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스토리 [S6] : 르엉 찡 <3>
◀ 경고 ▶
이 게시물은 지극히 개인적인 여행 취향과 행동 양식 그리고 관점
으로 행해지고 정리되어진 글임을 전제합니다. 따라서 많은 일반
여행자들에 무의미한 내용일 수 있습니다.
더구나 위선적인 KIM에 의해 적혀지는 기만적인 스토리이기에,
이러한 위선과 기만을 거부하고픈 분은 보시면 안됩니다.
상식과 주류의 질서로부터 벗어난 또 다른 세계의 스토리와 코드
가 다분히 존재하기에, 일부는 이 글을 읽고 스트레스 받거나 거
북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화자의 의도와는 전혀 무관하게
<비정상을 강요>받는다고 느끼며 역겨워할 수 있습니다. 위의 사
항에 해당될 개연성이 있는 분들은 재빨리 Back키를 클릭하셔서
정상적이고 평범한 게시물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해당하는 분들은 절대 이 스토리를 보시면 안됩니다.
1. 이 사이트가 아름답고 즐겁고 맛있는 정보들로만 독점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분.
2. 이성애(자)만이 정상이며 그 이외의 지향성은 도저히 용납하
기 힘든 <멀쩡한 분>
3. 타인과의 <다름과 차이>를 도저히 인정할 수 없는 <정상인/
임산부/노약자>
4. 다양한 세상사의 옳고 그름, 그 가치의 우월과 당위를 반드시
재단하고 각을 잡아내지 않으면 밤잠을 잘 수 없는 <정의롭고
윤리적인 분>
다시 한 번 거듭 말씀드립니다. 이렇게 몇 번이나 알려 드렸음에
도, <정상/평범>을 위한 수많은 게시물들을 제껴두고 아주 집요
하게 이 시리즈를 보시고, 엉뚱하게 투덜거리며 자다가 봉창 두드
리시는 <멀쩡한 분>이 계시면, 그냥 웃습니다. 하하하
T-스토리 시즌6는 화자 역시 제대로 이해하기 힘든 지루하면
서도 논점없는, 타이 그리고 인도챠이나 일부에서의 파편성
랜덤입니다.
Copyright (c) 2008 KIM All rights reserved.
◀ 경고 <2> ▶
<맑스 원전>을 읽고서 이해, 신봉, 비판 등 다양한 관점과 입장이
존재한다. <맑스> 그 존재 자체를 검열, 봉쇄하는 것은 그 누구에게도
실익이 없다. 그렇다고 결코 세상이 아름다워지지 않는다. 세상의 모
습과 가치는 다양한 관점과 이해로 접근, 해석될 수 있는 여지가 주어
져야 한다.
T-스토리 역시 마찬가지이다. 화자가 의도하지 않은, 모든 청자의
다양하고 주관적인 이해의 일방향적 견인을 담보할 수 없다.
T-스토리 KIM의 발걸음과 호기심이, 당신의 이 땅에 대한 이해와
소통에 전혀 실익과 의미가 없다면 혹은 타이(인)를 비하하거나
짓밞거나 비아냥 거리며 오도하는 의도로 쓰여지거나 받아들여진다면
당장 글읽기를 중단하라.
화자가 [A-B-C-D]를 말함에도 [A/d]를 말하지 않았느냐며 화자가
조합해가는 화두와 행간의 의미를 전혀 고려하지 않은 청자의 1차적,
단편적 해석만의 반복적 강행은 상호에게 결코 실익이 없다.
<경고> 문구에 모두 나온 내용의 재탕, 삼탕의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그냥 이 게시물을 멀리하라. KIM의 지극히 개인적인
T-스토리의 여정에 의해 쁘라텟 타이는 붕괴되거나 짓밞히지 않는다.
그러한 <다름과 차이>를 던져주며 소통해 나가고프다. 진실 100%가
아닌, 또 다른 관점과 시각의 화두일 뿐이다.
