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백화점 세일 정보 좀 주세요.

홈 > 커뮤니티 > 그냥암꺼나
그냥암꺼나
- 예의를 지켜주세요 / 여행관련 질문은 묻고답하기에 / 연애·태국인출입국관련 글 금지

- 국내외 정치사회(이슈,문제)등과 관련된 글은 정치/사회 게시판에 

그냥암꺼나2

방콕 백화점 세일 정보 좀 주세요.

미저리 9 528
19일에 방콕가는데 혹시 방콕의 겨울 세일이 언제 인지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올 1월 10일 경에 가니까 한참 세일 중이던데... 1월부터인지 연말부터인지
그랜드 세일은 아니어도 겨울 세일이 언제인지 궁금합니다.
부탁드립니다.
9 Comments
동차이 2007.12.12 17:49  
  센트럴은 현제 세일 중이구요. 내년 2월까지 인걸 로 압니다. 영문으로 센트럴(센탄), 엠포리운, 씨암파라곤을 검색하시면 홈페이지가 나올 겁니다. 그걸 보고 확인하시는게 좋을 듯 하네요.
큐피터 2007.12.12 18:46  
  요즈음 각백화점들이 그랜드 세일들을 하고 있습니다...
방나안 2007.12.13 01:45  
  파라곤이랑 센트럴에 매장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냥 한달에 한번 세일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세일 종류가 너무 많아서 적기도 힘드네요^^
근데 한국이 뭐든지 쌉니다^^한국에서 사세요 뭐든지
한국에 없는거라면 여기서 사야겠지만요^^
Lily~^^* 2007.12.14 00:05  
  한국이 뭐든지 싸다는 말은 어느 근거에서 오는 말씀인지요?^^ 한국(서울)이 지금 세계적인 물가를 가진 일본의 주요 도시들을 제치고 가장 비싼 나라로 선정됐다는 기사를 혹시 보셨나요? 제 생각에는 거의 대부분의 인터내셔널 브랜드가격은 태국에서의 그것이 한국보다 조금이나마 저렴하다고 봅니다. 더 많이 저렴한 것도 있구요. 물론 브랜드마다는 다릅니다. 예를 들어 에비타 페로니라는 덴마크 액세서리 브랜드가 있습니다. 센트럴에서는 헤어핀 하나에 300-천밧가량 하는 것들이 압구정 현대에서는 최소 3,40000원에서 십만원을 호가하더군요. 아무리 각 나라의 소득수준에 맞게 가격책정을 한다지만 이건 정말 심한 케이스 중 하나죠. 뭐 아디다스나 나이키 같은 것들도 조금이라도 저렴하면 했지 한국보다 결코 비싸지 않습니다. 화장품의 경우 라프레리나 드라메르 등의 고가품도 우리나라보다 저렴합니다. 물론 킹파워 면세점보다는 우리나라의 그것들이 가격면에서 훨씬 월등하죠. 님께서 어떠하게 쇼핑을 하시는진 모르겠지만 제 소견으로는 전부는 아닐지라도 적어도 90%이상은 태국이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제 근처에 이러한 대기업 유통업을 하는 분이 있어서, 그리고 가격비교하기를 좋아해서 여태껏 유럽이십여개국, 미국, 홍콩, 싱가포르, 상하이, 베트남 등등의 가격과 태국 그리고 한국의 동일한 브랜드나 회사의 제품 가격비교를 종종 나름대로 해왔으며 이러한 경험을 토대로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방나안님께서 파라곤이랑 센트럴에서 어떠한 매장을 운영하고 계시는지는 모르겠으나 개인적으로는 전혀 공감을 할 수 없는, 심지어는 반대입장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저 또한 거의 매일 센탄 칫롬에 나가는 편이어서 방나안님께서 어떠한 이유로서 그런 말씀을 하셨느지 물품을 알려주시면 비교해 보도록 하죠^^
2007.12.14 03:46  
  그냥 사는 입장에서 말씀드리면 일년365일 맨날 세일입니다.파라곤이든 엠포리움이든 게이손이든..
Lily~^^* 2007.12.15 20:24  
  약 두 달 전 방문했던 압구정 현대에서 보았던 에비타 페로니 제품들 중 몇몇개는 그 훨씬 전 방콕에서 보았던 제품들이었습니다. 거의 한 시즌 이상의 전 제품들을 현대에서 판매하고 있더군요. 할인도 안 해주는 것 같더라구요. 태국의 백화점 수수료가 높다고 한들 한국보다 높겠습니까?? 에비타페로니에 가보면 매시즌 새로운 물건을 가져다 놓는데, 그게 이미 장기재고나 구형디자인이라구요?? 한 코너 정도나 전체물품 10-20%가량이 재고품이어서 세일을 할 때가 있지만 전체물품이 그러하다고 말씀하시는 듯 한데 이러한 사실에 대해 장담하시나요??
