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급한 질문인데 혹시 도움받을 수 있을까 해서 이 곳에 질문합니다 ㅜㅜ

홈 > 커뮤니티 > 그냥암꺼나
그냥암꺼나
- 예의를 지켜주세요 / 여행관련 질문은 묻고답하기에 / 연애·태국인출입국관련 글 금지

- 국내외 정치사회(이슈,문제)등과 관련된 글은 정치/사회 게시판에 

그냥암꺼나2

조금 급한 질문인데 혹시 도움받을 수 있을까 해서 이 곳에 질문합니다 ㅜㅜ

초미녀 9 1098
아는 동생(한국인, 여) 의 태국인친구들이 제주도로 여행을 와있어요. 어젯밤에 호텔에서 일행이 아닌 어떤 한국 여자(같은 호텔, 다른 방에 묵고있는) 와 사소한 다툼이 있었는데, 이 여자분이 태국 친구들 중 한 남자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며 경찰에 신고를 했다는 군요. 그래서 그 태국친구는 지금 경찰서 유치장에 갇혀있는 상태구요.
동생 말로는 거짓말할 친구가 아니고, 절대 그런 일 없었다고 한답니다.
이런 말이 사실 조심스럽기는 하지만, 그 태국친구들이 부유한 계층의 아이들이고, 아마도 한국여자분이 허위신고 한 것 같다고..돈부터 요구를 했다네요. (물론 동생의 의견이에요. 실제론 어떤 일이 있었는지 저도 보지 못했으니 알 수는 없지만요 ㅠㅠ)
태국 친구는 일단 영어는 능하나 한국 말은 전혀 안되는 상태고.. 동생도 제주도가 이번이 처음 여행이라 아는 사람도 없어 발만 동동 구르고 있답니다.
혹시 이럴 때 도움을 요청할 만한 곳이 있을까요?
9 Comments
필리핀 2016.10.05 09:24  
성범죄 관련 전문 변호사를 부르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CCTV나 물적증거 채증이 발달해서
만약 여자분이 허위로 신고한 거라면
금방 진상이 가려질 거라고 봅니다.
SOMA 2016.10.05 10:49  
사실이 아닌데도 그런짓을 했다면 무고죄로 역고소도 될텐데요.. 사실이 아니라면 한국여자 쪽이 작정하고 돈을 뜯으려 하는 것으로 밖에 결론이 안나네요.
변호사와 상담하는 쪽이 가장 빠르고 확실하게 결론이 날 것 같습니다.
배추sean 2016.10.05 12:06  
CCTV 확인하시고, 성폭행을 했다면 체액이 있을텐데 체액이 없다면 성폭행 미수일꺼고, 미수라면 폭행의 상처 타박상 등등의 흔적이 있을텐데 흔적이 없다면 성폭행 성립 안될겁니다. 안된다면 무고죄로 역고소 하시면 상당한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하지만 한국에서 여자가 성폭행 당했다고 하면 진짜든 아니든 뭐든 일단 수사를 하는지라...
일단 태국 친구가 좀 산다면 변호사 선임하셔서 성폭행 여부를 확인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울산울주 2016.10.05 12:10  
맨입으로 신고했을까요
체액이라도 증거로 제출했다면...

만약에 그런 증거 없다면
줄기차게 무고라고 우겨야죠

태국인이 강간범인지
한국인이 꽃뱀인지
당사자들만 아는 일을 조언하기는 그렇고요

영어 잘 하면 의사소통은 전혀 문제 아니고
혐의 없으면 72시간내에 석방됩니다
기다려보세요
아빠콩 2016.10.05 13:22  
정확한 정황은 경찰에서 수사를 통해 밝혀 주리라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좋은 변호사를 구하는 것이고, 호텔 관계자를 비롯해 그날 동선에 있었던 많은 분들의 진술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이 여자분이 생판 모르는 남에게 이런 시비를 걸 리 없으니, 어디서 이 한국 여자분을 만났고, 그 이후에 어떤 일정을 같이 했는지 궁금하네요.
콩콩1 2016.10.05 14:29  
성폭행이 사실이라면 그에 따른 처벌을 받으면 될 것이고, 만약 무혐의처분을 받으면 반드시 무고죄로 그 여자분에게 책임을 물어야 하지 않을까요?? 무고죄가 성폭해 못지 않게 꽤 크다던데..
둘 중 하나는 분명히 거짓말을 하고 있을테니깐, 한 명은 반드시 처벌을 받기를 바랄 뿐입니다..
클래식s 2016.10.05 15:09  
http://news.nate.com/view/20161006n37679

태국인 관광객, 호텔서 마주친 30대女 성폭행하려다 붙잡혀

???????
초미녀 2016.10.05 18:36  
많은 분들 답변 감사합니다. 다행히 변호사를 선임해서 서울에서 내려가신대요. 모쪼록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뉴스에 이런 저런 안타까운 일들이 자주 나와 혼란스러운 기분이에요. 고소한 분의 말이 맞다면 태국친구가 응당 처벌을 받아야 할 거고, 태국친구가 억울한 상황인거면 그녀 역시 처벌받아야겠지요. 글로 쓰느라 자세한 정황까지는 쓰지 못했지만 .. 들어보니 태국인 친구가 억울한 상황이 맞는 것 같아 씁쓸합니다. (물론 아닐 수도 있구요)
답변 주신 분들 모두 고맙습니다.
사용해도좋은별명 2016.10.08 21:20  
꽃뱀인지 강간범인지
하여간 태국이건 한국이건
남자들 여자조심 합시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