◀ 경고 <3> ▶
경고 <1>과 <2>의 글을 꼭 읽으시고 동의하시는 분만 아래글을
보아주시기 바랍니다. 말하고 또 말한 내용을 다시 한 번 또 말합니다.
동의하시지 않는 분이 보시면 정신건강상 좋지 않습니다. 이 스토리에
話頭의 정의나 진실이 없다고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그런 부분은
인문학 역사서, 교과서, 언어학 사전 혹은 다른 게시물에서 찾으시기
바랍니다. 이 스토리는 한 여행자의 지극히 개인적인 관점으로 쓰여져
가는 불완전한 파편의 조각임을 다시 한 번 간곡히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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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ngman - Payapam kee krung kor tam tae
"M, BKK는 어떨까? 이 도시랑 틀려? 그러한 종교론적 '꽁깜 꽁위안'과 '쇽샤따'적 삶을 믿는 타이인들이?"
"당연히 BKK는 그러한 타이인들이 상대적으로 적을 수 밖에 없어요. 이미 BKK는 아주 '팓타나'(발전)한 현대 문명 사회이니까요^^ 과거 타이의 <질서>와 불교론적 가치의 비중이 덜하겠죠^^"
"M, 그럼 이 도시는 어때? 이 사회도 10년 뒤 20년 뒤 BKK와 같이 변하게 될까? 고전적 가족간의 유대감과 부양의 <질서>도 깨어져 갈까?"
"당연하죠. P'KIM, 지금도 그래요. '퍼매'를 부양하지 않고 관심조차 기울이지 않는 타이 젊은이들이 증가하고 있어요. 현재만 하더라도 아주 많이 변한 것이예요. 내가 '낙쓰사'일 적 '므트'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지금은 '므트'가 없는 젊은이들이 없죠. 그렇게 이 사회도 아주 물질 문명화 되어 가며 물질적 가치가 아주 중시되어 가고 있죠."
M은 '므트'를 매개로 이 타이 사회의 가치도 급속히 물질 문명화 되어 가고 있으며, 더이상 타이 과거의 모랄과 질서가 유효하게 작동하고 있지 않음을 설명해 나간다.
그렇게 오늘 우리 소통의 '르엉'은 아주 무거운(?) 화두일 수 밖에 없다. 하지만 M은 이러한 무게를 잘 감당한다.
난 이렇게 맬 밤을 달려간다. 무엇을 보는가? <관점>은 하나가 아니다.
모두 고발하라! 5천만을 상대로 조회수 장사를 감행하며 초딩까지 클릭 한 번으로 아무런 제약없이 접근할 수 있는 대한민국 <보수> 대중언론 <좃선/쭝앙/똥아>의 포토란이다. 이렇게 '탈릉'하기 그지없는 <엉덩이/젖가슴 포커스>의 이미지들을 게시해서, 우리 사회와 윤리를 짓밞는 <범죄>언론 3사를 즉각 폐간시켜 버리고 추방해 버려라!!
그럼 믿겠다.^^ 그렇지 않다면 괜히 어줍잖게 혼자서 정의로운척 폼잡지 말라^^ 그런 사람이 뒤에서 엉뚱하게 '탈릉'하기 그지없다는 사실을 잘 안다.^^
<쪼쭝똥 언론 3사 고발대상 '탈릉' 포토 소스>
http://photo.chosun.com/site/data/html_dir/2008/05/06/2008050600857.html
http://photo.chosun.com/site/data/html_dir/2008/04/04/2008040400331.html
http://photo.chosun.com/site/data/html_dir/2008/05/07/2008050701073.html
http://photo.chosun.com/site/data/html_dir/2008/04/21/2008042100929.html
http://photo.donga.com/usr/dongafile/dongafile.php?r_from_topcode=200805070003
http://service.joins.com/photogallery/gallery.asp?m_id=273996&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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