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졸업합니다~ 후지!

홈 > 태국게시판 > 먹는이야기
먹는이야기

- 태국 현지 음식과 식당, 한국에 있는 태국 식당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식당정보 올릴때는 식당 이름, 위치, 가격대를, 음식정보 올릴때는 음식에 대한 설명과 먹을 수 있는 곳을 명기하여 주십시오.
- 한인업소는 한인업소 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이제는 졸업합니다~ 후지!

피비 7 4390
앞으로 후지는 안 갈렵니다.
맛이 나빠지거나 한 건 아닌데, 환율 때문인지 가격대비 별로라는 결론입니다.
예전에 자주 갔던 관성대로 방콕에 가면 꼭 한번씩 들러주곤 했는데, 말이죠.

담백하게 한국이랑 비슷한 게 땡기면 런치세트 시간에 한번쯤 방문해 주고 이젠 발길을 끊을 후지 레스토랑.-_-;

1. 야끼니꾸 190밧 - 짜요. 그래서 맛없지 않았습니다.-.-

2. 냉라면 150밧 - 땅콩맛 나는 소스 고소하니 맛납니다. 후지에서 새로운 게 먹고 싶어서 골랐던 건데 의외로 산뜻 고소 괘안아요. 하지만 150밧이면 꽤나 비싼 돈이라 이제는 안 갑니다.
7 Comments
고구마 2013.05.03 13:25  
오~ 두번째 면요리인 히야시주카 ( 냉라면) 은 저도 참 좋아하는 메뉴인데, 하찌방 라멘에서는 자주 먹었었어요. 그런데 후지에서는 한번도 안 먹어봤던게... 저 되직해보이는 땅콩소스가 매우 낮설어 보이더라구요.

히야시주카는 집에서도 요왕이 아주 가끔 만들어먹던데, 스낵면으로 하는게 제일 좋았습니다.
피비 2013.05.03 18:47  
하찌방 냉라면도 맛있지요.
되직한 저 소스 카르보나라 좋아하는 취향 아니면 싫어할 수도 있을 듯 하지만 카르보처럼 느끼하지 않아요.ㅋ
갠적으로 후지 냉라면을 더 좋아하는데 가격이 하찌방 두배다보니 그냥 하찌방 갈려고요.--;

그나저나 요왕님은 재주도 좋으시군요!
도꾸리 2013.06.20 15:19  
히야시추카에 땅콩소스라... 음... 탄탄미엔에 마지앙(땅콩소스)이라면 모를까...
신기신기~~
다음에 도전해봅니다~~

그래도 히야시추카는 하치방!!!!
JLo 2013.05.06 21:01  
짠맛과 가격에 대한 생각 저랑 같으시네요. 저도 요즘은 잘 안가게되네요. 저 냉라면은 하찌방의 그것보다 고소하니 좀 더 고급스럽지만 저 역시 그냥 저렴한 하찌방으로 ㄱㄱㅆ...ㅜ.ㅜ 요왕님은 냉라면 소스를 어떻게 만드실까요?^^a
K. Sunny 2013.05.16 13:08  
저도 요즘 후지 안 가요. 가격이 높아진 것도 아닌 것 같은데, 맛도 비슷한 것 같은데, 가격 대비 만족도가 심히 떨어지더라고요, 옛날에 비해서.

하찌방도.. 푸켓 센트럴 백화점에 있는 하찌방은 사람들도 너무 많고.. 가격이 저렴하긴 하지만 서비스 참 거시기하고.. 돼지고기는 냄새나고 그래서 안가요 ㅡㅡ;; 입이 까탈스러워진듯.... 그래도 두번째 사진 메뉴 (이름을 못 외우는데) 하찌방꺼는 맛 괜찮더라고요, 저도 자주 먹었었어요.
락푸켓짱 2013.06.07 12:06  
저도 얼마전에 가족들이 놀러와서 정말 오랜만에 후지를 갔습니다.
전테적으로 가격이 조금 올랐고...일단 예전의 퀄리티가 아닌듯 하더군요
음식이 제 맛을 내야하는데...과하게 짜거나 과한 소스맛등등...약간의 언발란스???
하여간 그리 큰 만족은 아니였습니다.
몇전전에는 VIP카드까지 꽁짜로 제공받아 1주일에 한번씩은 찍었던 곳인데 말이죠
그래도 ...푸켓에선 조금 비싸지만 zen이 진리인듯 합니다.
아니면 간단하게 하찌방!!!
저도 하찌방 가면 보통 2명이가서
냉라면+볶음밥+기본라면세트(만두푸함)로 먹고 옵니다.
환상의 궁합이죠~근데 이리 먹으면 300바트가 훌쩍 넘는다는 ㅋㅋㅋ
sunnyday0301 2013.08.13 18:17  
아...... 후지.... 짠음식은 안좋아하는데.. 참고해야겠군여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