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에 미친 인간들..

홈 > 커뮤니티 > 그냥암꺼나
그냥암꺼나
- 예의를 지켜주세요 / 여행관련 질문은 묻고답하기에 / 연애·태국인출입국관련 글 금지

- 국내외 정치사회(이슈,문제)등과 관련된 글은 정치/사회 게시판에 

그냥암꺼나2

돈에 미친 인간들..

도라에몽777 3 690


태국에서 사기당해 돌아버리신 분들...
여행중 봉변을 당해 미쳐버릴뻔 하셨던 분들..
알고보니까 주위에 적지 않더군요.

다 돈에 미친 인간이길 포기한 동물들 때문이겠죠.

<사건의 내막> 434호 사건 요약

아내 간·콩팥 사라진 변사체로 발견

『부산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피해자 김형국(가명)씨는 올 초 부인과 함께 중국 패키지여행을 떠났다. 김씨 부부는 택시를 타고 여행하던 중 갑자기 택시가 멈춰 섰고, 기사가 김씨에게 택시에서 내려 밀어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김씨는 부인을 택시 안에 남겨둔 채 택시에서 내리자 곧바로 택시기사는 부인을 납치한 채 줄행랑을 쳤다. 그로부터 몇 주 후 국내로 돌아온 김씨에게 충격적인 소식이 중국 공안국으로부터 전해져 왔다.

부인은 시궁창에서 변사체로 발견됐다는 것이었다. 김씨를 더욱 놀라게 한 것은 변사체 발견 된 김씨 부인의 시체에서 간, 콩팥 등의 장기가 모두 사라졌다는 것. 한국에 돌아와 김씨는 이 당시 충격으로 현재 병원에서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국내로 돌아온 김씨 비보 듣고 충격"
"정신과 치료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현재 이 사건을 추적중인 대기시원보 기자는 본지와의 전화통화에서 “그 잔혹성에 있어서 강한 루머로 치부될 것이 아니다. 단순 살인사건으로 치부할 것이 아니라 중국내 인권유린의 심각성과 한국 관광객들에게 경종을 울릴 필요가 있다”면서 “당시 사체에는 장기적출의 증거가 명백했다”는 얘기를 전하며 이 사건의 진실을 반드시 파헤치겠다는 강한 의욕을 내비췄다.

그는 중국 내에서 벌어지고 있는 장기밀매의 실태에 대해 “파룬궁 수련자들에 대한 장기적출을 포함, 장기불법매매가 최고조에 달한 배경으로 볼 때 외국인 여행객의 신변 안전마저 위협받고 있다. 이들이 장기 밀매조직으로부터 납치와 장기적출의 위협을 받고 있는 만큼 단순히 덮고 넘겨 버릴 사건이 아니다”고 강조했다.

2006년 9월 7일
데일리 차이나 - http://dailychina.net
(blog.naver.com/dailycn)

3 Comments
시골길 2006.09.17 01:09  
  헉....중국이란 우리에게 어떤 의미인지?? 매우 궁금한..
아켐 2006.09.17 21:17  
  이 얘기가 사식이었네요..
전 그냥 루머라고만 생각했는데...
아무생각없이 했던 중국여행이 갑자기 소름으로~~!!으으윽
장금이 2006.09.18 11:01  
  택시기사와 장기유출사건은 중국내에서 상당히 흔한(?) 사건입니다. 중국에 살면서 이런 소식들을 꽤 자주 접했었는데, 피해자가 모두 여자라는데 공통점이 있었습니다. 중국은 뭐 이렇다고 정의내리기 힘든 나라인 것 같습니다.  피해를 입어도 "아전인수"격 수사는 피해자 식구들을 더 분통터트리게 하고요, 조심하고 또 조심해야겠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