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 개인 홍보글 관련

홈 > 관리그룹 > 게시원칙/관리방침
게시원칙/관리방침

업체, 개인 홍보글 관련

요술왕자 0 285

·  업체의 홍보, 광고들은 태국의 경우 태국정보>항공권호텔투어정보와 여행정보(업체), 그밖의 나라의 경우 나라별정보>업체홍보/여행컨텐츠 게시판에 올리실 수 있습니다. 

·  검증되지 않은 개인 간의 무분별한 거래에서 오는 위험으로부터 여행자를 보호하고 게시판을 개인적인 홍보-영업수단으로 이용하는 것을 막기 위해, 개인 또는 정식 영업 허가를 받지 않은 단체가 다음과 같은 행위와 관련된 글의 게시는 금지합니다. 

- 숙소(콘도 등)를 포함한 부동산의 장단기 임대 또는 방 쉐어

- 개인 가이드

- 통역

- 운전수 포함 차량 대절 

- 각종 활동과 강습

- 이벤트, 투어, 시술 모집(유,무료)

위와 같은 서비스를 이용한 여행자가 여행기, 여행정보 또는 묻고답하기 등의 게시판을 통하여 소개하거나 교환하는 경우도 금지합니다. 또한 댓글로 정보를 요구하거나 쪽지로 정보를 주겠다는 뉘앙스의 글도 금지됩니다. 영업을 하는 본인 또는 관계자는 물론 여행자 등 제3자를 통하여 홍보, 모객을 하는 글 모두 해당 됩니다.

 

위의 사항이 여행기나 여행정보 글의 일부로 포함되는 경우, 우선 운영자가 해당 글을 삭제 한 후, 작성자가 부분 수정을 한 후에 다시 게시할 수 있습니다.

 

·  업체 관계자(홍보를 위해 지정된 사람 포함)또는 지인이 해당 업체 홍보를 목적으로 여행기 또는 정보글의 형태로 지속적 게시하는 것을 금지 합니다.

후기나 정보 글을 가장하여 홍보 또는 영업 글을 올리는 것은 여행자를 호도할 수 있습니다. 태사랑에서는 현지 업체가 정상적으로 영업을 하는 곳이라면 몇 가지 확인을 거쳐 홍보글을 올릴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절차를 밟아 글을 올려 주세요. 

업체 관계자나 지인이 아닌 일반여행자의 글인 경우에는 허용합니다만 지속적으로 같은 업체에 대한 글을 올린다면 업체 지인으로 의심 될 수 있으니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  후기의 형태로 상품을 광고하는 바이럴 광고는 금지합니다. 업체의 요청에 의해 올리는 홍보성 글 역시 금지합니다.

·  바이럴 광고 만을 위해 위장가입 한 경우 적발시 무기한 활동정지 또는 차단 조치 됩니다.

·  책을 저자 또는 출판사가 직접 소개하는 경우 운영자의 동의를 받아 동일도서 1회 그냥암꺼나에 올릴 수 있습니다.  

·  여행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없는 업종(식당 등)이며 본인이 운영하는 업장의 개업 안내의 글은 1회에 한 해 그냥암꺼나에 게시 가능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