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특급 호텔 500밧은 태국 사람만 적용

홈 > 커뮤니티 > 그냥암꺼나
그냥암꺼나
- 예의를 지켜주세요 / 여행관련 질문은 묻고답하기에 / 연애·태국인출입국관련 글 금지

- 국내외 정치사회(이슈,문제)등과 관련된 글은 정치/사회 게시판에 

그냥암꺼나2

초특급 호텔 500밧은 태국 사람만 적용

Mr.강 1 568
요술왕자 님 아주 좋은 정보를 올리셨습니다.
올리신 정보를 보충하는 의미에서
인터넷 The Natino(태국의 영자 신문)의 기사를 정리 했습니다.

-----------------------------------------------------------------
--발행 4월 13일--

만약 당신이 5성 호텔에서 숙박할 계획이 있으시면 4월 15일부터 5월 15일까지 500바트로 하루 숙박요금을 내세요. 빨리 서두르세요.

500바트에 제공되는 5성 호텔 마케팅 캠페인에 참여한 호텔은 20개의 방이 매일 밤 할당되어 있다. 대략 총 200개의 방이 할당 되었다. 

태국 사람들의 국내 여행을 장려하기 위해 태국관광당국(TAT)에 의해 금요일에 캠페인이 추진되었는데, 매우 큰 호응을 받았다고 밍관 넷마오리 태국 여행사협회(ATTA) 대변인이 밝혔다.

“캠페인이 발표된 후 외국인과 태국 사람들이 예약을 하기 위해 수백통의 전화가 쇄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번 캠페인은 오직 태국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라고 밍관이 말했다.

그러나 어제 많은 사람들은 방콕 페닌슐라 호텔이 캠페인 참여 호텔 리스트에 올라 있는데, 캠페인에 참여하지 않는 것으로 밝혀지자 실망을 했다.

“우리는 수백통의 문의 전화를 받고 오해가 있는 것 같다고 그들에게 대답 했습니다.”라고 한 페닌슐라 호텔 관계자가 말했다. 

비록 카온캔에 위치한 Peninsula 방콕과 Chareonthani princess가 어제 캠페인에 등록된 호텔이었지만, 캠페인에 참여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다른 많은 호텔들은 열심히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Bangkok Palace와 파타야 Golden Beach는 새롭게 등록된 호텔이며, 많은 호텔들이 참여할 것이라고 밍관이 말했다. 

--발행 4월 12일---

타이항공은 쏭끄란 축제 기간동안 치앙마이, 끄라비, 푸켓에서 방콕으로 도착하는 비행기 요금을 25% 할인 했다.

또한 4월 19일부터 9월까지 "Unseen Thailand with THAI" 패키지를 선보인다. 태국 15개 도시로 출발하는 왕복 항공권과 2박 3일 숙박과 조식 그리고 공항 픽업까지 포함해서 5200 바트 이다. 그러나 인기 지역을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 여행을 하면 1000바트의 특별요금을 추가로 내야 한다. 

기사 출처:
http://www.nationmultimedia.com/page.news.php3?clid=3&id=12197&usrsess=1
http://www.nationmultimedia.com/page.news.php3?clid=6&theme=A&usrsess=1&id=12143
1 Comments
요술왕자 2003.04.13 11:58  
  헐... 글쿤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