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닭꼬치 <바리우마>, 항아리구이 <넹무옵옹>, 샤부뷔페 <임미>
바리우마
https://maps.app.goo.gl/Q1YPFmqrz64Gyufp7
예전에도 한번 후기를 올린 곳이에요. 구글지도 리뷰보니 안 좋았다는 후기도 꽤 있네요.
저는 오픈런하고 기본적인 것만 딱 먹고 나와서 그런지 만족하는 곳입니다.
파꼬치(양념, 소금), 닭껍질 튀김, 감자샐러드, 소갈비 두부 조림 이번에도 좋았어요.
감자 샐러드 48밧
네기마 타레(닭고기 파 꼬치 양념 구이) 1개 15밧
네기마 시오(닭고기 파 꼬치 소금 구이)도 1개 15밧
소갈비 두부 조림 78밧. 솔직히 요거 하나로도 맥주 한 병은 거뜬히 먹을 수 있어요.
닭껍질 튀김 1개 8밧
주먹밥 구이
외관
넹 무옵옹
https://maps.app.goo.gl/XwYwLND2PZQR1Fy4A
'넹'은 사람이름이고 '무'는 돼지고기, '옵' 오븐구이, '옹' 항아리, 즉 '넹씨네 항아리 돼지고기 구이'란 뜻이에요.
한국분들에게도 많이 알려진 곳이죠. 그만큼 우리 입맛에 잘 맞습니다. 대표메뉴는 '무껍(Crispy Pork)', 바삭 삼겹살 구이입니다.
이번에 가보니 QR코드로 주문할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훨 편해 졌어요. 각종 음식은 물론 음료, 디저트, 쌈장 등 모든 메뉴를 큐알코드 찍어 나오는 메뉴판으로 주문 가능합니다.
리오 큰병 90밧
찍어먹는 장인데 위에 두개는 각각 닭고기구이, 돼지고기 구이 찍어먹는 것으로 기본으로 나오고요 아래에 있는 '남프릭눔(구운 풋고추 쌈장)'은 한 종지 10밧이에요.
무껍 M사이즈(150g) 100밧
까이양 반마리 90밧
쏨땀 타이 55밧
임미
https://maps.app.goo.gl/mi13KcG4VDbCnaQy9
해자 안 서쪽길 아락 거리에 있는 249밧 샤부샤부 뷔페입니다.
육수 두가지 선택할 수 있고 마라 육수는 39밧 추가입니다.
삼겹살 등 돼지고기보다는 소고기 질이 좋으니 소고기 위주로 드세요. QR 코드로 고기, 새우 등의 재료를 주문할 수 있고, 어묵, 야채 등은 진열장에서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음료도 포함입니다.
계산하고 나와서 영수증을 보니 추가하지 않은 마라 육수가 올라가 있어 다시가서 환불 받았습니다. 계산 전에 꼭 확인 하세요.
새우는 익었다 싶으면 바로 건져내세요. 오래두면 육즙이 다 빠져나가서 손톱만해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