그렇다면 태국 에비타페로니 바이어를 통해 알아봐야 겠군요. 꼭 확인할 겁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도 그렇구요.
또한 님께서 "제가 말씀드린 싸다고한 근거는 한국면세점에서 인터넷 세일시 그 어떤나라 보다도 싸다는 겁니다" 라고 하셨는데, 님의 최초의 글을 보면 어디에도 이러한 말은 없는데요, 어떻게 아무런 근거도 대지 않고 한국이 뭐든지 싸다는 말만 달랑 하실 수 있는거죠???    위험한 발언이라고 생각하지 않으신가요?? 유통경로에는 수많은 길이 있는데, 어느 누가 님의 글을 보고 그래,,맞아, 한국면세점에서 인터넷 세일시 가장 싸지.. 생각할 수 있겠습니까??  님의 글을 읽는 분들에게 굉장한 혼돈을 가져다 주는 근거없는 글을 제발 쓰지 말아주세요. 그렇지 않다면 확실한 이유를 들어서 글을 남기시던가요.
센트럴 칫롬에 매장을 내신다구요? 2층 에비타 페로니옆인가요?? 거기 이미 많은 헤어액세서리들이 있죠. 물론 한국제품들도 많구요. 저는 여기서 소소한 국산 제품은 되도록 안삽니다. 일단 물 건너 온 제품이기 때문에 한국보다 조금이나마 비쌌으면 비쌌지 결코 저렴하지가 않거든요, 그리고 그 헤어핀 등등을 들여오는 경로와 방법을 알기 때문에 내 돈 주고 살 이유가 없죠. 우리나라가 헤어핀 잘 만드는 건 잘 압니다. 제품에 메이드 인 프랑스를 찍어도 품질에 문제가 없을 만큼요.
제발 어떠한 발언을 하실 때 충분한 근거제시를 해 주셔서 읽는 이들의 혼란을 야기시키지 말아주셨음 합니다.
bangna ahn 2007.12.16 03:01  
  릴리님^^
이번달 센트럴백화점 수수료가55%
이번달 한국백화점 수수료 35%
그리고 해외 여행오시는 분이시니까 당연히 물건이 필요하신분이시라면 한국면세점을 들리시겠죠^^
그리고 물 건너온 한국 헤어악세사리는 안사신다면서
물 건너온 에비타 페로니 가격은 소비자로서 왜그리 관심이 있으신지요? 그리고 제 글을 읽으시는분에게 혼동을 주려고 하는것이 아니고 가급적이면 한국에서 사시는게 여러모로 좋지않겠냐는 것이지요 내나라에서 수익이 발생하는것이니까요^^ 그리고 100%재고라고 적지 않았습니다. 그러한 물건이 있다라는 거죠. 참고를 하시라고 당연히 한국도 마찬가지겠죠 그리고 똑같은 물건이 여기가 많이 싸다면 여기서 사시는게 맞겠죠.그리고 꼭 확인 하셔서 정확한 정보를 올려주세요,물론 한국 에비타 바이어에게도 물어봐주세요 태국은 싼데 왜 여기는 비싸냐고,, 여하튼  제가  쓴 글로 인해 금전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피해를 보신분이 있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리구요.
저를 근거없는 발언이나하는 사람으로 몰아가시는건 기분이 좀 그러네요^^ 
bangna ahn 2007.12.16 03:11  
  그리고 나이키 아디다스도 여기서 구입하시는거보다 한국 옥션에서 구입하시면 여기 백화점보다 쌉니다  메이드인타일랜드인 경우도 있지만 여기서 도매로 물건을 보내기 떄문에 릴리님은 아시는 분이 많으셔서 도매가로 구매하실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일반인들은 좀 힘든다고 생각합니다.물론 디자인이나 품질이 조금은 다를수도 있겠지만요^^
참 그리고 센트럴 칫롬에 거의 매일 나가신다고 하셨는데 뭐 하시는 분인지 여쭤봐도 실례가 되지않을까요?
주변에 여러국가 다니시는 대기업 유통하시는 분도 계시고 ,,,전 이미 제 신분을 밝혔는데,,,
Lily~^^* 2008.01.02 20:36  
  방나안님. 왜 이전 글을 지우셨죠?? 에비타 페로니가 100% 재고라고 적지 않았습니다, 라고 쓰시고선 그에 해당하는 먼젓번 답글이 지워져 있군요. 100%라고 쓰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어느 정도 라고도 쓰지 않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태국의 에비타 페로니는 재고라고 보면 됩니다, 이러한 뉘앙스로 글을 쓰셨는데, 대부분, 거의 이러한 단어를 쓰지 않으셨으므로 어느 누가 님의 그러한 문장을 본다면 당연히 태국 에비타페로니=재고 라는 성립을 떠올리게 될 것입니다. 글을 지웠으니 근거가 없어 더이상 말을 하기가 곤란하군요. 확실하지 않은 것에 대해서 왈가불가 할 필욘 없잖아요??

