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AY CAFE & TOUR

홈 > 태국게시판 > 먹는이야기
먹는이야기

- 태국 현지 음식과 식당, 한국에 있는 태국 식당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식당정보 올릴때는 식당 이름, 위치, 가격대를, 음식정보 올릴때는 음식에 대한 설명과 먹을 수 있는 곳을 명기하여 주십시오.
- 한인업소는 한인업소 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SUAY CAFE & TOUR

지난번 이곳에서 씨암스퀘어에 라면집이 있다는 걸 보고 이번에 다녀왔습니다.

우선, 가게이름은 SUAY CAFE이고요 3층 노래방과 4층 카페 이렇게 2개층을 쓰고 있었습니다.

라면은 4층 카페에서 팔았는데요...3층 노래방 이용시 노래방으로도 가져다 준다고 합니다.

라면류는 농심거는 짜파게티를 비롯 짬뽕라면, 김치라면, 신라면 등 다 있는것 같았구요. 가격도 신라면이 79밧, 짬뽕라면이 99밧 으로 저렴했습니다.
다만, 물은 사먹어야 했는데요. 가격은 15밧으로 그리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태국 대학가이다 보니 주 손님들이 99% 태국 학생들이었구요, 직원들도 태국 대학생인지 교복을 입고 있는데 되게 친절하네요.(근데 말이 좀 안통해서 불편했음)

주인으로 보이는 한국사람도 무지 친절하고요, 특히 물어보진 않았지만 보기에 20대 후반내지 30대 초반으로 나이도 많지 않아 말이 좀 잘 통했구요, 잘~ 생겼네요..^^

알고보니 여행사도 같이 하고 있어서 비행기표 일정 무료로 바꾸고, 바뀐 일정에 따라 호텔예약도 새로 예약 해보았네요..

방콕가면 거의 한번은 씨암에 나가는데 단순히 라면함 먹으러 같다가 좋은 곳을 알게 되서 기분 업 되었습니다.

라면먹는것 보다 태국 학생들과 부딪히고 그들이 부르는 태국노래 듣고(근데 이곳 태국애들 한국노래도 부르네요...)고, 여행정보 얻고...
방콕의 최 중심에 여행자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곳을 한 곳 안것 같아 기분 좋았습니다.

1 Comments
꽃피는4월단 2006.11.22 01:43  
  아..여기 ㅋㅋ 사장님이 사진찍어서 벽에 전시 해주시더라는 ㅠㅠ... 제친구들은 여기서 G-JR을 만났었더라는...
제목