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고기부폐 "무까따"
도깨비 스쿠바에서 직원 회식 혹은 교육코스 수료후 뒤풀이및 쫑파티 장소로 주로 애용하는 고기부폐 식당을 소개합니다.주 고객들이 현지인들이라, 가격도 싸고, 양도 많고, 맛도 좋아 자주 가게 됩니다.들어오는 입구에 위의 간판이 걸려 있구여.그림에 보이는 것 처럼 넓은 공간에 맛나는 많은 고기류 중심의 음식들이 진열되어 있어서 맘껏 가져다 구워 드실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이 들어갈 수 있도록 넓은 공간에 큰 식탁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현지인 가수가 앞에 마련된 특설 무대에서 태국 가요를 열창하고 있습니다.
푸짐한 고기류들 입니다. 여기서 접시에 담아서 양껏 가져다 불판에 구워 먹으면 됩니다.
그중에서도 단연 우리 입맛에 잘 맞는 삼겹살이 압권이지여 ^^ 여기는 돼지고기가 정말 싸고 맛있습니다. 태국은 돼지고기 공급량이 많은 나라중의 하나
랍니다.
쑤끼나 샤부샤부처럼 물에 불려 먹는 오뎅류 , 소세지들 입니다.
감자튀김과 너겟들도 있네용~`
디져트로 나온 과자들과 파인애플 이에여.
불판위에 고기를 굽고, 아래에는 육수를 부어서 샤부샤브나 쑤끼처럼 각종 야채와 새우, 오뎅등을 불려서 먹습니다.
쏨땀과 샐러드들도 마음껏 가져다 드실 수 있어염..^^
맛있는 고기들과 쏨땀 그리고 샐러드의 어우러짐.. 크아~ 환상이에여 ~~ ^*^...
도깨비의 스쿠바의 강사님들과 오픈워터 코스를 수료한 여학생들이 맛있게 고기를 구워먹으며 즐겁게 쫑파티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여기는 여러군데 체인이 있다고 합니다. 푸켓에도 여러군데가 있는데, 그중에 푸켓 타운 가는 방향에 도로에 있는 곳을 자주 가게 됩니다.
일인당 95밧씩만 내고, 모든 음식을 양껏 , 먹고 싶은 만큼 배터져라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자신이 질보다 양을 중시하는 타입이라면, 딱 이지요 ^^
음료수값과 술값은 별도이며, 만일 음식을 남길 시에는 30밧의 벌금을 내야 한답니다.퍼가지고온 음식은 절대 남김없이 다 드시길...갠적으로 대규모 회식때나 혹은 간만에 영양보충좀 하시고 싶다면 여기 초 강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