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 고 ====================================
이 게시물은 지극히 개인적인 여행 취향과 행동 양식 그리고 관점으로 행해
지고 정리되어진 글임을 전제합니다.
많은 일반 여행자들에겐 무의미한 내용일 수 있습니다. 이 게시판이 ‘아름
답고 즐겁고 맛있는’ 정보들로만 독점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이나
마이너스성/마이너성 정보와 논쟁의 여지 및 사건/사고의 정보는 게시물
로서의 가치가 없다고 판단하시는 분은 하기의 게시물을 보시지 않으셔야
합니다.
T-
스토리 시즌2는 <이성애>만이 <정상> 혹은 <평범>이라고 판단하는
<멀쩡>한 분, 그리고 다양한 사람들이 살아가는 인생사와 행동양식의 옳
고 그름 그 가치를 반드시 재단하고 각을 잡아야 하는 <정의로운> 분들
은 보시면 안됩니다.
이 게시물은 화자를 비롯한 소수의 <멀쩡하지만은 않은> 이들을 위한
지극히 개인적인 경험과 관점의 글쓰기입니다.
<상식>과 <주류의 질서>로부터 벗어난 또 다른 세계의 스토리와 코드가
다분히 존재하니, 정상적인 분/평범한 분/임산부/노약자는 이 글을
읽고 스트레스 받거나 거북해질 수 있습니다.
화자의 의도와는 전혀 무관하게 <비정상>을 <강요>받는다고 느끼시며
역겨워할 수 있습니다. 위의 사항에 해당될 개연성이 있는 분들은 재빨리
Back키를 클릭하셔서 정상적이고 평범한 게시물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T-스토리 시즌2는
화자 역시 제대로 이해하기 힘든 지루하면서도 논점없는
타이 그리고 인도챠이나 일부의 파편성 랜덤입니다.
다시 한 번 거듭 말씀드립니다. 이렇게 몇 번이나 알려 드렸음에도, <정상/
평범>을 위한 수많은 게시물들을 제껴두고 아주 집요하게 이 시리즈를
보시고, 엉輪構?투덜거리며 자다가 봉창 두드리시는 <멀쩡>한 분이 계시
면, 그냥 웃습니다.
하하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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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http://www.thailife.co.kr/zeroboard/zboard.php?id=comm_min&page=1&page_num=20&select_arrange=headnum&desc=&sn=on&ss=on&sc=on&su=&keyword=&no=91&category=1
He Was Beautiful - Cleo Laine
B 그는 나의 선생이자 멋진(?) '프언깐' 그리고 여러 상황과 '쾀랍'을 함께 공유한다.
B 그리고 그의 '휀깐' N과 함께 '러이끄라통'을 즐긴다. 그리고 으레(?) 그랬듯, B의 리퀘스트에 의거하여 "커 아누얏........"(B와 함께 놀러가게 해주세요.)라고 부탁한다. 그러자 웃으며 몇 번을 거절하던 N이 갑자기 획 몸을 돌려 걷기 시작한다. 둘의 '쾀쌈판'에 난 문제를 야기한 원인 제공자가 된 격이다.ㅡㅜ... 일단 대강을 수습하고, 도망치는(?) 것으로 나의 개입은 마무리 되었지만... 둘은 그 날 밤 한바탕 전쟁을 치루었다고 한다. 오래 전부터 이미 둘 사이의 '둘래'와 '쾀쌈판'엔 이상 기운이 감돌고 있음을 난 알고 있다.
B는 오래전 부터 나에게 복잡 미묘한 N과의 '뻰 휀깐'의 상황과 갈등을 고민하며 조언을 구한다. 하지만 난 특별히 그에게 도움이 될 만한 입장이 아니다.^^ 그리고 B의 '끽깐' 등 그 '쾀랍'을 잘 알고, 실질적으로 어시스트했었다. N은 B의 '끽깐'의 존재를 알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더이상 깊게 추궁하지 않는다고 한다. N도 두려운 것이다. 요즘 B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가, '끽깐'의 생리가 2개월 이상 멈추었다는 사실이다. 그는 나의 조언을 듣고파 한다.
B와 안 지 4년이 넘어간다. 하지만 그가 나에게 자신의 이런 미묘한 '쾀랍'과 '쾀쌈판'을 오픈한 것은 2년이 채 되지 않는다. 처음 만난 그 순간부터 우린 수 십병의 '한드릿'을 마시며 함께 시간을 공유했었지만...실질적(?)인 '프언깐'에 들어선 것은 2년이 지나고 난 뒤였다.
단골집 옆의 미장원의 '푸챠이'가 아무래도 그런 듯 하다. 단골집 주인에게 묻는다. (친하기에 가능하다.)
"혹시 옆집 아저씨...남자를 좋아하나요?"
물론 이런 공격적인 질문은 타이인들간에 결코 유효하지 않다.
