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클럽 총정리!
dj스테이션을 알려드리니 다른 곳들은 문의하시는 분들이 있어 제가 가본 다른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게이클럽이라고하면 거부감부터 드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태국이라는 곳이 게이많기로 유명하잖아요 사회적으로 차별도 없는 곳이구요.태국인 친구말에 의하면 에까마이나 통러또한 게이들이 많아고 합니다.보통 여자친구들과 함께 놀러간다고 하네요 게이클럽이라고해서 퇴폐적이거나 한건아니고 단지 게이들이 맘놓고 오는곳이라는 차이겠지요..
첫 태국여행에 rca부터 에까마이 통로 뮤즈까지 가봤지만 영 재미가 없더군요 춤추는 곳이라기보다 라이브음악 들으며 술먹는 곳이라고나 할까.갠적으로 작업을 좋아하거나 하진 않기때문에 태국게이친구와 함께 여기저기 가본곳을 정리해 보았습니다.참고하시고 가보시거나 반대로 피하시거나 하시면 되겠네요.^^;;
일단 dj스테이션은 글보셨으니 아실거고..
dj는 보편적으로 워낙유명하다보니 서양인(연령대30대~아저씨들까지),현지인은 20대초~후반 정도 입니다.스타일은 일단 몸좋은 사람들이 많구요 외모도 평균이상(태국인 기준)입니다.게이 클럽중에 젤크구요.
위치는 실롬쏘이 2!
장점:글로벌한 곳이다보니 세계곳곳친구들을 만날수 있다.그래서인지 태국애들도 영어는 조금씩 다 합니다.입장료또한 저렴하고 혼자가도 무난합니다.
단점:사람이 워낙많아서 이동이 불편함.
꽃미남과를 좋아하신다면 오또꼬!!!
택시타고 이동하시는게 좋을겁니다.가까운 bts온눗역이 있지만 오또꼬까지 별도 교통편은 없는거 같드라구요 택시타시고 "빠이 오또꼬 캅!"하시면 됩니다. 기사님이 잘 못알아들으면 "어떠꺼,짜뚜짝 까이"하시면 되구요 택시타구가다보면 왠 허허벌판??이런 느낌이 들수있는대 가다보면 클럽들이 모여있는 길이 있답니다.이곳은 입장료없이 일반 클럽처럼 보통 양주를 먹드라구요 때문에 혼자가긴 좀 그렇구요 양주믹스 잔이나 맥주도 팔긴합니다. 연령대는 20대초~중반이 대부분이구요 스타일은 주로 어린 대학생들 90%피부가 하얗사람들이 더라구요 dj이에 비해 귀여운 꽃미남스타일들 술값은 일반클럽(1500밧내외)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 더치로 계산을 해서 정확한 금액은 모르겠구요.^^;;
장점:dj에 비해 여유가있으며 테이블단위로 먹기때문에 자리확보가 가능하다.
단점:교통이 불편함.
다른 한곳은 완전 로컬클럽.(이하 로컬이라함은 100%태국인.구리빛피부에 아담한 사람들을 뜻합니다.)
위치는 랑캄행 89/2. 여기도 택시타고만 가봐서;;;
완전 로컬클럽이라 물은 그닥 좋지 않습니다. 오또꼬와 반대로 까만애들이 90% 외모도 100%현지인들이구요 하지만 그래서인지 애들이 순박합니다.여긴 외이터도 영어를 못한다는..;;여기도 양주시켜먹구요 술값이 다른곳에비해 완전 저렴합니다.나이대도 오또꼬와 비슷하구요.
장점:사람들이 순박하고 착하다.술값이 저렴하다.
