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출발 하는데...

홈 > 커뮤니티 > 그냥암꺼나
그냥암꺼나
- 예의를 지켜주세요 / 여행관련 질문은 묻고답하기에 / 연애·태국인출입국관련 글 금지

- 국내외 정치사회(이슈,문제)등과 관련된 글은 정치/사회 게시판에 

그냥암꺼나2

내일 출발 하는데...

서에지 2 327

다섯번째 태국 방문
다른 나라 여행 할때도 경유지로 선택했기 때문에(2~3일은 머물렀었슴)
태국이 점점 익숙해지고 좋아졌어요.
아니 이미 좋고 익숙해서 경유지로 선택 했다는게 더 솔직한 표현인거 같네요.
자유여행 시작한지 몇 년 안 되었지만 매번 자연 경관이 좋은 곳을 선택하려 했었고 여기저기 가보려고 애썼고 사진에 남기려고 집착 했던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그것도 좋은 경험과 즐거운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그런 여행을 계속하고 싶지만 이번은 조급함, 조바심, 욕심 뭐 이런 느낌을 최대한 줄여서 느긋한 여행을 하려고 노력 해 볼 생각입니다.
나 자신이 여러가지 여행 패턴을 경험하고 느껴봐야 나중에 내가 희망하는 여행자에게 행복을 주는 게스트하우스 사장겸, 가이드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크...너무 막연하게만 느껴진다는...)
이번엔 조언을 들을 수 있는 좋은 선배를 만서서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 생기면 좋겠네요.
어쨌든 내일 방콕행 출발하는데....



요 ^.^

2 Comments
서에지 2011.09.19 21:19  
이제 이번 여행도 끝이나고 오늘 출근해서 여러가지 일들과 함께 일상을 보냈내요.
정말 느긋하게 가능한 하고 싶은 대로 한 최초의 여행이었고 이것 역시 꽤 괜챦은 여행 이었습니다. 오늘 괜히 실실 웃음이 났습니다. 이것도 후유증? 중 하나일까요 ㅎㅎㅎ
다른 여행자와 한번도 대화를 하지못한(일부러 그런건 아님니다) 여행이었기도 하네요.
아참 그리고 태사랑 운영자님과 정보 올리시는 많은 회원님께 이번 여행도 신세 많이 졌습니다. 감사합니다.
koman 2011.09.28 11:31  
혼자가 더 좋아요....그러다가 우연히 필 받는 분들과의 즐거운 한때도 좋구요...여행이란????................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