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 asia 콜센타와 통화한 이야기
후니니
22
708
2014.03.10 15:30
질문성 게시물은 묻고답하기를 이용해 주세요.....저도 따라하기 ㅎㅎ 네~
3개월전에 득뎀한 부산-골드코스트 왕복티켓 사용할날이 담주로 다가와서
몇가지 문의때문에 콜센타와 전화를 할일이 생겼습니다
웹체크인을 해도 호주는 보딩패스를 다시 카운타에서 다시 받아야한다는
문구가 거슬려 무슨 이런 상황이 있나해서 문의한거죠
내용인즉 일반 종이로 된 것을 빳빳한 보딩패스로 바꿔주고
KL에서 환승 연결편 보딩패스도 같이 준다고 했습니다
카운타 체크인 피는 국제선에선 무료이나 국내선은 돈을 받는 다네요
그래서 키오스크나 웹체크인을 유도 한답니다
그런데 상담하시는분 말씀 중에 KL공항에서 입국하지말고 환승장으로 바로 가랍니다
입국이 안되는 티켓이라네요
입국이 안되는 티켓이라? 그런 것 도 있나 수십년동안 뱅기타고 다녔어도
그런이야기는 금시초문이라 재차 물었죠
왜 나가면 않되나요 하니
KL LCCT터미날 바깥엔 나가봐야 아무 것도 볼게 없답니다
(그거 하고 뭔 상관있나?)
보딩패스도 부산에서 이미 받은 상황이고 6시간 대기라 시내 다녀와야겠다니
않된답니다
물론 1시간 이상걸리는편도 버스시간에 러시아워라도 걸리면 대략난감일 수는 있지만
그거야 내사정이지 않된다고만 하니 참 답답합니다
정말 못나가는 티켓이 있나요?
아님 늙다리 우리내외 인적사항을 보고 어리버리 뱅기 놓쳤다고
생난리칠 걸 미리 막을려는 눈물나는 배려일까요?
무료셔틀로 연결되는 전철역까서 시내 둘러 보고 올겁니다
편도에 대략 1시간 걸릴 것 같습니다 전철이니깐 트레픽잼에 걸릴일도 없을 테고 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