단점:영어를 못할확률80% 훈남을 찾기 어렵다.시내에서 거리가 좀 있다.
dj옆에 god! dj와 가까운곳에 있구요 소이는 모르겠구 혹시 누들음식점 아시는지???그곳 옆골목으로 들어가시면 god가 있습니다.이곳도 dj와 마찬가지로 입장료내고 들어가시고 입장료가 250밧인가 하는거 같네요 god는 아침까지하기때문에 dj가 끝나면 거기서 놀던사람들이 2차로 노는 곳이구요 때문에 물은 비슷합니다.하지만 dj보단 좀 떨어진다는거.ㅋ
장점:저렴한 입장료.늦게까지 영업을 하기때문에 2차로 놀기 적당하다.
단점:현란한 조명때문에 눈이 아프다.실내 흡연이 가능하기때문에 공기가 좋지 않다.
라차다 쏘이8 g스타.
이곳도 테이블로 먹는곳이고 랑캄행과 마찬가지로 로컬입니다.
이곳은 음악도 현지음악과 팝이 함께 나온다는거 현지음악에 적응이 안될수도 있습니다.규모는 꽤큰편이구요 수질은 랑캄행보다 조금 낳다고보시면 될듯.
장점:현지 분의기를 느낄수 있다.(어찌나 잼있게들 노는지...ㅋ)
단점:음악이 마치 태잎을 빨리 감은것처럼 빠르게 나온다.ㅡㅡ 영어가 안통할확률 80%.태국음악이 자주 나오기때문에 적응이 안될수가 있다.
Z2바
위치는 맹짜이라고하더라구요 택시타고 맹짜이 가자고하면 될것같구요 이곳도 규모가 큰편.이곳도 늦게까지 하는곳이라 보통2차로 많이 가는곳입니다. 이곳 수질은 로컬과 dj의 중간정도 마찬가지 테이블단위로 먹는곳이구요 음악도 현지음악과 팝이 함께나옵니다.
장점:늦게까지 하기때문에 2차로 적당하다.규모에 비해 사람이 그렇게 많지않아 통행이 자유롭다.
단점:위치가 불편하다.
마지막으로 카오산에 위치한 사케!
이곳은 위치설명을 잘못하겠네요 친구따라간거라;;;그런대 카오산이랑 가깝습니다.
이곳도 로컬클럽 테이블단위로 먹는곳이구요 음악은 팝위주로 나옵니다.수질은 마찬가지로 로컬수준.
장점:카오산 부근이기때문에 그쪽에 숙소가 있으시면 걸어서 이동이 가능하다.
단점:시설이 구리고 실내공기가 좋지 않다.영어가 안통할 확률80%
이상입니다.^^적어놓고 보니 많이가봤네요.ㅋㅋ 갠적으로 에까마이나 통러클럽은 재미가 없어서..;; 확실히 가보시면 한국클럽같은 음악이 나오기때문에 춤추고 놀긴 좋으실겁니다.일반클럽에 비해 사람들도 잘놀구요. 일반클럽은 춤추는 애들이 별로 없잖아요.ㅋ
최종적으로 순위를 정해본다면...(개인적인 기준입니다.)
1위 오또꼬 (수질:20대초 하얗 꽃미남위주.분의기:90%이상 댄스팝.술값:테이블 단위)
2위 dj스테이션 (수질:20대초~후반.훈남위주.분의기: 100%댄스팝.술값:입장료)
3위 god (수질:dj와 비슷.분의기: 100%댄스팝.술값:입장료)
4위 z2바 (수질: 로컬과 dj중.하정도.분위기:80%댄스팝.술값:테이블 단위)
5위 g스타 (수질: 로컬80%.분위기:70%댄스팝.술값:테이블 단위)
6위 랑캄행 (수질:로컬90%.분의기:80%댄스팝.술값:테이블 단위)
7위 사케 (수질:90%로컬. 분위기:90%댄스팝.술값:테이블 단위)
게이클럽의 특징은 카바레(이쁜형님들 립싱크쇼&댄스보이)쑈가 있다는것입니다.ㅋ(god는 댄서만 있음)
이상 대충 정리해보았습니다.다음 여행하실때 참고해서 즐기십시요.^^ 좋은 친구많이 사귀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