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마삿 대학교 구내식당

홈 > 태국게시판 > 먹는이야기
먹는이야기

- 태국 현지 음식과 식당, 한국에 있는 태국 식당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식당정보 올릴때는 식당 이름, 위치, 가격대를, 음식정보 올릴때는 음식에 대한 설명과 먹을 수 있는 곳을 명기하여 주십시오.
- 한인업소는 한인업소 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타마삿 대학교 구내식당

딱풀=\\500 4 2697
4월달에 태국갔을때 도보여행하면서 타마삿 대학 구내식당에서 먹은 음식들 찍은 사진입니다.  오랫만에 들어와서 구경하다가 타마삿대학 구내식당 관련된 글들이 보이길래 생각나서 회사컴터 뒤적거려서 저도 한번 올려봅니다 ^^;;

이 음식들이 각각 20밧씩, 둘다 합해서는 40밧에 먹은 것들입니다.

그리고 저 타피오카(맞죠?)가 들어있는 음료는 (너무 오래되서 맛이 기억이 나지 않지만) 코코넛맛이었던 걸로 기억 하고요 -,.-;;  가격은 10밧이 채 안됐던 걸로 기억합니다. 8밧정도였던것 같은데 정확한 가격은...기억이 가물가물해서...
4 Comments
밑에 깔려 2004.10.01 19:24  
  있는 검은것이 타피오카? 인가요? 뭔가요? 콩? 건포도?.. 무슨 맛인가요? 대략 요상
peter 2004.10.01 23:35  
  BoBatea는 생과일과 타피오카를 주 원료로 만들어 집니다. BoBa는 여성의 가슴이라는 뜻으로, tapioca의 촉감이 이와 비슷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tapioca는 카사바라는 열대 식물의 뿌리에서 채취한 것으로서, 그 모양이 검은색 진추와 닮았다고 하여, tapioca pearl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tapioca는 무지방 무콜레스테롤로 알려져 있으며, 피로회복과 피부노화를 방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에서도 인기있는 음료입니다. 열량이 많아 한 끼 식사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마비 2004.10.02 00:36  
  저도 사람이 젤루 많았던 국수코너에서 국수를 먹었는데 생각보다 정말 맛있더라구요. 가격이 10밧정도 했구요. 양념 섞어 먹었어요..
아부지 2004.10.03 18:59  
  울나라에선 버블티라고 해서 팔죠. 미국에선 엄청 인기있는 모양이던데 울나라에선 초반에 신기해서 많이들 먹고..지금은 좀 시들한 상태라고나 할까여? ㅎㅎ 글고보니 마시고싶네..우웅..저거 맛은..특별하겐 없고 그냥 쫄깃?한 그런정도입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