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성격 대단한 재벌가 따님들....
고구마
14
1023
2014.12.08 11:16
몇년전이던가 배낭여행물품을 생산하는 회사의 대표가, 어느저가항공 항공승무원들 복장에 대해서 뭔가 멘트를 한적이 있었어요.
사실 여성유니폼에 관련해서는 좋게말하든 나쁘게말하든 좀 민감한 부분이 생길여지가 있긴한데... 하여튼 그 내용이 크게 실례되는 내용이라곤 생각못했거든요. 그냥 별무관심이었는데 문제는 그해당회사 높으신분이 단단히 화가나서 삭제명령과 함께 명예회손을 운운했었던게 더 뉴스를 타버렸어요.
명예훼손이 아니라 회손이라는것에 그당시 네티즌들은 더 어이가 없었했던 기억이 납니다.
재벌2세였으니 꽤 좋은교육을 물심양면으로 받았을텐데 .... 맞춤법이 왜 저러냐며...-_-;;
근데 이번에는 그분의 언니되는 분이 기내서비스가 마음에 안든다는 이유로 승무원을 출발직전 기내에게 내리게했다는데... 아... 진짜 재벌가 자매들 성격한번 대단하다 싶네요.
하긴 성격대단하고 막무가내인걸로치면 그냥 일반인중에서도(우리주변에도) 심심찮게 보여서 이건 그냥 재벌2세의 문제가 아니라, 개개인의 성향문제라고 할수도 있지만...문제는 이런 높은자리에 있는 사람들이 내는 성질은 갑의기운을 얻고, 분명히 누군가에게 큰영향을 미친다는게 아쉽고도 무섭네요.
항공사 광고는 정말 서정적으로 나긋나긋하던데 한번씩 이런기사 날때마다 기업이미지가 자꾸 흔들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