그 모양이 됐나 싶네여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