그리고 물 건너 온 한국 악세서리하고 물 건너 온 덴마크 악세서리는 저 같은 한국인에게는 엄연히 다릅니다. 한국 악세서리는 한국을 갈 기회가 종종 주어지는 저에게 한국에서 사는 것이 당연히 저렴하다 라고 생각되어 여기서 굳이 살 필요가 없어집니다. 대신에 덴마크 악세서리는 덴마크를 갈 일이 앞으로 거의 없기 때문에 여기서 구입을 해도 상관이 없다는 겁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기도 하구요.
님께서 그렇게 말씀을 하신다면 여기서 왜 장사를 하시나요?? 한국사람에게 한국 제품을 파시려고 태국에서 장사를 하시는 건가요?? 고객 타겟은 당연히 태국 현지인 혹은 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 아닌가요?
저는 한국제품을 여기가 아니더라도 접할 기회가 당연히 한국에 널려있기 때문에 살 필요가 없을 뿐더러 관심을 가질 이유 조차 없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에비타 페로니 가격은 내가 종종 사용하는 제품이기도 하고 몇달 전 우연히 들린 압구정 현대에서 가격이 차이가 많이 나서 가격 이야기를 한 것 뿐입니다. 물론 처음에 님께서 뭐든지 한국이 싸다고 한 발언에 대한 반박의 예를 든 것이 발단이구요.
윗글에서 가급적이면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셨는데, 처음부터 그런 단어를 사용하셨음 이렇게 시간낭비하는 장문은 쓰지도 않았습니다. 님께서 "뭐든지" 라는 완전한 의미의 단어를 사용하였으므로 근거없는 발언이라고 제가 말씀을 드렸던 겁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태국의  나이키, 아디다스를 백화점에서 구입하는 것과 한국 옥션에서 구입하는 것을 비교로 한다면, 여기서도 얼마든지 백화점이 아닌 다른 곳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무엇을 비교할 때는 동일한 선상이나 그러할 만한 가치가 같은 것을 비교해야지 납득이 가지 않을까요???

그리고 저는 제가 살 수 있는 특별한 가격을 말한 적 없습니다. 일반 소비자 입장에서 서술 한 것 뿐입니다. 특별한 가격이 있다고 해도 그러한 말은 여기서 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제 개인적인 이야기를 하면 누가 납득을 하겠습니까??

저는 에비타 페로니 한국바이어는 모릅니다. 며칠 전 까지 연말이다 크리스마스다 하여 바빠서 아직 태국 에비타페로니 확인을 못했습니다. 확인 후 연락드리죠.센트럴 칫롬 옆에 태국어 학원 다닌다고 거의 매일 나가구요, 주부며 남편과 시댁 식구들이 유통 관련된 일을 합니다.

그리고 더 이상 님과 이러저러한 말을 섞고 싶지 않네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