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이랑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솔직히 이러한 글은 심증은 있지만 정확한 증거가 없는 경우가 많으므로 운영자가 쉽게 삭제할 수는 없습니다. 여행자 분들은 이 점 염두하시고 현명하게 판단하여 게시판 정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상과 같은 폐단을 막기 위해 이 게시판에 글을 쓸때에는 다음의 원칙을 지켜주십시오.

1. 글 제목에는 '상호' 만 써야 합니다. 상호 외 다른 표현이나 수식어가 붙을 경우 운영자가 임의로 수정합니다. 다만 지역명은 가능합니다. 지역명은 두단계까지 가능합니다.(예-방콕 쑤쿰윗, 치앙마이 님만해민)

2. 글은 언제 어느 업소를 누가 어떻게 이용했는지, 어떤 점이 좋았고 나빴는지 구체적으로 써 주셔야 합니다.

3. 업소 관계자에 대한 개인적인 인사글은 각 해당 업소 게시판이나 홈페이지, 카페, 메일 등을 이용해주세요. 글 내용에 개인적인 인사나 안부를 묻는 내용은 운영자가 임의로 삭제 합니다.

4. 여행을 하며 느꼈던 한인업소(특정 업소가 아닌 한인업소라는 업종)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 의견 등은 '그냥암꺼나'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이동됩니다. 

5. 숫자와 한글, 알파벳 이외의 문자는 허용하지 않으며 특수기호 중 [ ], ( ), <>, & , -, ' 만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치앙마이 이랑

강남연인 5 3593
치앙마이 감자탕 과 생선구이집 맛이랑 을 소개드립니다 !
 
치앙마이 의 압구정동 이라고 칭하는 님만헤민 쏘이 11 에 있습니다!
쏘이 11 길로 들러서서 쭈욱 내려오시다보면  노란간판 "이랑" 이 보입니다!
 
개업한지는 11 개월째 입니다! 갖은양념을 거의 서울에서 가져다 쓰고 있으며
고추가루 .양념.멸치.김.등등등 !
현지 한식식당을하지만  모든요리는 한국인이  직접 합니다 ! 현지 종웝원들을 그냥
써빙과 도우미만 할뿐 입니다!
모든음식에 들어가는 쏘스는 한국산 재료로  직접만들어서  달달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교포분께서  서울의 음식맛을 그대로 느낀다고 말씀들 하십니다!
왜! 서울에서 집에서 해먹는 그런밥 있잖아요^^ 그런 정갈함과 깔끔함으로 조리합니다!!
집밥 ! 한정식
 
식당위치가 많은사람과 차량들이 붐비는 님만헤민 지역이라서 교통은 다소
밀린다고하지만 많은분들이 일부러 찾아와서 고국의 입맛! 집에서 드시던 끼니의
매력을 느끼신답니다 !
간단히 메뉴를 소개하자면
치앙마이에서 없는 한국식감자탕 180바트. 호주산 갈비찜 280바트 . 갈비탕 220바트
물냉면 .비빔냉면 200바트 . 고등어구이 .찜  갈치구이 .찜 .해물탕 .버섯전골
순두부.김치.된장찌게 (순수한국양념) ==>140 바트  비빔국수 140바트

 김밥.라면 . 제육볶음 .오징어볶음 .삼겹살 .
소고기 로스구이 (호주산)
셋트a .셋트b.셋트c 등  여러가지 메뉴가 준비되어있고 대체로 가격은 .......!!
120바트부터 200바트 -220-280- 에서 받고잇으며  4인기준 600바트를 넘기지않습니다!!
또한 주머니가벼운 우리동포분들을 위해서 신라면 과 짜파케티 (공기밥포함) 99 바트 를
받고있습니다!^^ 착한 가격 입니다~~
 
참 ! 로컬분들을 위해서 정통한정식 골드 와 실버 도 있답니다!  갖은반찬과 불고기 전종류
생선구이와  비빔면등등  !!
 
또한  가끔씩오셔서 김치도 사가시는분들위해서 간단한 반찬도 팔고 있습니다!
오랜해외생활에 또는 긴여행에  닝닝한 로칼식과  현지종업원들이 하는 반찬맛에
질린 우리 대한민국 동포분들에게 청량제가 될것입니다!!
한번 꼭 찾아가 보세요`~^^

치앙마이 님만헤민  쏘이 11  그러면 다들 아십니다 !!^^
가게전화번호는 053-217-185  /  084-486-0361    입니다  !!
모두건강 하시고`~~~~~~~^^참~!!!

정말로 `~~~~~~독도는 우리땅  /대마도 도  우리땅 입니다`~!!^^ 후쿠오카도 우리땅 입니다~~^^ㅎㅎ
5 Comments
Kenny 2012.11.14 01:06  
저도 여기 가끔 가는데여. 개인적으로 뚝배기 감자탕이 제일 괜찮았어여.

시설도 깔끔한 편이며, 단체 투어손님들을 받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정신없이 붐비지도 않아여.

님만해민 가까운 곳에 머무시는 분이라면, 한번 가보실만 한 곳이에여.
거창사과 2013.01.06 16:05  
고맙습니다.
LINN 2013.02.26 16:56  
어리석게도 전 이 달콤한 광고글에 낚여 이랑을 찾아가

기분도 잡치고 쓸데없는 맘고생을 좀 했습니다.

초 강력하게 방문을 비추천 합니다.
강남연인 2013.04.01 22:42  
LINN 님의 그동안 쓰신글을  주로 검색하면  ....이분이 누구인지 대강은 윤곽이 잡힙니다!
이분 아이디 위에 마우스 왼쪽클릭하면 이분 의 최근게시물을 볼수 있습니다!
님만 어느식당 에 치중되어있고 ~~그식당 비판글만 나오면 거품을 문답니다~!
같은 한국인으로써 너무 창피합니다~여러개 아이디로 자신의 가게홍보는 그렇다쳐도
없는사실 유포는 하지말아야지여,,,교회다시신다는데  하나님 믿으시며 이런행동하면
천국생명책에서 사라진답니다~
홍배달 2014.03.13 22:58  
이 식당은 기본이 안되있더군요
괜히 들어가서 기분만 잡치고 나온 식당...

사장이란분은 눈을 마주쳐도 인사 안하고,
패키지손님만 손님인 곳.

담배필 시간은 있고 인사는 안하는 식당
눈 세번 마주쳐도 쌩까는 식당
그래도 직원들은 착한 식당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