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길님이 준비해주신 약품 감사히 ...

홈 > 커뮤니티 > 그냥암꺼나
그냥암꺼나
- 예의를 지켜주세요 / 여행관련 질문은 묻고답하기에 / 연애·태국인출입국관련 글 금지

- 국내외 정치사회(이슈,문제)등과 관련된 글은 정치/사회 게시판에 

그냥암꺼나2

봄길님이 준비해주신 약품 감사히 ...

로터스 3 366
지난 21일날 마일즈님외 몇몇 친구들과 저희집을 방문하시어 봄길님께서 정성껏 마련해 주신 약품을 정말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감사하다는 말씀을 이렇게 메일로나마 할수 있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방콕에서 인사도 못드리고 라이로 돌아와 이렇게 고마운 선물을 받았습니다.  우리 고산족 어린이들에게 년말에 큰선물이 될겁니다.
늦게나마 한해마무리 인사와 함께 새해에는 많은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불어 태사랑 가족들의 건강과 새해의 행운을 기원합니다.
3 Comments
Miles 2004.12.25 17:22  
  사장님 저는 거기남아서 아이들 밥이라도 해주고 싶었는데 저와 나라가 먹는 음식부피가 여~엉 만만치 않아 피해를 줄여 드릴려고 일단 고지로 오긴 했느데 나라와 함께 뛰어 다니던 녀석들이 눈에아른 거립니다.^^

새해에도 제가 머문날들처럼 손님이 넘쳐 외국인들은 다른곳을 찾으러가고 한국인들은 합방(?)하게되는 불상사가 종종 일어나길 기원합니다.
봄길 2004.12.26 09:24  
  로터스님에 대해 마일즈님께 스치듯이 얘길 들어서 어떤 일을 하시는지... 어떤 분이신지 감감하거든요. 치앙라이에서 정주형 사업이나 봉사를 하시는지요. 그리고 손승호교수도 아시는가요?
로터스 2004.12.26 23:43  
  저희집은 치앙라이에서 게스트하우스와 여행사를 겸하고 있습니다. 봄길님께서 말씀하시는 분들은 아직 제가 이곳에 온지 이년이 조금넘어 말씀하시는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이곳에서 한국분들이 몇분이나 계시는지 현재 잘모르고 있으며 더불어 잘 왕래를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좀더 있으면 그분들과 왕래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