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지 코코아님께....

홈 > 커뮤니티 > 그냥암꺼나
그냥암꺼나
- 예의를 지켜주세요 / 여행관련 질문은 묻고답하기에 / 연애·태국인출입국관련 글 금지

- 국내외 정치사회(이슈,문제)등과 관련된 글은 정치/사회 게시판에 

그냥암꺼나2

도라지 코코아님께....

오롱이 1 627
도라지 코코아 에게 한 마디 합니다. 사람이 건방 지다는 거랑 ..의사 표현이 자유 롭게 한다는 거랑은 분명히 틀린 거에요........ 시건방지게 ... 무슨 댓글을 다지 마라 ..하는 식의 쪽지 함부로 보내지 마요..

당신도 뭐라고  그랬소..? 마음 대로 생각 나는대로 지껄여 대는 글 올려 놓고.... 회원들이  글의 내용에 대해 뭐라 그러니까... 여기 원래 자유 롭게 글 올리라고  만든 게시판 아닙니까...? 하고 따지지 않았었나..?  그런데 당신 글에 우리의 자유 의사 대로 댓글 다는게 어때서...?????? 그럼 그럴래..? 나는 분명히 댓 글 달지 말라고 말 했어요...ㅠㅠㅠㅠ 라고 ... 근데 ...이봐 도라지 코코아 ..여기는  공개 게시판이야.. 당신 혼자 쓰는 낙서장이 아니고... 사람들 댓글 다는게 싫으면 말이지... 당신 침대 맡에  칠판 하나 걸어 놓고 , 쓰고 싶은 대로 써봐요... 거기다가 누구라도 터치 안 할테니 말이야....

해당 당사자가 분명히 있는 상황 이니까.. 그 사람에게 연락을 하면 되는 것 아닌가..? 누군지 ...분명 아는 사람 이름 거론 하면 ..이런 글 올리는 것 ... 다른 사람 들이 자기 억울한 마음 알아 달라고 징징 데는게 더 큰이유 아닌가..? 그 한국인 업소 ..문 닫은 것도 아니잖아..그럼 그리로 연락을 하면 되는 것 아닌가..? 

****여행 이야기에 ... 스머프 님께서 댓글 다신 끝에.. 글을 썼다가 지운 글 입니다. 다시 올립니다.


스머프님 에게 저도 동의 하구요.. 솔직히 ....돈 안 낸거 아니라는 껀수 하나 잡고 나서 ...뭐나 대단한 꼬트리 잡은 것 처럼 유새 떠는 걸로 밖에 안 보입니다.  돈을 내고 안 내고를 떠나, 도라지 코코아님의 글 표현에 문제가 많았다고 보는 입장 이구요..누구 말 마따나 ... 자기 기분 내키는 대로 지껄여 대고 나서.... '이건 어디까지나 개인 적인 , 주관 적인 의견 이니까요..~~ ' 하고 토 하난 낼름 달면 되는 건지... 그럼 ...네 입장 에서... '도라지 코코아 ..참 덜 된 애 같다 ' 하고 태사랑에 글을 쓰고 나서...' 이건 어디 까지나  개인적 의견 입니다.~~~ ' 하고 토 달면 그냥 넘어 가는 문제 이겠네요..

아마 ...제가 도라지 님을 ..그렇게 말 하는 것에 대해 ...그건 인신 공격 이잖아요 하고 따질 지도 모르겠는데요.. 도라지 코코아 님이 올린 업소에 대한 글은 ... 업소 프로그렘에 대한 정당한 리뷰의 차원을 넘는 글이 었습니다. 저는 원래 , 업소에 대한 불만을 일반 회원 들이 올릴 경우 , 거의 무조건 적으로 회원 입장 편을 드는 편 입니다. 여행사 하시는 분들 ... 저에게 안 좋으신 말 들은 분들 많이 있을 걸로 압니다.. 제가 그 여행사  책임자를 알고 모르 고를 떠나 ( 안면이 있는 여행사 사장님들 입장 에서는 ..제가  무턱 대고 손님 편을 들게 되서 섭섭 하셨을 지도 모르겠지만요...) 서비스를 받아야 할 손님 이 만족을 못 했다면 ... 어떠한 경우가 됬건 일차적으로 그건 업소의 잘못이라고 봐야 한다고 생각 했기 때문 입니다.

하지만...도라지 코코아님의 경우는 ... 처음 글을 올리신 내용 이나... 그리고, 차후에 일이 커진 다음 댓글 을 달거나 추가로 글을 올리시는 내용 들이... 정말 어의가 없더군요... 아무리 잘 보려고 해도 도라지 님의 편에 서서 글을 쓸수가 없었습니다. (본인의 올렸던 글을 한번찬찬히 되돌아 보세요...) 그리고 ....무슨 벌때요..? 자기 글에 대해 반대 의견을 개진 하는 사람 들은. .. .함부로 벌때로 운운 해도 되는 거랍니까..?

있잖아요.. 도라지님. .. 업소의 서비스 마인드에 대하여 이야기 하셨죠..? 그런데요..그 반대로  ...저는  네티즌이라면 ..마땅히 지켜 나가야 할 .... 에티켓 이나 ...예절이 있다고  생각 합니다. 손님 입장에서 ....기분 나빴다고 함부로 생각 나는 대로 지껄이고 나면 ..그게 고객의 권리 인가요..? 나는 ...님의 글을 읽고 나서 ..이 사람이 제대로 가정 교육을 받고 성장한 사람 인가 하는 의심을 하게 되더군요.. 제가 처음에 ... 댓글을 달고 ... 한 동안 일이 어떻게 진행 되나 지켜만 보았는 데요... 며칠 지나 , 그냥 일이 그런 대로 마무리 되나 하는 느낌이 들어 나름 대로 안심 했었습니다. 그런데 ... 님의 글을 다시 보니 이젠 역겹 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1 Comments
은비 2005.09.09 12:52  
  뭐 원래 그런 분이려니...이해를 해야죠^^

이런 분 저런 분 모두 상대를 하기엔...

인천-방콕 왕복 하기에도 바쁜데

저런 사람 신경쓸 것까지 있나여?ㅋ

*^^* 왜 사냐건 웃지여~~~~♨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