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사멧 해변 싹쓸이 구경

홈 > 태국게시판 > 즐길거리정보
즐길거리정보

- 바, 카페, 클럽 등 나이트라이프와 스파-마사지업소, 공연, 극장, 놀이시설 등 에 관한 후기와 정보들을 올리는 곳입니다. 
- 성인업소 관련글, 동행구하는 글은 올릴 수 없습니다.
- 트레킹, 투어, 수상스포츠 등 야외활동과 관련된 글은 지역/일반정보 게시판 또는 태국여행기태국여행사진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코사멧 해변 싹쓸이 구경

완벽한폭탄 4 8736
코사멧 가면 반드시 오토바이를 빌려야 합니다...
오토바이 못타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짱개집 오토바이라도...) 반드시 배우고 나가서 빌려야 합니다.
그리고 코사멧 지도상에 나와있는 모든 비치를 오토바이로 순회 하는 것입니다..
특히 여자친구... 신혼여행 와이프... 오래된 와이프...가 있을땐 더 요긴하고 분위기 잡기 좋고 좋은 풍광을 다양하게 사진촬영 할수 있답니다.
또한 오토바이는 입장료 안내고 섬에 입장할때도 요긴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매표소 우회길에 빌리는데 있음...)
주의점은 오토바이 빌릴때 다른데서 읽어봐서 알겠지만 알든 모르든 주인 앞에서 호들갑 떨며 기스나거나 파손된 부분은 반드시 사진 찍는거 잊지 마시고요...
오토바이 임대 비용은
1일 300밧인데... 2일은 500밧정도 합니다.(더 쌀수도 있을겁니다...)
그리고 잘 협상하면 2일을 48시간으로 계산해서 2박3일을 빌릴수도 있답니다..(나도 그랬음..)
오토바이 못타도 잘서는것만 배우면 아주 천천히 오토바이 운전하면서 다니면 됩니다...
거기 가보면 노랑머리 여자부터 현지 여자도 오토바이 운행합니다..
꼭 배우고 가세요~
4 Comments
태국메뚜기 2012.09.30 00:43  
제 생각에는 반대라고 생각합니다...절대 오토바이 렌트는 하지않는게 좋을것같습니다..꼬사멧이라는 섬 자체가 작은 섬 입니다..첫째 문제가 도로 사정이 않좋습니다..단 모험을 즐기시는분이라면..몰라도..위험합니다..도로자체가 다 비포장이어서요..둘째는 렌트에서 문제가 발생 합니다..사진 아무리 찍어나서도 태국에들 우기면 끝입니다..(이길방법이없어요..그럴때는 단결이얼마나 좋은지)..물론 앞에 말씀하신분의 의견도 존중 하지만..제 생각은 해외 어디를 가든 안전이 우선이라고 생각해서 글을 올려봅니다..(싸멧에서 우리나라 돈으로 천원아니면 삼천원 더 쓰신다고 생각 하시면 안전하게 그리고 편히 여행하실수 있다고 저는 생각이 드네요..단 교통 수단에서요).
어랍쇼 2012.10.12 16:33  
저도 반대입니다. 푸켓이나 방콕처럼 포장도로라면 모를까..
싸멧은 비포장도로가 너무 많고 차들도 좀 위험하게 달립니다.
(개들도 갑자기 막 튀어나오고 ㅠㅠ)
베테랑 바이크운전자라면 모를까 초보들은 위험하다고 생각합니다.
ATV도 대여해 주던데...그건 또 덩치가 너무 크더군요 ;;;;
운전 잘하시는 분은 괜찮으실듯^^
딕딕이 2012.10.17 20:43  
천천히 타고 다녔는데 괜찮았어요~~ 빨리 안가면 오토바이는 위험하지 않죠..자기 절제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R차도 아니고 125CC 이하 뽈뽈이 정도라서 괜찮아요~
시대의아픔 2012.10.18 09:04  
제가 9월말에 다녀 왔는데 비포장 인대다가  매우 험하게 땅이 페였읍니다..비까지 자주 와서 폐인곳에 물까지 있어서 넘 위함 하더군요.현지인들도 양쪽 발을 땅에 짚고 중심을 잡고 다니더군요.
경주용 오토바이 전문가라면 몰라도 일반인은 절대 타지 마세요..병원도 보건소 같은곳 말고는 없어요..오토바이 망가지면 수만바트 바가지,, 섬에서 거지 됩니다.환율도 안좋아요.정식 환율에서 수수료0.5%가져갑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