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 항공 ... 말많네요..
캄보디아 운항 스케쥴 일방적 취소로 말이 많네요.
저에겐 그것보다 더 황당항 경우가
부산- 방콕간 프로모션 특가(회원일 경우) 대대적 광고로 동반여행할 4명이 회원 가입후
예약을 하려니까... 도무지 예약을 할 수 없다는겁니다.
홈페이지고, 모바일 앱이고 간에..
서버 과부하, 결제 오류,등등...
총 5명이서 며칠 동안 씨름하다가 고객센터 전화 하니
일시적 접속자 과다로 그렇다고 모바일 이용하라는데.. 되야지 말이죠.
그래서 1:1로 문의 넣었더니 이런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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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당사 이용에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다수의 이벤트로 인해 일시적으로 홈페이지의 접속자가 증가하여
홈페이지 이용이 원활하지 못했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테스트결과 현재는 정상적으로 예매가 가능하십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다시한번 로그인 후 예매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스타항공 모바일 웹의 경우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오니
https://m.eastarjet.com 모바일 웹으로 접속하시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란 - '이스타항공'을 검색하시면 모바일 웹이 검색됩니다)
최근 고객분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당사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 전하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을 시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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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후 또 며칠간 시도,,또 시도.. 하지만 계속 불가능
그래서 다시 1:1 문의 넣었는데..
이전 문의 답변 보고 다시 건의 합니다.
현재 정상 예약 가능하다 하시다는 답변 보고 동반 여행할
회사 동료들 회사서 각 개개인의 컴퓨너로, 각자의 폰으로..
1시간 이상 모두 시도 해봤습니다.
동반하지 않는 다른 직원들에게 부탁 해서도 해보았습니다.
안되는건 안되는겁니다.
참고로 저의 회사는 인터넷 쇼핑몰입니다.
컴퓨터 사양은 최신 최고급 사양입니다.
그리고 폰도 갤럭시 최신 사양과 아이폰 최신사양입니다.
그런데 유독 고객상담실 직원과 홈피 담당자만 문제 없다 하시니
누구의 잘못 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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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문의에는 며칠 째 묵묵부답...
그래서 다시 고객센터로 문의하니
앵무새 같은 답변,,,,
약이올라 아래의 내용으로 고객센터와 1:1문의에 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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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언할 말씀있어 추가 문의 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어, 크롬, 각종 휴대폰을 통한 예매등등을 통해서도 오류가 있는데
혹시 저 말고도 이런 예약 문제로 요청사항이 있었는지
아니면 저혼자만 이런 문제를 제기 하는것인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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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고 요청한지 수일째 어떤 반응도 없습니다...
뭐하는 항공사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