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YTN 뉴스에서

홈 > 커뮤니티 > 그냥암꺼나
그냥암꺼나
- 예의를 지켜주세요 / 여행관련 질문은 묻고답하기에 / 연애·태국인출입국관련 글 금지

- 국내외 정치사회(이슈,문제)등과 관련된 글은 정치/사회 게시판에 

그냥암꺼나2

방금 YTN 뉴스에서

chilly 8 829
전세계적으로 공개 수배된 아동 성 범죄자 캐나다인이
소개되었는데 얼마전 우리나라 에서 영어교사를 하고
사라졌다네요..
베트남 호치민시에 있는 한인 학교에서도(우리나라 교육부 관할인 학교)
영어교사를 하고 월급만 받고 사라졌다네요..
지금은 현재 태국 에서 숨어 지낸다고 합니다
만만한게 아시아군요 -_-;;
8 Comments
시골길 2007.10.16 23:26  
  만만한게 아시아 -_-;; 가 아니라요...
만만한게 한국, 한국인이지요 -_-;;
영어라면..코쟁이 백인이라면 일단 접어주는...[[저것이]]
월야광랑 2007.10.17 00:47  
  그래도 이번에 태국 입국 심사 하는 곳에 설치된 웹 카메라가  제 역할을 했군요.
이러다 여기 저기 다 도입하는 건 아닌지...
사실 저런 식으로 무차별하게 영어 원어민을 강조할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미국에 거주하기 시작한지 9년째가 되어가는 저로서는
요즘 같이 시청각 자료 구하기 쉬운 세상에 굳이 비싼 돈 들여 가면서 원어민 교사를 써야 하는지 의문이 들기도 합니다.
저렴하게 케이블 티브 신청해서 외국인 채널이나 영어 전문 방송 등만 부지런히 시청해도 왠만큼 어학 연수 오는 것 이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봅니다.
더군다나 P2P 등으로 따끈따끈한 미국이나 영국의 드라마 등을 동영상으로 구해 볼 수 있는 것도 있구요.
활용할 수 있는 것도 버리고, 은근히 과시용으로 경쟁적으로 원어민 교사등을 이용하는 건 아닌지...
사실 언어를 구사하기에 앞서 그 내면의 성숙도를 따져 봐야 하는데...
머릿속에 든 것 없이 언어만 구사하면 뭐합니까?  :-)
특히 캐나다 사회에서는 일자리 잡기가 캐나다인들도 쉽지 않아서, 은근히 여행을 빙자하며 떠 도는 사람들이 많아서...
비술락 2007.10.17 00:52  
  우와~~이 놈! 증말 대단한 놈일세..소아성도착증..정말 잘라버려야하는데...성폭행 당한 16명이 전부 남아였다는군요...이젠 딸뿐만 아니라 아들녀석들도 조심시켜야되는 세상...[[한판붙자]]
월야광랑 2007.10.17 01:04  
  점점 더 문명이 발전하고 - 발전하는지는 의문이지만 - 사회가 정이 메말라 갈수록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 싸이코들이 늘어나는 느낌입니다.
뭐 누구나가 약간씩의 정신병적인 요소는 지니고 있겠지만, 그래도 정도를 벗어난 사이코들이 많아 지는 것이 좀 불안하기도 합니다.
며칠전에 뉴스에도 14살짜리던가? 학교에서 왕따 당했다고 복수한다고 모은 무기가 최소 2개 분대는 중무장하고도 남겠더군요.
14살짜리가 그 정도까지 무기를 모을 수 있는 미국 사회도 좀 맛이 간 사회라고 생각 합니다. ㅆ.ㅆ
일부 자폐증 기질의 인간들이 성도착증에 빠지는데, 거기에 일조하는 것이 바로 또 일본을 비롯한 동양권의 포오르노들이 잘못된 성문화를 마치 사회 전체가 알고보면 그런 것인양 인상을 불어 넣기도 하는 것 같구요.
사실 태국의 성문화도 파타야 등지의 미군 휴양지에서 시작된 양공주 문화가 확산된 점이 많이 있죠.
나름대로 우리의 성문화와 그에 따르는 포오르노 등등도 다시 한번 생각해 봐야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조금 드는군요.
우리가 무심코 여기는 것들이 왜곡된 성문화를 조장하지는 않는지...  동방예의지국이니 뭐니 하던 나라가 언제부터 이런 도덕불감증에 부끄러움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아지게 된 건지...
이 기사를 읽으면서, 우리 나라도 김보연양 사건이나 밀양 등등의 사건을 보면, 그런 싸이코들이 우리 나라 사회에서도 등장할 만큼 우리 나라 사회 자체도 불안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 놈의 미국애들은 왜 그리 외계인, 공룡, 음모론 등이 들어간 영화만 나오면 히트를 치는 건지... 나름대로 너무 피해 의식에 갇혀 살아온 미국의 차별주의를 그대로 보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ㅆ.ㅆ
경기랑 2007.10.17 01:10  
  음~~~ 그러 하네요,,, 고맙습니다 월광님[[원츄]]
가방객 2007.10.17 21:24  
  이게..옛날에 보니 현지 대학졸업장만 있음 영어강사로 고용이 가능하더군요..저도 다니던 학원 영어강사 분이랑 친해지고 나니 그 분이 건너편 학원 영어강사는 마약중독자라는 비밀을 알려주셔서 식껍한 적이 있었어요..최소한의 조회 정도는 하고 고용하는 시스템이 빨리 들어왔음 좋겠는데..
철철대왕 2007.10.18 08:15  
  정말 열받는 일입니다.
순진무구녀 2007.10.20 11:39  
  태국에서 가짜학위증을 판다고 하더라고요
태국가서 그걸 산다음에 한국에와서 마약빨구 강사질하는 외국인들이 꽤 있다고 들었어요~
정말 만만한건가 ㅜㅜ짜증이 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