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에서 김이...........-_-;;;;;;;;;;

홈 > 커뮤니티 > 그냥암꺼나
그냥암꺼나
- 예의를 지켜주세요 / 여행관련 질문은 묻고답하기에 / 연애·태국인출입국관련 글 금지

- 국내외 정치사회(이슈,문제)등과 관련된 글은 정치/사회 게시판에 

그냥암꺼나2

머리에서 김이...........-_-;;;;;;;;;;

아부지 5 636



방콕=연합뉴스) 조성부 특파원


올해 23살 된 태국 남성이 여자친구 2명과 한 날 한시 같은 장소에서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도 방콕 근교 마을 나콘 파톰에 사는 삼차이 왕사쿤이라는 이 젊은이는 며칠 전 18살 먹은 수말리와 자기와 동갑내기인 코라핀 등 두명의 여자친구에게 동시에 면사포를 입혀줬다.

그는 두 여자친구와의 관계를 평생동안 지속시키고 싶어 함께 결혼하기로 마음 먹은 것이라고 `삼각 결혼식'의 배경을 밝혔다.

그는 자기집에서 결혼식을 가진 후 "그저 내 사랑을 똑같이 나눠주고 싶었을 뿐 별것 아니다"고 태연하게 말했다.

그는 두 여자를 따로 만나 '다른 여자도 만나고 있다'는 사실을 솔직히 털어놓 고 `삼각 결혼식'을 갖자고 청혼해 동의를 얻었다.

그는 두 여자가 화합할 수 있는지 시험해보기 위해 자기집에서 함께 머무르도록 한 적도 있다며 "세사람이 동거하는데 아무 문제가 없었고 그래서 함께 결혼했다"고 마냥 행복해 했다.

신랑 1명에 신부가 2명인 이들 신혼부부는 그러나 당분간 한방에서 기거하지는 않기로 했다. 신부들이 침실을 따로 쓰겠다고 했기 때문이다.

신랑 삼차이는 닷새씩 번갈아가며 2명의 신부와 사랑을 나누기로 했다. 그는 " 언젠가 세사람이 같은 방에서 함께 자게 될 거에요"라며 그날이 오기를 손꼽아 기다 리고 있다.


5 Comments
2003.08.12 18:25  
  후훗!!! 역시 어메이징 아닙니까? 알수록 어메이~징하네요.  다른 분이 올린 글에서 어느 태국인의 가족소개하는 게 있었는데 참 어메~징이더군여.-->  아내와 아들 둘 그리고 첩이 한명있다.
은시리 2003.08.13 00:19  
  아니.. 이런 뭣 같은 경우가... ㅡㅡ;;  신부들이 동의 했다고라고라...  대따 멋있는 남자인가부지??  ( 비난 하고 싶은 건지.. 부러워 하고 있는건지.. ㅠ.ㅠ ) 어쨌든 법적으로 어떻게 되는건지 상당히 궁금하군..!!
아부지 2003.08.13 13:43  
  23살 신랑에...신부가 18살..23살....일반적인 남자들의 환상이 아닐까..싶은데? -_-;; <br>
어메이징 타일랜드..어디까지 가려나...- _-
효니얌 2003.08.14 00:29  
  쩝... 반대 상황도 나쁘지 않겠군요...ㅋㅋㅋ
효니얌님 2003.08.14 10:33  
  반대상황이 더 즐거울듯.ㅋㅋ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