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바줌 호스텔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 한달에 1개까지만 올릴 수 있으며 같은 회원이 같은 업소에 대해 지속적으로 올리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


[푸켓] 바줌 호스텔

anareum 9 3487

아이쿠. 늦은 후기입니다.
작년 바줌 가오픈 했을때 이미 다녀온 처자입니다.
2인실 더블룸에 묵었었구용. 초기에 슝 갔었던지라 아직 많은분들이 모르고 계실때였어요.
들리는 소문( -_-)에 의하면 (당연히)가오픈 했을때보다 훠어어어얼씬 더 세련돼지고 편리해졌다고 하네요.쿠쿠
제가 갔을땐 아직 옥상이 미오픈 상태였는데..(요기가 제일 기대되는*_*)
오픈되고 나면 바줌의 최고 명소가 될듯!! (대충..욕조와 야외바..............요정도...므흐흣..이상한거 아님 ㅠㅠ)

간단하게 객실 정보를 소개하겠습니다.
2인실 침대는 더블사이즈(빅빅!!)로 준비되어있구요, 에어컨 시설이 매우 환상..ㅠ_ㅠ
더위 느끼실 일은 없으실 겁니다..ㅋㅋ 벽걸이 티비도 빠방 준비되어 있구요.
세면대와 화장실 샤워시설이 분리되어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전 개인적으로 외부 숙박시설에 화장실+욕실...인 구조를 싫어해서요ㅠㅠ 습하고..또 두명이상이 사용할때 불편해서.^^;)
그리고 뽀인트는 침구!!
객실 전 침구+욕실 타월은 모두 이케아에서 온 것 들입니다~(사실 이케아 물건이라고 해서 다 좋은건 아니지만, 바줌에서 준비한 용품들은 AA+! )
수건-> 제가 있었던 방은 흰색+보라색 주셨었는데.. 잘 닦입니다 ㅋㅋ그리고 큰 사이즈(온 몸을 가리는;;)라 샤워하고 사용하기에 딱이예요!!
침구류-> 침대와 혼연일체가 되어 잠들 수 있어요.......흐흐
샤워실-> 온수 콸콸 나옵니다!!! 여행으로 지친 피로를 풀기에 딱!!
에어컨은 당연히 천장 내장형으로 돼있구요.
창문쪽으로 걸터앉을수도 있고 물건도 놓을 수 있게끔 넓은 공간이 있답니다.(여기도 넘 좋아용!!! 앉아서 수다 떨면서 군것질도 하고~~여행물품들을 이리저리 늘어놓아도;; 충분한 공간..!!)


바줌 건물 일층은 현재 다이브스페이스(다이빙 하고 싶으신 분들은 요기로 숑숑!!)가 입점해 있구용.
원래 요리가 가능한 카페테리아가 들어오기로 했다고 들었는데 아직 인것 같습니다(?)
센스가 돋보이는 분위기 있는 가구들과 그림들로 채워진 1층.
개인적으로 여행하면서 가장 기다려지고 기대되는 것이 같은 여행자들을 만나는 일인데요.
바줌에서는 로맨틱한 만남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ㅋㅋ
그리고 친화력 만점이신 스텝분들이 상주하시니까요.혼자 여행하시는 분들도 망설임없이!! 바줌으로 꼬고고!!

추가추가!!
바줌호스텔 위치는 푸켓 까론비치 입니다!(비치에서 도보로 약 5분거리!!!!!)
주변에 꼬치, 팟타이 등등 노점상들이 밤에 드러서구요. 세븐일레븐은 2분거리에 있습니다.
서브웨이도 있어서 가끔 먹었어용..ㅎㅎㅎ 글구 세븐옆에 씨암커머셜 뱅크도 있습니다(급전이 필요하시다면_-_)
까론비치의 장점은 무엇보다도, 빠통보다는 덜 시끄럽고 까타보다는 좀 더 번화한..딱 중간지점이라는것!!
사실 빠통은 밤에 너무 광란의 스트릿으로 변해서..숙소로 잡기엔 약간 꺼려졌었답니다;;허허
까따도 한적하고 좋긴 한데, 아무래도 식당이나 여행사 등 편의시설을 찾기엔 까론이 조금 더 편리해용^^
그리고 까따까지 걸어가기에도!(15-20분 거리, 구경하면서 걸어가시기에 무리없으실듯!)빠통까지는 무리무리;;;

아.. 저도 얼른 다시 가고싶네요..-_ㅠ
잉 아쉽게도 ㅠ_ㅠ 바줌에서 너무 급한 일정;;을 소화하고 나오느라 구석구석 사진을 못 찍었네요.
그치만 그때 사진이 있더라도 요즘 바줌과는 좀 거리감이 있을듯 ㅎㅎ

더더더 자세하고 최신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http://www.facebook.com/Bazoomhaus
페이스북으로 감상+문의하시면 빠르실 것 같아요!!

9 Comments
홍익인간 2013.01.06 13:50  
이번에 오시면 같이 다이빙 하도록 해요..^^
내일 드뎌 다이빙 시작합니다.(비다이버 탈퇴..ㅋㅋ)
bazoomhaus 2013.01.06 16:01  
바줌 하우스 페이스북 오시면...이곳의 현재 분위기를 느낄수 있어요..!!
www.facebook.com/Bazoomhaus
사장 2013.01.07 10:00  
다이빙 프로모션 한다는 소리가 있던데 자세한 상황좀 업뎃좀 부탁드립니다......
Sunoppa 2013.01.07 10:18  
왜 저 있을땐 안하시고 TT
S훈남 2013.01.07 11:10  
나는 이제 곧 시작하는데^^
S훈남 2013.01.08 05:08  
다이빙 프로모션...아마두 태사랑 통해 오거나 홍익인간 통해 왔을때...홍익인간 측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 있는듯...!!!
설레발 2013.01.18 15:09  
저도 바줌에 묵은적이었는데 ㅋㅋ꽤 오래전이라 4년전
그때 영국애들하고 항상 축구애기하면서 낮부터 밤새도록 술만 마신기억이있네요 ㅎㅎ
놀데가 생각보다 별로없어서 신나게 놀려면 빠통가야되는데 이게 좀 불편합니다.
빠론쪽 3거리에서 뒷길로가다보면 그 야시장하나 열립니다 거기서 대충 주전부리하기좋구요
좀 한적한거 빼곤 까론이 해변도 빠통보다 훨씬좋고 쉬기는 좋습니다.
실제로 제가 갔을땐사장님만 한국사람이지 외국인 8명정도 한국사람 3명(저포함) 있었네요
그땐 리모델링전이라 그렇게 확 좋진않았는데 공사했다니 다음에 기회되면 재방문해야겠습니다.
bkksusu 2013.02.10 15:23  
역시나 바줌 후기가 많다능ㅋㅋ
지금 바줌 로비 카페테리아에서 망고쉐이크 마시면서 보고 있는데 내가 하고 싶은 말이 다 써있넹ㅎㅎ
홍익인간 2013.02.11 14:20  
하하하..!
점점 더 많은 고객 분들이 바줌을 접하게 되서 기분이 좋네요..^^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원 성취 하시기 바랍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