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과 파타야에서 먹은 음식들.

홈 > 태국게시판 > 먹는이야기
먹는이야기

- 태국 현지 음식과 식당, 한국에 있는 태국 식당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식당정보 올릴때는 식당 이름, 위치, 가격대를, 음식정보 올릴때는 음식에 대한 설명과 먹을 수 있는 곳을 명기하여 주십시오.
- 한인업소는 한인업소 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방콕과 파타야에서 먹은 음식들.

앨리 0 2697
태사랑에서 많은 정보를 얻고 달랑 둘이서 허니문을 다녀 왔습니다. ^^ 무쟈게 싸웠죠... ㅠㅠ 한 두어번 길도 잃고...
뼈저리게 느낀 건 밀고 다니는 가방이 넘 짐스러웠다는 거. 글구 여행을 가도 울신랑과 저는 변함없이 싸운다는거..^^;;;;
이번 여행에서 쓴 돈은 한사람 뱅기값 정도도 안되죠. 먹고 자고 놀고. 충분하더군요. 더 저렴하게도 가능하리라고 봐요.
태국 음식이 굉장히 맛있지는 않았지만 팍치라는 거 그리 이상하지만은 않더라구요. 신랑은 전혀 개의치 않고 잘 먹었어요. 저두 아주 많이 들어간 거 빼곤 별루 역하다 느낀 적두 없구요.

방콕에서 먹은거
길거리 식당에서 먹은 덮밥 25밧 - 다진 돼지고기 볶은 게 맛있더군요. 밥에 원하는 재료를 얹어 줘요. 보통 국수도 같이 하는 곳이 많으니 손가락으로 가리켜 달라고 하세요. 둘이서 덮밥 두 그릇에 물 하나, 얼음 하나 57밧으로 기억해요.
수끼- 시원하긴 한데 맛있다고 하기엔 뭔가 부족한 감이... 얼큰한 해물탕에 길들여진 입맛이라선지.. 200~300밧 정도로 한끼 해결.
과일 쥬스 - 슈퍼에서 파는 캔을 하나에 12, 13밧 정도에 보따리로 사왔는데 결과는 왕 실패--; 넘 달고 익숙하지 않은 맛들이라.. 글구 잘 읽어 보면 25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