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EXK카드 장애 ==> 복구되었습니다. 2017/01/16(월)
아래글에
치앙마이 치앙라이 카오산인데 안된다고 하시고.
신한은행 우리은행 둘다 안된다고 하는것을 보니 exk 장애인것 같습니다.
http://exk.kftc.or.kr/의 고객세터 1577-5500 으로 전화했더니
exk 담당부서 02 531 1733 를 안내 주어서
전화해서 장애신고 하였습니다.
나중에 확인전화를 준다고 해서 제 전화번호를 알려주고
문자로 알려 주어도 된다고 하였습니다.
장애가 해결 되는 문자나 연락이 오면 알려 드리겠습니다.
저도 exk카드 하나 믿고 와서 잘 사용중인데 안되면 무척이나 난감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빨리 장애가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ps.혹시나 다른분들도 출금이 안되어어서 헛갈리실 까봐 새글로 작성하였습니다.
태국시간으로 15시 15분 수정 ===
아래 댓글중에서
고릴맨 17-01-16 17:04안녕하세요 금융결제원 ExK 서비스 담당자입니다.
현재 태국 내부문제인것으로 파악되고 있으며, 태국 담당기관이 확인중입니다.
결과 나오는대로 바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끼쳐드려 죄송합니다!!
== 라는 글이 있습니다. 장애인것을 확인하였다고 하니 빨리 고쳐질것 같습니다.
최초 장애라는 글은 15시23분(한국시간)에 올라왔습니다.
https://thailove.net/bbs/board.php?bo_table=qna_thai3&wr_id=319630
즉 1시 23분(태국 시간)에 안되신것으로 글을 쓰셨고
2시 30분(태국시간)에 제가 전화로 장애신고를 하였습니다.
3시 04분(태국 시간) : 태국내부 장애인것으로 파악되었고
5시 11분(태국시간) 7시 11분(한국시간) : 장애복구 되었습니다. (5시 17분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