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무슨 마약이길래...

홈 > 커뮤니티 > 그냥암꺼나
그냥암꺼나
- 예의를 지켜주세요 / 여행관련 질문은 묻고답하기에 / 연애·태국인출입국관련 글 금지

- 국내외 정치사회(이슈,문제)등과 관련된 글은 정치/사회 게시판에 

그냥암꺼나2

도대체 무슨 마약이길래...

이런이름 2 946
살아가면서 길거리에서 벌거벗고 있는 사람을 만나는 경우가 몇 번이나 될까요? 

횟수를 세어 보는 게 무의미할 정도로 드문 일일텐데 저는 지난 1년 (정확하게는 9개월) 동안 무려 5번이나 보았습니다. 

여자 3명, 남자 2명. 하반신만 드러내는 부작용(?)을 갖은 마약 종류가 따로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5명 중에 4명이 하반신만 드러내고 있었습니다. 

속옷을 발목까지 내린 채 어기적거리며 모퉁이 가게에서 먹을 걸 사들고 나오던 여자, 아예 하의도 없이 (주의력이 없다면 못 알아챌만큼 당당하게) 왕래가 많은 건널목을 건너던 여자, 바지를 내리고 하반신을 드러낸 채 계속해서 전봇대에 등을 부딪히던 남자, 멀쩡히 걷다가 갑자기 바지를 벗으려고 몸부림치던 남자, 실오라기 하나 안걸친 채 도로 위에서 헤매대던 여자.

도로 위에서 배회하던 여자는 교통사고의 위험이 있어 보여 경찰에 연락하고 나머지 사람들은 그냥 지나왔습니다. 

마약, 참...


한국은 어떤가요? 마약청정국이라는 말도 이제는 옛말이 된 거죠? 




2 Comments
물에깃든달 03.25 13:27  
아 설마 한국에서..? 이러면서 읽었는데9 다른나라군요;; 당황... 저는 태어나서 한번도 못보...
아니 보라카이 갔을때 진짜 남자분이 끈팬티 비슷한 수영복을 입으셔서 본의가 아니게..; 정면 말고 옆에서 수영복 사이에서 그분의 그것...을 본적이 있습니다;
안본눈 사고싶어요 진짜;
이런이름 03.26 10:07  
[@물에깃든달] 사람이 사람답게 살기 위해 필요하다는 3가지, 의식주. 그 중에서 가장 앞서 언급되는 옷. 

의관정제(衣冠整齊)라는 말은 단순히 옷차림을 바르게 하라는 뜻만 아니라 마음갖음을 바르게 하라는 뜻이 더 크지요.

확대 해석을 하자면 마음갖음(정신)이 바르지 못하니 옷차림이 기괴해지는 거고요.

아! 스테레오타입(stereotype)으로는 그런 사람들이 게이(gay)더라고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