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여일 일정 그 후

홈 > 커뮤니티 > 그냥암꺼나
그냥암꺼나
- 예의를 지켜주세요 / 여행관련 질문은 묻고답하기에 / 연애·태국인출입국관련 글 금지

- 국내외 정치사회(이슈,문제)등과 관련된 글은 정치/사회 게시판에 

그냥암꺼나2

70여일 일정 그 후

queenst 6 384
댓글 달아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걱정되신다고 쪽지 보내주신 분들도 계시고^^  사실 이번 여행의 컨셉이 아이 데리고 흐브적 여행입니다.

아이 데리고 일주일 이내 여행을 여러차례 다녀봤는데 이 녀석은 저보다 더한 방콕지향성 인간이더군요^^;  즉 가서 뭐 보는거보다 방구석에서 있는걸 더 좋아하고 일정은 아무짝에도 소용없다는걸ㅠ_ㅠ. 디즈니랜드에 갔는데 줄서는거 싫다고 2시간만에 나오자고 한 녀석입니다. 첨엔 화가 너무 나더군요. 여기까지 왔는데 누구땜에 왔는데...화가 나니 아이한테 화를 내더군요. 엉망이 된건 말할 필요도 없구요. 7살 이전엔 제 일정대로 따라오던(끌려다니던^^; )애가 그 이후엔 싫으면 죽어도 안움직이더군요.

그래서 인-아웃 만 정한거구요. 머릿속에 대충 가고 싶은곳만 정해놨는데(그게 사실 가고 싶은곳이 아니라 예전에 갔던곳^^;) 그 중에 가서 빼고 더하고 할 생각입니다. 그래서 코스보다 일정을 아주 널널이 잡게 된거에요.

치앙마이,빠이,섬 1개,방비엥-필수코스
앙코르왓 루앙푸라방-선택코스
이렇게 짜놓고 가서 결정합니다 ㅋㅋㅋ

필수코스에서 한달 있을여정이구요 나머지는 걍 맘 가는데로 선택코스 안가게 되면 필수를 더 길게...뭐 그렇게 할려구요
6 Comments
queenst 2014.10.16 09:36  
헉 이글 수정이 안되네요. 다 안썼는데 글이 올라갔네요^^;

참 급 말레이시아 싱가포르가 땡기기 시작했어요^^;

흐브적 여행자 올림^^
디아맨 2014.10.16 09:37  
제 조카도 여행내내 시큰둥 하더라고요.. 다녀와서 재미없는 이유중 하나가.. 또래친구가 없어서 재미 없엇대요 ㅋㅋ 초2 는 좀 나을까요?
queenst 2014.10.16 09:43  
저도 그게 가장 걱정입니다. 그 또래 남자애는 수영장만 있으면 그게동네가 됐던 해외가 됐던 다 똑같다고 하더군요^^;  치앙마이에서 좀 길게 있으면서 동네 애들과 어울릴 방법을 모색중입니다.
다동 2014.10.16 14:01  
싱가포르나 쿠알라룸푸르에 떨어져 페낭을 거쳐 태국으로 올라가는 길에 섬에 들러도 좋을 듯합니다.
저는 아오낭과 코피피에 머물렀는데 젊어 놀기는 좋았으나 좀 산만하고,
풍문에 의하면 꼬창이 좋다던데... 잘 모르겠네요.

빠이 들어가시면 장기 거주하는 놈팡이들 아래, 꼬마 히피들 적잖습니다.
언어문제가 있더라도 물놀이는 저들끼리 잘 하더군요.
queenst 2014.10.17 07:22  
제가 거론한 지역 중 유일하게 안가본데가 빠이라 꼭 가보고 싶어요. 거기서 꼬마 히피들과 어울렸으면 좋겠네요. 언어는 애들 사이에 문제가 아닐거에요^^; 몸이 있으니까. ㅋㅋㅋ
다동 2014.10.17 11:19  
레지던스까지는 바랄 수 없겠으나 조리도구 갖춰진 리조트는 그리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을 듯합니다.
수영도 하고 시장도 봐다가 요리도 하고 밤에는 재즈클럽에서 어울리기도 하고... 좋겠군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