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팟타이집 팁싸마이 후기 (2017년 6월 15일)

홈 > 태국게시판 > 먹는이야기
먹는이야기

- 태국 현지 음식과 식당, 한국에 있는 태국 식당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식당정보 올릴때는 식당 이름, 위치, 가격대를, 음식정보 올릴때는 음식에 대한 설명과 먹을 수 있는 곳을 명기하여 주십시오.
- 한인업소는 한인업소 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유명 팟타이집 팁싸마이 후기 (2017년 6월 15일)

마파람 52 4003

우연히 태국 지인이 소개해서 같이 유명한 곳인 팁싸마이에 가게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태국에서 5년 정도 거주하는 중인데 소위 인터넷 맛집은 그렇게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맛집으로 소문난 후에 원래의 친절도와 맛이 유지되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이죠.

 

평가를 하자면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달달한 팟타이'로 평범한 수준이라는 느낌입니다. (사실 전 단맛의 팟타이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닙니다.) 외국인 관광객의 입맛에 맞춰진 맛이라고 할까요?

 

그리고 태국인 지인이 그렇게 극찬한 오렌지 쥬스도 맛보았는데 신선한 맛은 맞는데 단맛을 첨가한 것 같더군요. 그렇게 생각한 이유는 같이 들어있는 오렌지 알맹이만 따로 맛을 봤는데 쥬스만큼 달지가 않았습니다. 180밧이었는데 그 돈의 가치를 하느냐고 저에게 묻는다면 비싸다고 말하겠습니다.

 

종합해서 말하면 관광객으로 한번 가볼만은 하지만 여기 사는 사람으로는 비싸고 맛있다고 말하기는 힘들겠더군요.

 

 

52 Comments
요가카페 2018.09.11 17:50  
그냥 가까이 있어 찾아간다면 몰라도 1시간가까이 기다려서 먹을만한 가치는 없던것  같네요.
jwfnd 2018.09.28 23:23  
ㅎㅎ의견이 많은거같네여 꼭가서 먹어보고 판단하고 싶네요!소중한 정보 주신모든 분께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