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패스 장기사용고객.....돈생길지도 몰라요

홈 > 커뮤니티 > 그냥암꺼나
그냥암꺼나
- 예의를 지켜주세요 / 여행관련 질문은 묻고답하기에 / 연애·태국인출입국관련 글 금지

- 국내외 정치사회(이슈,문제)등과 관련된 글은 정치/사회 게시판에 

그냥암꺼나2

7 Comments
오롱이 2006.11.04 14:02  
  kt 다니는 직원으로써 많이 씁쓸하네요... 경쟁이 치열해 진 현 국내 통신 시장에서 오래 사용 하고 있는 가입자들이 이탈 하는걸 방지 하기 위한 고육지책으로 피지 못 할 상황에서 나타 나는 대응 방침일꺼예요..  상담 센터에 근무 하지는 않지만 .... 사무실에 잇다 보면 어찌 알았는지 전화를 걸어와 입에 담지 못할 쌍욕을 하며 어거지를 쓰는  손님이 꾀 ( 날이 갈수록 점점 ....)  많습니다... 사람이 어거지를 쓰고 꼬뜨리를 잡자 보면 ...잡을 수 있겠죠.. 전화도 끊지 않고 2시간 이상씩 전화기를 붙잡고 말 꼬랑지를 붙잡기 시작 하면어느 장사가 버틴답니까..? 제 나름 대로 말이나 글로 누구랑 상대 해도 너끈하다고 자신 하는 사람 인데.. .사실  그 사람 하고 이야기 하자면 논리상으로 상식 상으로야 지겠습니까...? 더구나 .... 해당 상품에 대한 지식 이나... 판매 혹은 .as규정은그 사람 보다 알기를 저 정확히 꾀고 있을 텐데요.. 소리 지르고 ..때 쓰고 ... 재 일처리 못 하고 시간허비 하고 ..그렇게 시간 허비 하다가 마침내는 ... .그냥 제 권한으로 클레임처리해 보상해 드린 적도 여러번있습니다..

손님을 상대 하는 ...소위 소문으로 먹고 사는 대기업에서 그런 말도 안 되는 손님 한테 한 두푼 뜯기는 것 보다... 기업 이미지 버리는 게 더 무서운 일일 텐데요.. 콜센터로 걸어 따지고 난리 부르스를 떨면 ... .혜택을 주는 수도 ...물론 있겠죠.... 몇달 전인가 ... 사무실에 와서 어떤 술취한 고객이 물건 던지며 난리 쳐서 ... 또 그 에 상응 하는 처리를 해 준 적도 있답니다...( 그 상황을 보고 있는 다른 손님들 눈도 있구요... ) 그런데요.... 그게 묘한 방책이나 되는 것 처럼 ... 인터넷에 버젓이 떠 돈다는게 참 씀쓸 합니다..
만약 대형 마트에 가서 잘 팔리는 식품 회사 물건들 앞에서......" 우리집 아이가 이  과자 먹고... 장염 걸려 10일이나 입원 했었다." ....... 울고 불고 하루 종일 난리 치면 ...  아마 .....  그 과자 만든 회사 소비자 상담실 직원이 와서 ... 돈 쥐어 줄지도 모릅니다.. 윗분 말씀 처럼...... 저도 되는지 안 되는지는 장담못 드립니다...( 경찰을 부를 수도 있겠죠....ㅠㅠ)

상담 센터 직원들 ...근무 조건이 그리 좋지 않답니다.. 우리 회사 정직원 이 아니라... 급여도 많지 않구요.. 전화 상담 업무가 그리 녹녹한 일이 아니잖아요... 일 때문에 가끔 통화 하다 이런 저런 이야기 하다보면 .... 그 아이들 많이들 힘이 들다고 이야기 합니다.

정당하게 받을 수 있는 돈이라면 ..받는게 올겠죠.... 뭐 은행 휴면 계좌에 넣어져 잇던 돈이라던가.. 휴면 보험금 같은 것들 말이예요... 그런데... 메가 페스의 경우는 꼭 그런것만은 아니잖아요..

내가 오래 썼으니...당당히 요구 하는 거다... 하고 글 쓰신 분이 주장 하실 수도 있겠죠... 하지만 ... 그 회사에 다니는 직원 으로 ... 그런 보상이 어떤상황에 이루어 지는지....또 어떤 고객을 상대로 시행 되는 지 잘 아는 저로서는 ... 착찹하기 이를데 없습니다..
서동석 2006.11.04 18:53  
  뭔가 잘못되긴 잘못됐죠, 굳이 저러실거면 3년 지났으면 해지하고 새로 가입해도 돈주는곳 많습니다. 하나X스는 20만원까지 현금 바로 준다더군요
멍멍이 2006.11.04 20:40  
  kt직원님 저에겐 별루 공감이 가지 않는 글입다.
chilly 2006.11.05 02:08  
  면허 증에 이어라고 하셨는데 면허증은 뭐예요?
페도라 2006.11.05 10:08  
  밑에 면허증 환급 말씀하시는듯
pny1008 2006.11.06 20:27  
  오늘전화해봤는데 계속 지사로 돌리고 돌리고-_-
그래서4개월요금 면제이상은 안된다더군요,지역마다 틀리다면서 강남은 좀 준다라고 인정하면서 그럼 본사에서 왜 다른데는 안챙겨 주냐고 했더니 지사에 문의하랍니다ㅡㅡ근데 말하는게 너무 기분나쁘게 얘기해서 해지 하겠다 했더니 그렇게 하랍니다ㅡㅡ
태린 2006.11.07 02:38  
  조금이나마 도움글을 올리고자했는데 취지와다르게 되는것같네요...
제 생각은 여기 회원님들중에 이쪽일하시는분도 있겠지만 kt전화상담분들 괴롭힐려고 올린것도아니고요
링크를 걸은사이트가 아닌 제가 여가생활로 활동하는
mtb사이트에 올라온거보고 올린겁니다...
거기서 혜택받으신분들이 많아서 우리 태사랑분들도..
조금이나마 혜택을 받으시기를 원하는 마음에서 올렸는데 읽으시는분들 기분이 안좋으셨다면 사과말씀드립니다..
제 개인생각은 해당업체에 근무하시는분들보다.
이용하시는 분들의 이익을 우선으로 올린글입니다..
몇년간 이용하고..아무런 보답이없죠
핸드폰이나 카드처럼 마일리지도 없고...
저 이번에 전화해서 몇만원짜리 상품권 받습니다..
욕하셔도 상관없고요..
내가 내돈내고 이용하는것인데 찾아먹을건 찾아먹는게
좋은거아닌가요?????
위에 kt직원분이 쓴글을 보면 전화하거나 찾아가는손님이 전부 전화를 몇시간씩 잡고..들어와서 행패부리는
그런스타일로 글을 쓰셨는데....
그건 극히 일부분 소수라고생각합니다...
저역시 정중히 전화상담해서..서로가 이해하고
그런식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갔습니다...
해지손님을 잡기위한 상술일수도있지만....
이용하는 고객은 약정기간이지나고..귀찮아서 또는
그냥 의리로 이용하시는 고객도많고...
그런고객을 위해서 각통신사에서 장기고객을 위해서
혜택을 준 경우가 없다고 생각이 되네요......
물론 해지를 하고 다른통신사가입해도 그만이죠....
돈이 넘처나시는분들은 모르지만...
알뜰하게 사시는분들위한 글이었습니다...
쉽게 말씀드려 3개월만 요금면제되면
라이트요금(가장저렴)을 쓰시는 분들은 여행가시면
3-4천바트의 여행경비절약이 아닌가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