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즈님, 꽁지머리님 감사해요.

홈 > 커뮤니티 > 그냥암꺼나
그냥암꺼나
- 예의를 지켜주세요 / 여행관련 질문은 묻고답하기에 / 연애·태국인출입국관련 글 금지

- 국내외 정치사회(이슈,문제)등과 관련된 글은 정치/사회 게시판에 

그냥암꺼나2

마일즈님, 꽁지머리님 감사해요.

봄길 2 355
이번 여행이 행복했다면 얼굴도 모르는 저를(허긴 얼굴을 알았다면???) 환영해주고 또 기꺼이 나누기를 즐기는 사람들이 제게 함께 있었다는 것 때문이 아닐까요.
물론 방콕의 하늘 아래서 보고싶은 사람을 다 볼 수는 없었지만...
어느 때보다 풍부한 만남들 때문에 즐겁고 또 따뜻한 여행이 된 것 너무 감사합니다.
마일즈님 집에서는 진짜 태국음식들을 지난 두번의 여행에서 먹어본 것보다 더 먹어보고 꽁지머리님 댁에서는 바이욕스카이 뷔페보다 두배는 더 실팍한 해산물 요리를 맘껏 먹어보고...
특별히 오랜 태국 생활 속에 동료 여행자들을 기쁘게 맞이하는 꽁지 머리님 그리고 무엇이든 나눠주고 싶어하는 그 모습에서... 약간은 자기의 공허함을 채워보고 싶어하는 그 마음을 그 속에 담고 있는 것같아 동병상련...  하나님께서 꽁지머리님의 삶에 넉넉함을 주시기를 바랍니다.
마일즈님, 마일즈님의 환대에 선듯 방콕을 갈 엄두를 내었었는데 환대만 받고 정작 도움은 못된거 같아 미안합니다.
이국 땅에서 모두 다 마음의 자유와 또 사람을 사랑함이 넘치기를 바랍니다.
감사하고 또 사랑을 느끼며...
2 Comments
Miles 2004.12.18 00:52  
  봄길님 !!!

아무 탈없이 댁에 가셔서 감사 합니다.

건강은 괞찮으신지 많이 걱정 했어요.

나름대로 모신다고 했지만 제가 워낙 발발이라 저하고 며칠 다니신분들 거의 몸살이 나시기 직전에 한국 돌아가십니다.

봄길님 모시고 다닐뗀 슬로우~슬로우~퀵!퀵! 못해서 제가 도리어~^_^

사모님 자제분 모시고 오시면 그동안 방콕 적응 운전연습 열심히 해서 매연 툭툭이 아닌 제 차로 모시고 다닐께요 (어~흑 운전 만큼은 대리 구할께요)
꽁지머리 2004.12.18 03:18  
  즐거운 여행을 하시고, Home에 잘 도착하신 것 같군요. ^^
감사해 하시니... 저도 감사 합니다 ! ^^
즐겁고 기쁜 순간순간으로, 건강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