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기꾼 존창혹은 장진국 조심, 현상수배,

홈 > 커뮤니티 > 그냥암꺼나
그냥암꺼나
- 예의를 지켜주세요 / 여행관련 질문은 묻고답하기에 / 연애·태국인출입국관련 글 금지

- 국내외 정치사회(이슈,문제)등과 관련된 글은 정치/사회 게시판에 

그냥암꺼나2

가기꾼 존창혹은 장진국 조심, 현상수배,

양상호 4 968
저는 한국 전주에 살고 ㅇ있는 양상호 라고 합니다.
저는 사업차 태국에 자주 다니고 있습니다.
작년 11월 경에 치앙마이에 갔다가 모 한인 식당에서 장 진국이라고 하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그때 1일 관광가이드를 자청하며 무척 친절한 모습이었습니다.
그 때 마침 저는2월경 친우들과 치앙마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던 차에 그 성실함에 관광 안내를 부탁 했습니다.
저역시 치앙마이에 자주 왔던터라 잘 알긴 하지만 제 주위 친우들 여행을 인솔을 부탁 했던 것입니다.
그는 흔쾌히 그 일을 맡아 주었습니다.
그러면서 모든 스케쥴과 프로그램, 비용등을 메일로 보내주며 친근함을 표했습니다. 저는 예약금을 보내 주었고 그 어려운일을 부탁하는 바람에 나머지 잔금 조차 다 보내주었습니다.(약 350만원가량) 그리고 여행날 을 이틀 앞두고 그는 사라져 버린 것입니다.
돈이 아깝긴 하지만 그 뿐만은 아닙니다.
태국내 한인 사회에서 이런 녀석은 암덩어리 입니다.
한국인이 한국인을 상대로 사기를 치고 다니다니...
21일 한국으로 오면서 경찰에 신고 하고왔습니다.
그 와중에 다른 한국인에게 또 사기를 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녀석은 장진국이란 이름을 쓰고 또는 존 창(john chang)이란 이름을 씁니다.
한국에서 연세대 음대(오보에전공)를 나왔다고 소개를 하고(마침 같이 있던 제 집사람 역시 성악가였던 관계로 상당히 호감을 가짐), 아버지가 홍콩사람,어머니는 한국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5개국어를 한다고  하고 태국말은 자기만큼 하는 사람이 없다고 자랑도 했습니다.

키는 175cm정도에 90kg정도의 두툼한 덩치를 갖고 있습니다. 목소리는 상당히 좋은 목소리를 가졌습니다.
어쩌면 지금쯤 또다른 사람들을 상대로 사기를 치고 다닐지 모릅니다.

4 Comments
손성민 2006.02.23 04:53  
  <a href=https://taesarang.com/new21/bbsimg/zboard.php?id=issue&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87 target=_blank>https://taesarang.com/new21/bbsimg/zboard.php?id=issue&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87</a> 혹시 이분인가요..;
Luvyu 2006.02.23 08:22  
  아이고.. 그런놈 꼭 잡아야 되는데..
sch 2006.02.24 18:51  
  그런늠  꼭  잡아서  무식한 말로  아작을내시길....
장보고 2006.03.02 06:04  
  팔걷어부치고 잡아서 현상금 타야지..돈두없는디//ㅋ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