"^^ 이미 '푸잉' '휀깐'이 있고 '유 두워이깐'이야."
"나도 알아요. 하지만 아무래도 그런 듯 해요. 맞죠?"
"ㅎㅎㅎ 그럴지도 몰라. 양성애인것 같아. 나도 그렇게 생각해.^^"
처음엔 보이지도 느끼지도 못했던 많은 상황과 가능성에 눈떠가기 시작한다.
힘든 <장정>의 길, 초라하고 배고팠던 이방인에게 따뜻한 음식과 마음을 주었던 라오의 이들에게 사진을 보내기 위해 준비한다.
'빠이 티여우'의 도중, 이제 이런 사고가 남의 일만은 아님을 알게된다.
오늘 '빠이 티여우'의 호스트는 나다. B의 취향과 나의 취향의 '믹서'이다. 그리고 B와 M을 추언한다.
아무런 메모리가 되어있지 않은 '푸차이' 둘이 아는 척하며 합석을 요청한다. 일단 전혀 빈 테이블이 없는 상황이라 너그러운 척, 조인을 허락하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누군인지 모르겠다. 메모리 과부화...
그렇다. 식당에서 몇 번 밥을 먹을 때 스쳐갔던 이들이다. 뻔한 동네라 어디든지 '루짝깐'들과 부딪히고 얽힐 개연성은 다분할 수 밖에 없다.
G... R대학을 졸업한 직장인이다. 그는 나와의 강렬한 '쩡따'를 도발한다. 웬만하면 수줍음에, 더이상 감내할 수 없어 회피하지만 오늘은 과감해진다. 그래..이 번 시즌은 <과감>과 <당당>이다.^^ 그리고 소통이 시작된다. 아무래도 느낌이 이상하다. 이방인은 전혀 보이지도 않는 '빠이 티여우'의 현장이지만..
"G, 혹시 '휀 까오'중 '콘땅챧'이 있었어?"
"있었어.^^. KIM 무엇을 타고 여기 왔지?"
"나...중고 모터바이크. G 넌 무엇이야?"
"난 승용차야.^^."
그래. 이방인과의 '쾀쌈판'에 익숙한 이들은 그 '쾀루쓱'이 다르다. 이방인과만의 '휀깐'을 고집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무엇인가 다르겠지. 그리고 그 스텝과 포지션도 확실히 다르다.
타이인들간에 포지션의 탐색 및 포지셔닝은 아주 아주 중요하다. 타이인과 얽혀가는 이방인도 예외는 아닐 듯 싶다. 우리도 그렇지만.. 우리의 사회적 포지셔닝이 <사회적 지위와 권력>이 중심이라면, 아무래도 이 곳의 포인트는 <富>를 기점으로 시작되는 것이 아닐까 싶다. 많은 타이인들이 누군가의 포지션을 얘기할 때, "저 사람 차가 있어./ 좋은 차야./ 자기 집이 있어./ 개인 사업을 해./ 부자야." 등등 우리와는 조금 다른 관점과 상황에서 그 '커문'을 주고 받는다. '루짝깐'을 연결시키는 <세속적> 이성간 '쾀쌈판'에서도 이러한 '커문'이 가장 먼저인 듯 싶다. 그리고 그러한 포지션에 모두 자연스레(?) 순응한다.
많은 '빠이 티여우'의 장소가 있지만, 모두들 자신이 지향하며 속할(?) 수 있는 업소만 다닌다. 그 업소를 이용할 돈이 있고 없고가 중요하지 않다. 각 업소마다 '룩카'의 출신과 레벨(?)의 대세는 이미 정해져 있고, 그들은 그러한 정황에 순응한다.
즉, 첫 포지셔닝이 어떠하냐에 따라 그 '쾀쌈판'과 스텝의 진행은 180도 틀려질 수 있다. '샅바 싸움'이다. 굳이 높은 포지션을 점할 필요도 없다. 난 아주 낮게 낮게 간다. 이방인은 자신의 의도와는 전혀 무관하게 너무 떠 있다. 그리고 그러한 포지션은 상대와의 포지셔닝에 아주 불리해질 수 있다. '래우때....'
"G, 부자 아냐? 난 자동차도 없이 구닥다리 모터 타고 다니는데.. 난 아주 가난해.ㅡㅜ 그래도 괜찮아?"
"나도 부자 아냐.^^ 그리고 난 원래 이런데 잘 놀러다니지 않아. 거짓말 아냐.^^"
"많은 사람들이 부자들을 좋아하지?"
"ㅎㅎㅎ"
하여튼 그렇게 서로가 조심스레 탐색한다. 그는 3살을 내려친다.(나중 '받쁘라챠촌'을 검열해서 알게된다.) 어디서나 나이를 내려치는 것은 애교(?)인가 보다. 원래 <이 세계>가 그렇지.^^
그렇게 함께 이 시간과 공간 그리고 열기를 공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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