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정통 이산 맛집 ; Som Tam Nhong Kai 2 (쏨땀 농카이 2)

홈 > 태국게시판 > 먹는이야기
먹는이야기

- 태국 현지 음식과 식당, 한국에 있는 태국 식당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식당정보 올릴때는 식당 이름, 위치, 가격대를, 음식정보 올릴때는 음식에 대한 설명과 먹을 수 있는 곳을 명기하여 주십시오.
- 한인업소는 한인업소 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치앙마이] 정통 이산 맛집 ; Som Tam Nhong Kai 2 (쏨땀 농카이 2)

laceldesol 0 942
가족과 함께 여행온 치앙마이에서 기대하지 않았던 맛집을 발견하여 태사랑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자 글을 남깁니다. 
이산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들러보실만한 맛집입니다. 외관은 허름하고 분위기랄것도 없는 식당이라 오로지 음식만 맛있다면 개의치 아니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할만한 장소입니다. 리뷰를 보면 현지인들은 배달로도 이용한다고 하니 언어가 되시는 분들은 배달하셔서 이용하셔도 될 듯하빈다.  핑강 근처 독일 뷔페 "Auf der au garden"근처에 있으며, 아침 10시부터열고 저녁엔 8시 30분까지만 운영하는 것 같습니다.
메뉴가 태국어로만 되어 있어서 저는 알고 있는 음식 메뉴만 몇가지 주문했는데 아주 훌륭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것은
솜땀 타이( 40바트) *2 접시 
랍무 1접시
까이양( 닭고기 구이) 다리살( 큰사이즈), 날개살( 큰사이즈) 각각 55바트, 25바트 
코끼리 창 비어 1병이랑 얼음 
그리고 구글 리뷰에 있던 사진을 보고 주문한 판단잎을 곁들인 닭날개 튀김 1접시와 카오 니여우 2개
나름 잘 먹는 성인 3인이 먹었고, 양도 적당하니 좋았습니다. 가격은 총 320 바트였고 음식도 가격도 아주 좋았습니다. 
오리지널 이산음식답게 맛있고 바삭하고 쫄깃하고 아주 매콤합니다.  
시간나면 한 번 맛보세요.  
  
위치 :    https://www.google.com/search?q=somtum-nong-khai-2&oq=somtum-nong-khai-2
Chiang Mai-Lam Phun Rd, Thesaban Nakhon Chiang Mai,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000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