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적으로 사과받고 싶습니다.
2월 쯤이던가 조형진님집에서 번개가 있었고 팬더주둥이님과 친구 내일님 저 4명이 번개에 참석하였고 그날 팬더 주둥이님을 처음 보았습니다. 며칠뒤 태국여행을 간다고 했고 태국여자친구사귀는법을물어 얘기가 자연히 그쪽으로 흘러 갔었습니다. 저와 개인적인 이야기를 한적이 없습니다.
그후 얼마후 팬더주둥이님이 태국엘 간다며 제게 태국 핸드폰을 빌려달라고 하엿고 핸드폰 빌려주었습니다. 그핸드폰은 2월 태국여행당시 방콕사시는 스머프님께 선물로 받은것이며 3박5일 여행후 집에 얌전히 있었기때문에 상태 무지하게 좋았습니다. 저는 건대까지 가서 손에쥐어주며 선물받은것이니 조심히 써달라는 부탁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인도여행시 학생증을 제출하면입장료 50%할인되는곳이 많으니 카오산에 널려있는 학생증만드는곳에서 아무거나 만들어 보내달라는 부탁을 했습니다. 그리고 후에 카오산 동대문 사장님 재석엄마님께 우편으로 받았습니다.
그후 태국엘 가야하는데 연락이 되질않아 태국핸드폰으로 전화하니 아직 태국에 있더군요...
1달 보름동안 태국엘 있는다고 하네요.
저도 수시로 태국엘 드나드는지라.. 핸폰이 필요한데 잠시 다녀온다던 사람이 한달반을 핸폰을 썼더랬습니다..
거기까진 하는수 없다고 생각했고 몇번을 핸폰없이 여행을 다녔더랬습니다.
한국엘 왔다는 소식을 듣고 당시 카루소님이 친벙개에서 핸폰을 받기로 했었는데 가져오질않았다더군요...
언니주소를 핸폰으로 찍어주고 보내라고 하였습니다. 내일보낸다고 하고는 보내질 않더군요. 다시 문자를보내 핸폰이 안왔다고했습니다. 다음날 지금 택배로 보냈다고 하더군요... 그후 일주일이지나도록 핸폰이 오질 않았고 팬더 주둥이님이 태국으로 갓다는 소식을 들엇네요 여러곳으로 수소문하여 핸폰으 오지않았음을 알렸고 그후 며칠후 택배 착불로 언니가 받았습니다.
너무 화가 났지만 팬더주둥이를 만나서 얘기해야겠다고 생각했지요...
핸폰을 보니 완전히 분해되어 있었고 박살이 나 전원이 들어오지도 않더군요.
여기까지도 꾹 참았습니다.
팬더주둥이가 한국에 다시 왔다는 소식을 들은후
택배 착불로 받은이야기와 핸폰이 완전히 고장났다는 이야기를 쪽지로 보냈습니다.
자주 태국엘 들어가니 고쳐다 주던지 같은 중고폰으로 사주었으면 좋겠다고 했지요
제가 듣고싶은것은 정말 미안하다는 사과였습니다.
그런데 돈으로 주겠다더군요? 계좌번호를 부르랍니다
계좌 번호를 불러주었더니 얼마를 붙이면 되냐고 물어봅니다
얼마붙이려고 계좌번호 부르라고 했냐고 반문했습니다ㅣ.
태국가서 핸폰을 사고 청구하랍니다.
푸켓에 사는 언니가 비행기표를 해줄테니 들어오라고 하여 푸켓 공항에서 전화하기로 했습니다.
핸폰칩을가지고가서 전화기를 빌려 언니번호가 저장되어있는 1번을 꾸욱눌렀습니다...이런...
전 화 번 호 가 없다...
가장중요한 전화번호 1번부터4번까지 전화번호가 지워지고 없고 팬더주둥이님 여자친구 이름과 전화번호가 저장되어 있습니다
언니집위치도 주소도 모르는데 말입니다... --;;
하는수없이 호텔에 묶었고 한인들 연결연결 수소문해서 언니전화번호를 알아냈습니다. ==;;
여기까지도 참자... 했습니다.
센트럴페스티발에 가서 2500밧주고 중고폰을 샀네요...가장 싼것이었습니다.
청조님과 함께 가서 샀으니 증인이 되어주시겠군요...
팬더주둥이님에게 2,500밧주고 중고폰을 샀다고 했습니다.
자신은 분명히 마분콩에서 1500밧에 중고폰을 봤답니다...
그럼그걸 사다주지??? 왜 돈으로 준다고 했을까요?
이제와서 팬더주둥이님은 원래 핸폰이 고장나있었다고하네요..
그리고 2500밧을 x27로는 못해주고 26으로 해주겠답니다...
그러라고 했습니다. 그럼 착불로 붙인 택배비는???
그리고 얼굴 보고 돈을 주겠답니다...
그러더니 이젠 제게 신분증 위조와 보험 사기를 하려고했다는등의 인신공격을 합니다...
제가 받고싶은것은 진심어린 사과였습니다.
2500밧이면 얼마이기에 11월이지난 지금까지 저러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게다가 자시 아버지 는 검사고 어머니는 변호사라네요? 하~ 법대로 할테면 해보랍니다.
팬더주둥이님이 태국에 있을때 몇번 전화하여 언제 오냐고 물은적이 있습니다. 연결안된적 없습니다.
위에도 썼지만 2월 방콕에서 선물받아 3박5일 여행후 얌전하게있다가 며칠후 팬더주둥이님에게 빌려준것입니다.
1. 카오산에 널려있는 가짜 학생증만든것은 팬더님이 태국갈때 핸폰을 빌려주면서 사진을주고 부탁하여 재석엄마님에게 우편으로 받았습니다. 인도 여행시 학생증을내면 입장료 50%할인 되는곳이 많다기에 조형진님과 인도여행계획할때 쓰려고햇으나 대학원 학생증도 가능하다기에 기념으로 가지고 있는데 제가 팬더님에게 신분증 위조를 시켰다 라고하네요..
2 . 옹박님이 태국에서 분실하신것이 있는데 보험엘 들고도 리포트를 받아오질 못해 보험금을 받을수가 없다고 하여 팬더님에게 옹박님의 영문이름과 여권번호를 보내고 여권없이 리포트를 뗄수있는지 물었고 팬더님이 여권없이는 경찰서에서 리포트를 써주지 않는다고 하여 알았다고 하고 지나간일이 있었는데... 이것을 제가 보험 사기를 치려고 한것이라고 합니다..
도저히 용서 할수가 없는 부분이네요...
이제 참을수있는 한계를 지났습니다.
공개적으로 사과받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