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나라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솔직히 이러한 글은 심증은 있지만 정확한 증거가 없는 경우가 많으므로 운영자가 쉽게 삭제할 수는 없습니다. 여행자 분들은 이 점 염두하시고 현명하게 판단하여 게시판 정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상과 같은 폐단을 막기 위해 이 게시판에 글을 쓸때에는 다음의 원칙을 지켜주십시오.

1. 글 제목에는 '상호' 만 써야 합니다. 상호 외 다른 표현이나 수식어가 붙을 경우 운영자가 임의로 수정합니다. 다만 지역명은 가능합니다. 지역명은 두단계까지 가능합니다.(예-방콕 쑤쿰윗, 치앙마이 님만해민)

2. 글은 언제 어느 업소를 누가 어떻게 이용했는지, 어떤 점이 좋았고 나빴는지 구체적으로 써 주셔야 합니다.

3. 업소 관계자에 대한 개인적인 인사글은 각 해당 업소 게시판이나 홈페이지, 카페, 메일 등을 이용해주세요. 글 내용에 개인적인 인사나 안부를 묻는 내용은 운영자가 임의로 삭제 합니다.

4. 여행을 하며 느꼈던 한인업소(특정 업소가 아닌 한인업소라는 업종)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 의견 등은 '그냥암꺼나'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이동됩니다. 

5. 숫자와 한글, 알파벳 이외의 문자는 허용하지 않으며 특수기호 중 [ ], ( ), <>, & , -, ' 만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타이나라

정소언 2 3747
10년도에 여자 둘이 갔었는데요 .. 사장님 젊으시고 전 좋던데? 피만인에서 묵었는데 궁금한것도 물어보러 가기 편하고 전 좋았네요..
 
밑에 타이나라 글있어서 쭉 읽어봣는데.. 왜여섯시반에 전화하셔서 ㅋㅋ 그건 쩜..
사장님이 약간 무뚝뚝한 스탈이긴 한데 필요한것만 하라고 하시고 암튼 장삿속있는 그런분은 아니셨어요
 
저는 10년도에 갔을때 떠나기전에 잠깐 전화쓸일이있엇나 인터네쓸일이 있엇나.. 오픈도 안햇는데 사장님께 전화햇더니 문도 일찍 열어주시던데..친구랑 전 엄청 친철하시다고 폭풍감동하고 온 업체랍니다..
머 사람마다 느끼는거 차이겠지만 전 매우 만족~
올해는 여자셋이 가니까 잘해주셔요~
2 Comments
물우에비친달 2012.08.17 21:12  
....순전히 경험상......말씀드리자면.....

그 사장님께선...(여자 셋 혹은 ) 남자 일명......뭐 그런거 따지시는 분이 아니 잖아요..


저는 타이나라가 오랫동안 그 모습, 그자리에 있었으면 합니다.....


넘 이기적인가....^^
수야12 2012.08.21 14:16  
개인적으로 타이나라를 이용하는 이유는 비즈니스적으로 일처리를 하기 때문입니다...
한국적 정서를 감안할 때 비지니스적으로 일처리를 한다는 것이 나쁜 느낌으로 다가 올 수 있지만 그만큼 믿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되는 것은 되고 안 되는 것은 안 된다고 말해 주시고, 특별히 자기의 능력을 과시하지도 않으시고... 안정되게 투어처리를 해 주시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외국 나갔을 때 가장 믿어서는 안 되는 부류가 친한 척 다가오는 사람임을 고려할 때 타이나라의 업무처리 방식은 저같이 안정된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큰 장점으로 다가옵니다...

그리고 좀 더 부언을 하면 모 여행사에서 있었던 CCTV사건... 설치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설치했다고 광고글을 올렸음에도 불구하고 이런저런 핑계아닌 핑계를 대는 한인 여행사가 있습니다...

그러나 타이나라 여행사는 제가 느끼기로 자신의 투어상품에 대해 명시한 것 중 잘못된 정보를 준 적은 최소한 없었던 것 같습니다... 즉 과장된 광고로 여행객을 속인 적은 없었습니다...

이런 차이로 저는 여행할 때 타이나라를 이용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